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usb3.0 리피터 다들 뭐씀? 연장선이라도 알려줘
글쓴이
가사이_유노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965
  • 2018-10-29 09:44:38
							



NEXT 리피터는 추천하지마 


내 메인보드랑 호환안되서 반품함


연장해서 쓰는 분들 어느 제품 리피터 씀? 

울테 http://m.danawa.com/product/product.html?code=4101898&cateCode=112797 2018.10.29 09:48:24
울테 이걸로 오큘센서 연장 아무문제없었음 센서가문제없을정도면 hmd도 문제없을걸 2018.10.29 09:49:15
가사이_유노 usb3.0으로 장치가 인식해? 2018.10.29 09:52:14
아이리네 https://www.amazon.com/Plugable-Extension-Adapter-Back-Voltage-Protection/dp/B076C6PDNH 2018.10.29 09:54:17
아이리네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29 09:54:37
아이리네 10미터짜리 써보쉴? 바이브 사용중인데 매우 잘됨 VR용으로 나온 물건임 2018.10.29 09:55:28
가사이_유노 으어 배송비 합하면 4-5만원하는구나.. 참고...할께 2018.10.29 09:56:23
울테 네 3.0으로인식함 2018.10.29 09:57:13
1121 나도 강원전자 5미터짜리 쓰는데 가끔 0.5초 끊겼다 연결되는거 빼면 3.0으로 잘 인식함 0.5초 튀는것도 별로 신경안쓰임 119.195 2018.10.29 09:57:26
가사이_유노 5m 짜리 저렴한게 있네 고민된다 2018.10.29 09:58:35
가사이_유노 https://www.amazon.com/Plugable-Extension-Adapter-Back-Voltage-Protection/dp/B076C91NNB 오미터..약 30달러 2018.10.29 10:00:05
1121 Ugreen USB Extension Cable 5m/10m/20m/30m Male to Female USB 3.0 Cable Signal Amplifier USB3.0 2.0 Extender Cord USB Extension https://s.click.aliexpress.com/e/jk13cuX 아니면 알리에서 USB 3.0 10M짜리 32딸러 무료 119.195 2018.10.29 10:01:42
가사이_유노 승부존 신뢰가는 갓마존 vs 알리 5m 18.99달러 무료배송 vs 메인보드 호환안되서 데여본 국내샾 2018.10.29 10:06:16
가사이_유노 해외는 1-2주 배송 기다려야할테고 고민이다 2018.10.29 10:06:46
Gloryman 내가 오딧세이 연장할려고 국내꺼 구매한 경험으로 왠만하면 해외꺼 사는걸 추천. 유전원 usb 허브도 딱히 필요한지 모르겟고 그리고 해외껏도 문제있을 수 있으니 리뷰보고 사 2018.10.29 10:0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905 일반 제가지금 인생을 못살고있습니다 23 ㅇㅇ 223.62 2018-11-04 23
69904 일반 킷슈헤어 이식하는중에 4 F 125.188 2018-11-04 0
69903 일반 여우컨셉 1 민핀 2018-11-04 0
69902 일반 오큘 룸스케일 범위 몇이셈? 1 ㅇㅇ 223.62 2018-11-04 0
69899 일반 같이 게임 할 사람 2 SenKaZe 2018-11-04 0
69898 일반 VTUBER 하려면 아바타... 4 뿌직 121.191 2018-11-04 0
69897 일반 라무네가 순정이라 뭐라도 바꿔보고 싶은데 6 F 125.188 2018-11-04 0
69896 일반 저댄움짤) 새로운 Dance!!방 움짤들 / 용량주의 16 방재씨 2018-11-04 5
69895 일반 오큘혼종가자아!! 10 하루사메 2018-11-04 3
69894 일반 좋아 멋쟁이들 오늘 뭘 만들지 준비됫나? 6 cv52468 175.223 2018-11-04 2
69893 일반 아수스 mr 이쁘다 4 울테 2018-11-04 0
69892 일반 개인의 욕망이 담긴 댄스월드를 만들면 딜레마에 빠지네 4 엘에르엘 2018-11-04 0
69891 일반 이모트 온오프를 아무리 봐도 뭘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겟네 3 ㅇㅇ 222.102 2018-11-04 0
69889 일반 과몰입이던 저몰입이던 하고싶으면 니들 좆대로 하는거지 ㅇㅇ 223.62 2018-11-04 0
69888 일반 응급실은 돈만 날려 ㅇㅇ 58.228 2018-11-04 0
69887 일반 좆목 안하면 건강해진다 극락정토 2018-11-04 0
69886 일반 묵언차렷특) 5 ㅇㅇ 110.70 2018-11-04 0
69885 일반 갤 초기때 좆목못한게 한이다 진짜 12 ㅇㅇ 175.223 2018-11-04 24
69884 일반 이거 뜨면 유니티 적용 안된다는거임? 3 sdad 221.142 2018-11-04 0
69883 일반 vr 과몰입은 여기 찐따들한테만 해당되는거아니냐 4 ㅇㅇ 39.7 2018-11-04 2
69881 일반 샤로 샀는데 좀 그렇네 4 몰래온손님 2018-11-04 0
69880 일반 님들 마이크보단 헤드셋 사는게 낫겟죠?? 2 ㅇㅇ 183.97 2018-11-04 0
69879 일반 마이크 없으면 대화 못하나요 2 ㅇㅇ 183.97 2018-11-04 0
69877 질문 이런 url재생 패널은 직접짜야함? 4 울테 2018-11-04 0
69875 일반 버스 시뮬레이터 맵 가본사람 딜런 2018-11-04 0
69874 일반 칼 휘두르는 모션 까리한거 읎냐? 1 극락정토 2018-11-04 0
69873 일반 개 웃기네 ㅋㅋㅋㅋ 1 눈깔이 114.202 2018-11-04 0
69871 일반 전역6개월 남았는데 그때까지 이껨 살아있냐 5 ㅇㅇ 223.62 2018-11-04 0
69870 일반 가장 옵션 낮추고 vr안쓰면 2 ㅇㅇ 183.97 2018-11-04 0
69869 일반 전에 취미가 6 나냠 2018-11-04 0
69868 일반 나도 친구들한테 둘러 쌓이고싶다 5 읭읭이 2018-11-04 0
69867 질문 늒네 질문인거시에오 7 ㅇㅇ 223.39 2018-11-04 0
69866 일반 이쯤되면 추억브금 3 토터스 2018-11-04 4
69865 일반 텍스쳐 오류 도움요청이요.. 1 119.199 2018-11-04 0
69864 일반 으아아악 1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4 0
69863 일반 차렷과 브랄은 몰입도가 다를 수 밖에 없다 6 MANKALO 2018-11-04 3
69862 일반 넘어진 순간 화면 멈춰서 단선된줄 알았는데 4 Yua 2018-11-04 0
69861 일반 반가운사람봐도 안반가운척하기 8 3학년1반이하린 2018-11-03 1
69860 일반 이번에 만드는중인 잠꾸러기 우콘이 1 뽀송뽀송 2018-11-03 1
69859 일반 [뻘글]집 주변이 드디어 재개발을 시작함 5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1-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