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내가 네덕시절에도 이렇게 불타는 카페는 없었던것같에...
글쓴이
JinSilly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963
  • 2018-10-29 09:17:31
  • 221.153
							

내가
몬공카
세공카
소전캎
펜픽소설캎
컴터 프로그레밍캎
ㅈ목캎
그외캎..
다해봤지만서도

여기처럼 시도때도없이 미끼를 던졌다 하면 활활타오르던 커뮤니티는 없던덧같에

- dc official App
초보자아 비틱 - dc App 2018.10.29 09:18:24
아이리네 네덕 2018.10.29 09:18:36
으ㅡ음 2018.10.29 09:18:48
ㅇㅇ 네이버는 카페 매니저가 존나 완장질하던가, 아니면 애들이 존나 빨아주는 존잘님 몇명이 편가르고 힘겨루기해서 진압되는데, 여기는 좆목 거르고 갤주도 완장질 잘 안해서 힘 균형이 안 맞음 211.36 2018.10.29 09:19:04
ㅇㅇ 그야 비틱 병신들 좆같으면 디씨로 탈출하면 되니까 168.126 2018.10.29 09:20:45
ㅇㅇ 완장이고 머고 그냥 조선유일 브알챗 커뮤니티인데 답없음 168.126 2018.10.29 09:21:21
JinSilly 메니저가 아예 손놔버린 카페도 했었는데 (유저는 많은데 메니저가 놈) 이렇게 되진 않음... - dc App 221.153 2018.10.29 09:21:24
JinSilly 그래도 그땐 디씨보단 저기가 ㄱㅊ했음 - dc App 221.153 2018.10.29 09:22:45
ㅇㅇ 거기는 로그인해야되는데 여기는 안해도 되잖아 175.211 2018.10.29 09:25:14
ㅇㅇ 4년전쯤 롤캎했었는데 거긴 시도때도없이 게시판끼리 싸움나고 밤되면 야짤 혐짤올라오고 그랬음 58.78 2018.10.29 09:32:27
JinSilly 남초캎에서는 일상임 단지 그게 하루도 빠짐없이 그러진 않았다 라는거임 - dc App 221.153 2018.10.29 09:36:55
JinSilly 여기처럼 던졌다하면 타오르진 않았다는거지 - dc App 221.153 2018.10.29 09:37: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260 일반 파티클펜(스마일펜)달린 아바타 월드 어디있는지 앎? 4 123 122.45 2018-11-06 0
70259 일반 프랜드 30명 넘는사람 많나보네 5 댕타 2018-11-06 0
70258 일반 네임태그 2 じんじん 2018-11-06 0
70257 일반 프온 30명 5 JJY 2018-11-06 0
70255 일반 프랜드 온리로 파면 한명도 안 오지 않음? 2 ㅇㅇ 223.38 2018-11-06 0
70254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인 혼혈이라고 지랄하는애들.. 9 다이소vr 211.36 2018-11-06 1
70253 일반 ZOTAC GTX1070Ti 리퍼제품 249.99$ (조탁공홈) 3 차가비 2018-11-06 0
70252 일반 옛날에 장난으로 누구세요? 라고 했는데 5 다이소vr 211.36 2018-11-06 2
70251 일반 난 게임에서 씹인싸임 2 ㅇㅇ 223.33 2018-11-06 4
70250 일반 게임하면서 제일 부러운 부류 2 ㅇㅇ 122.45 2018-11-06 0
70249 일반 제품 취소 하려고 햇는데 ㅋㅋ 3 요나 2018-11-06 0
70248 일반 체조 참여 하고픈데 2 생각없는곰 2018-11-05 1
70247 일반 겜에서 갤럼들 보면 신기함 11 너랑안놀거야 2018-11-05 0
70246 일반 일본인들이랑 벌칙게임했는데 나보다 일본인친구가 부끄러웠던이유 4 ㅇㅇ 223.54 2018-11-05 0
70245 일반 날도 추운데 갤이나 불태우자 2 ㅇㅇ 223.33 2018-11-05 0
70244 일반 ㅝ 오늘 미세먼지가 개쩐ㄷ다고? 6 초보자아 2018-11-05 0
70243 일반 외국인이 한국어 쓰면 잘쓴다고 하는 사람들 많은데 33 ㅇㅇ 221.155 2018-11-05 4
70242 일반 님들 라면드시지마세요 9 ㅇㅇ 122.45 2018-11-05 5
70241 일반 아 시발 집앞에 도착했는데 좆됬다 3 꼬마키` 2018-11-05 0
70240 일반 아니 시발 성인용 황사마스크 왤케 크냐 10 꼬마키` 2018-11-05 0
70239 일반 와 오늘 미세먼지 장난아니네 2 꼬마키` 2018-11-05 0
70238 일반 놀로는 설정 잘하는 사람들이 써야지 잘되는듯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0
70235 일반 책 이거임? 2 Red.Coco 2018-11-05 0
70234 질문 파티클좀 배우려는데 유니티 책보면됨? 2 Red.Coco 2018-11-05 0
70232 일반 커미션 한달수익 얼마냐 4 ㅇㅇ 110.9 2018-11-05 0
70231 일반 이겜 왜함?? 9 ㅇㅇ 182.225 2018-11-05 0
70230 일반 찐따새끼 ㅉㅉ 4 차가운가을비 2018-11-05 1
70229 일반 Vr챗 못한지 5일이 지났다.. 4 다이소vr 124.60 2018-11-05 1
70228 일반 작년 피크동접자 50명일때부터 븨알챗하던놈인데 6 ㅎㅈㅁ 222.96 2018-11-05 5
70224 일반 솔직히 자기 친구가 제일 귀여움 2 꼬마키` 2018-11-05 4
70223 일반 킷슈 라무네 이사람도 귀엽던데 5 몰래온손님 2018-11-05 3
70222 일반 ㅈ같은 브알챗 메뉴 9 으ㅡ음 2018-11-05 0
70221 일반 돈없으면 바이브를 사야돼 4 NAME_HORANG 2018-11-05 1
70220 일반 고읭고읭 게임 3 이로 203.226 2018-11-05 0
70219 일반 요즘 왜 브챗이 재미없나 고민했는데 7 타나토스시스템 2018-11-05 0
70218 일반 나는 왜 400시간 넘었는데 아직도 초딱이지... 12 갈비핫바 2018-11-05 0
70217 일반 등급이란게 모르는사이에 바뀌는구나 5 ITOAR 2018-11-05 0
70216 VRC일기 잘 놀았다 대걸레 2018-11-05 0
70215 일반 완존 커요운 킷슈라무네 3 Yua 2018-11-05 2
70212 질문 VR챗으로 레포트 쓰려는데 질문 2 ㅅㅎ 58.79 2018-1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