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글쓴이
꼬마키`
추천
2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713
  • 2018-10-29 00:21:00
							


명예황국신민이거나 찐따임

글로벌겜에서 국적물어보는게

뭐가 그리 죽을 잘못이냐 대체 ㅋㅋ


이렇게 말하면 안가르쳐줬더니 욕했다~

웨알프하고 한국인이라 하니까 걸러졌다~ 그러는데

그건 그 새끼가 병신인거지 웨알프가 잘못이냐?

초면에 다짜고짜 물어봤다~

언어가 통하는데도 국적을 물어봤다~

이게 대체 뭐가 잘못인데 뭐 시발 집주소 물어본것도 아니고

나라마다 밈이 있고

상대방 나라에 따라 같이 떠들만한 주제도 달라지는데

그~냥~ 무조건 웨알프 불ㅡ편

그건 걍 니가 한국인인데 한국인한테 웨알프 당하는게

껄끄러운 찐따라 그런거야~
ㅇㅇ 브랄챗갤러리 개찐따네덕새끼들은 자기가 한국인인게 그렇게 불편한가 국적물어보면 자랑스럽게 한국인이다 하면 되지 ㄹㅇ 78.180 2018.10.29 00:21:58
ㅇㅇ 지금까지 국적 물어보는게 예민한 문젠지 몰랐음 걍 별 뜻 없는데 223.62 2018.10.29 00:22:19
ㅇㅇ 혼자 발화하고있네 125.180 2018.10.29 00:25:14
ㅇㅇ 이런 시간에 이렇게 장문글이나 쓰고있는거보니 인생이 없나봄 223.38 2018.10.29 00:26:24
ㅇㅇ 이야 윗댓보니 네덕찐따 존나많네 78.180 2018.10.29 00:27:14
꼬마키` ㄹㅇ~ 2018.10.29 00:27:31
neco 국적 물어보는건 1도 안불편하고 그럴수있는데 한편으론 국적이 그렇게 중요한가 싶기두함 말만 통하믄 문제없으니까 2018.10.29 00:28:27
알려주던말던 그냥 내맘이지 네덕새끼 혼자 망상글 쓰고있네 106.102 2018.10.29 00:30:14
ㅇㅇ 2018.10.29 00:32:50
Viver 맞말추 - dc App 2018.10.29 00:34:32
ㅇㅇ 배운게 없으니까 생각하는 수준이 딱 이정도인거 223.62 2018.10.29 00:41:53
팩트만씨부림 묻는새끼가 김치밖에없다~ 이말이야 2018.10.29 01:22:22
팩트만씨부림 외계인이라해 등신아 그냥 2018.10.29 01:22:41
ㅇㅇ 댓글다는거 추하다... 사람마다 다 사정이 있는건데 어떻게든 찐따다 황국신민이다 이겨볼려고 이악물고 댓글이나 달고있고... 이런애들이 갤 망치는 주범임 223.62 2018.10.29 01:31:23
아스테리 암프롬싸우스코리아 낫 노쓰 하면될걸 ★ 2018.10.29 09:51:50
ㅇㅇ 병신ㅋ 14.40 2018.10.29 11:36:17
ㅇㅇ 외국인친구잇긴잇냐 14.40 2018.10.29 11:36:28
ㅇㅇ 애미가뒤져서 어릴때 남싫어하는거 하지말라는거도 못배움? 14.40 2018.10.29 11:36:44
꼬마키` 글의 요지를 파악못한 장애인님~ 니가 알려주고 말고는 니 마음이 맞구요~ 제가 말씀드린건 당연한 대화의 수순인 웨알프가 불편할 이유가 없단거에요~ 아시겠습니까?ㅋㅋ 2018.10.29 12:56:36
꼬마키` 응 아니야~ 미국인도 일본인도 캐나다인도 다 웨알프해 2018.10.29 12:57:39
꼬마키` 로각좁해라 추하다 친구야 2018.10.29 12:58:12
꼬마키` 눼~ 마나여~ 2018.10.29 12:58:29
꼬마키` 가정교육 니새끼 애미처럼 시킬바에야 돌아가신게 명예로운 죽음 아니냐? 아 물론 잘 살아계신다ㅋㅋ 2018.10.29 12:59:45
ㅇㅇ 병신 125.180 2018.10.29 14:45:16
다이소vr 맞말인데 패드립하는거 보고 소름돋았다 찐따 정공새키들은 이래서 124.60 2018.10.29 16:11:5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반박댓글 다 씹네덕새끼들인가 맞말인데 - dc App 117.111 2018.10.30 00:14:25
ㅇㅇ 여기에 플러스로 한국인이라고 꼬박꼬박 대답해주는데 '님 한국인임?'이러면서 거르는 한국인 새끼들은 진짜 뭐하는 놈들이냐? 레알 명예황국신민이나 그런거아니냐? 125.186 2018.11.05 03:1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887 일반 브얄에 과몰입을 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1 ㅇㅇ 175.206 2018-11-11 1
71886 일반 바이브쓰는놈들중에 vr운동 자주하는놈들 팁 2 ㅎㅈㅁ 222.96 2018-11-11 0
71885 일반 와 브얄챗갤 빼빼로나눔 엄청 훈훈하다 7 하루사메 2018-11-11 0
71884 질문 이거 어떻게 해결하는거임?? 3 ㅇㅇ 211.211 2018-11-11 0
71883 일반 에찌룸 돌려죵 에리나 59.31 2018-11-11 0
71881 일반 고마워 얘들아 6 현실세계 2018-11-11 0
71878 일반 빼빼로 창렬함이 돌았네 ㅋㅋ 1 Huntere 2018-11-11 0
71877 일반 빼빼로 대신에 _코니 2018-11-11 0
71876 일반 씨유 웨 포키없서서 다른데꺼 올림 1 쎾쓔!!! 2018-11-11 0
71875 일반 8시반 뱅할뱅 연병장 울테 2018-11-11 0
71873 일반 아니 왜 내껀 안써 3 ㅇㅇ 125.129 2018-11-11 0
71872 일반 내글 어디감 ㅡㅡ 2 Huntere 2018-11-11 0
71870 일반 바이브 파는 갤럼 없냐 ㅠ 4 Sca1e 59.26 2018-11-11 0
71869 일반 오큘러스 컨트롤러 4 ㅇㅇ 222.114 2018-11-11 0
71867 일반 현실세계는 행복한거시에요 9 현실세계 2018-11-11 2
71866 일반 빨간 포키 다 팔림 2 다이소vr 211.36 2018-11-11 0
71865 일반 11월11일은 빼빼로데이가아닙니다 3 읭읭이 2018-11-11 6
71864 일반 저녁에 갤럼들 운동하네 NAME_HORANG 2018-11-11 0
71863 일반 갤럼들 왜케 착하냠... 8 나냠 2018-11-11 0
71862 일반 어제였나 일본인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는데 2 나루호농 2018-11-11 2
71861 일반 CU는 포키가 없다니.. 5 감자 2018-11-11 1
71860 VRC일기 오늘 왤캐 힘이없지. 3 Huntere 2018-11-11 0
71859 일반 지금 올라오는 교환권들 한번도 써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2 레드밀키스 2018-11-11 0
71858 일반 생각해보니 빼빼로데이네 4 감자 2018-11-11 1
71857 일반 흥 딱히 고맙다는건 아니거든?? 1 JinSilly 2018-11-11 0
71856 일반 현실세계는 배가고픈거시에요 4 현실세계 2018-11-11 0
71855 일반 space mover는 한번 석세스로 설치하면 다시 안켜도 됨? 2 ㅇㅇ 14.42 2018-11-11 0
71853 일반 아 싹쓸이 할라했드니 2 현실세계 2018-11-11 0
71851 일반 아래 갤러야 폿키 고맙다. 3 현실세계 2018-11-11 0
71850 일반 흥 딱히 너희를 위해 산건 아니거든? 3 JinSilly 2018-11-11 11
71849 일반 머리색 바꾸고싶은뎅 포토샵이 없어서 그런데 대신할 사이트 이름좀 알려줘 2 ㅇㅇ 123.215 2018-11-11 0
71848 일반 ㅋㅋㅋ 과몰입대회 승산이 있냐? ㅋㅋㅋㅋ 9 ㅇㅇ 117.111 2018-11-11 36
71846 질문 블렌더 질문이요! 2 라임귤 2018-11-11 0
71845 일반 과몰입 해버렸다... 3 ㅇㅇ 121.184 2018-11-11 0
71844 일반 아바타 어깨가 안으로 들어가는데 고치는 방법 아는사람 있어? 3 아루라테 2018-11-11 0
71843 일반 사진 첨부가 안되서 사진 올려요 커피잘마실게요 61.82 2018-11-11 2
71842 일반 커피 잘 마실게요 1 커피잘마실게요 61.82 2018-11-11 0
71841 일반 진짜 존나 할거없네 2 읭읭이 2018-11-11 0
71840 일반 오늘은 뱅하는사람없3? 3 뉴비 27.126 2018-11-11 0
71839 일반 어제 방탈출카페 갔었는데말이야 4 카디아. 2018-11-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