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물어보는거 불편한 사람 특
글쓴이
꼬마키`
추천
20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713
  • 2018-10-29 00:21:00
							


명예황국신민이거나 찐따임

글로벌겜에서 국적물어보는게

뭐가 그리 죽을 잘못이냐 대체 ㅋㅋ


이렇게 말하면 안가르쳐줬더니 욕했다~

웨알프하고 한국인이라 하니까 걸러졌다~ 그러는데

그건 그 새끼가 병신인거지 웨알프가 잘못이냐?

초면에 다짜고짜 물어봤다~

언어가 통하는데도 국적을 물어봤다~

이게 대체 뭐가 잘못인데 뭐 시발 집주소 물어본것도 아니고

나라마다 밈이 있고

상대방 나라에 따라 같이 떠들만한 주제도 달라지는데

그~냥~ 무조건 웨알프 불ㅡ편

그건 걍 니가 한국인인데 한국인한테 웨알프 당하는게

껄끄러운 찐따라 그런거야~
ㅇㅇ 브랄챗갤러리 개찐따네덕새끼들은 자기가 한국인인게 그렇게 불편한가 국적물어보면 자랑스럽게 한국인이다 하면 되지 ㄹㅇ 78.180 2018.10.29 00:21:58
ㅇㅇ 지금까지 국적 물어보는게 예민한 문젠지 몰랐음 걍 별 뜻 없는데 223.62 2018.10.29 00:22:19
ㅇㅇ 혼자 발화하고있네 125.180 2018.10.29 00:25:14
ㅇㅇ 이런 시간에 이렇게 장문글이나 쓰고있는거보니 인생이 없나봄 223.38 2018.10.29 00:26:24
ㅇㅇ 이야 윗댓보니 네덕찐따 존나많네 78.180 2018.10.29 00:27:14
꼬마키` ㄹㅇ~ 2018.10.29 00:27:31
neco 국적 물어보는건 1도 안불편하고 그럴수있는데 한편으론 국적이 그렇게 중요한가 싶기두함 말만 통하믄 문제없으니까 2018.10.29 00:28:27
알려주던말던 그냥 내맘이지 네덕새끼 혼자 망상글 쓰고있네 106.102 2018.10.29 00:30:14
ㅇㅇ 2018.10.29 00:32:50
Viver 맞말추 - dc App 2018.10.29 00:34:32
ㅇㅇ 배운게 없으니까 생각하는 수준이 딱 이정도인거 223.62 2018.10.29 00:41:53
팩트만씨부림 묻는새끼가 김치밖에없다~ 이말이야 2018.10.29 01:22:22
팩트만씨부림 외계인이라해 등신아 그냥 2018.10.29 01:22:41
ㅇㅇ 댓글다는거 추하다... 사람마다 다 사정이 있는건데 어떻게든 찐따다 황국신민이다 이겨볼려고 이악물고 댓글이나 달고있고... 이런애들이 갤 망치는 주범임 223.62 2018.10.29 01:31:23
아스테리 암프롬싸우스코리아 낫 노쓰 하면될걸 ★ 2018.10.29 09:51:50
ㅇㅇ 병신ㅋ 14.40 2018.10.29 11:36:17
ㅇㅇ 외국인친구잇긴잇냐 14.40 2018.10.29 11:36:28
ㅇㅇ 애미가뒤져서 어릴때 남싫어하는거 하지말라는거도 못배움? 14.40 2018.10.29 11:36:44
꼬마키` 글의 요지를 파악못한 장애인님~ 니가 알려주고 말고는 니 마음이 맞구요~ 제가 말씀드린건 당연한 대화의 수순인 웨알프가 불편할 이유가 없단거에요~ 아시겠습니까?ㅋㅋ 2018.10.29 12:56:36
꼬마키` 응 아니야~ 미국인도 일본인도 캐나다인도 다 웨알프해 2018.10.29 12:57:39
꼬마키` 로각좁해라 추하다 친구야 2018.10.29 12:58:12
꼬마키` 눼~ 마나여~ 2018.10.29 12:58:29
꼬마키` 가정교육 니새끼 애미처럼 시킬바에야 돌아가신게 명예로운 죽음 아니냐? 아 물론 잘 살아계신다ㅋㅋ 2018.10.29 12:59:45
ㅇㅇ 병신 125.180 2018.10.29 14:45:16
다이소vr 맞말인데 패드립하는거 보고 소름돋았다 찐따 정공새키들은 이래서 124.60 2018.10.29 16:11:58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반박댓글 다 씹네덕새끼들인가 맞말인데 - dc App 117.111 2018.10.30 00:14:25
ㅇㅇ 여기에 플러스로 한국인이라고 꼬박꼬박 대답해주는데 '님 한국인임?'이러면서 거르는 한국인 새끼들은 진짜 뭐하는 놈들이냐? 레알 명예황국신민이나 그런거아니냐? 125.186 2018.11.05 03:14:2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444 일반 이번 아바타 완성되면 다음 뚜따는 미코로 해볼까 4 극락정토 2018-11-02 0
69443 일반 닉네임 색깔 3 ㅇㅇㅇ 117.111 2018-11-02 0
69442 일반 고인물 들박하고싶다 9 극락정토 2018-11-02 1
69441 일반 나도 아쉬운 사람 있긴 한데 3 Yua 2018-11-02 0
69440 일반 묶은 머리에 그라데이션 넣을까? 5 극락정토 2018-11-02 0
69439 일반 나도 화질충인데 1 다이소VR 211.36 2018-11-02 0
69438 일반 계정 버리고 새로 시작하려니까 좀 힘들다 6 극락정토 2018-11-02 0
69437 일반 트래커 스트랩 어디서 사냐 2 괵스챤 110.70 2018-11-02 0
69436 일반 오큘러스 팜 10 ㅇㅇ 223.38 2018-11-02 0
69435 일반 집가고 싶다 4 초보자아 2018-11-02 0
69434 일반 결정장애옴; 도와줘 13 00 211.181 2018-11-02 3
69433 일반 브얄겜 다른 거 할 거 있나? 15 ㅇㅇ 223.38 2018-11-01 0
69431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 많았으~ 4 델피늄 2018-11-01 0
69429 일반 오늘 드뎌 현실세계 로그인 할수있다 3 하벤하이드 2018-11-01 0
69427 일반 ㅋㅋ 모델링은 무슨 1 아홉개의숲 2018-11-01 1
69425 일반 죽다살아난거시에여 3 cleasky 2018-11-01 0
69424 일반 피곤하다 6 꼬마키` 2018-11-01 0
69422 일반 맛있는 아침 2 하피핏 2018-11-01 0
69421 일반 커미션했는데 판매자가 아바타 써도 됨?? 16 ㅇㅇ 175.206 2018-11-01 0
69420 VRC일기 자캐 떼껄룩 뚜따 7 Lakenls 2018-11-01 1
69419 일반 오큘러스에서 2019년에 리프트.S라는걸 만든다 카네 7 MANKALO 2018-11-01 5
69418 일반 바이브 너클콘 내년에 나왔으면 다이소VR 124.60 2018-11-01 0
69417 일반 념글에 영어부족해도 퍼그 같은데 가보라는데 3 ㅇㅇ 121.170 2018-11-01 1
69415 일반 바이브 팔고 엠알 사고싶다 5 xKiD 2018-11-01 0
69413 일반 신맵 개이쁘다 ㄷㄷ 4 ㅇㅇ 49.195 2018-11-01 1
69411 일반 오늘 처음가본 댄스방 신기햇다 2 Gloryman 2018-11-01 1
69410 일반 vrc 친구한태 mr선물 11 ㅇㅇ 223.38 2018-11-01 0
69409 일반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4 꿀뚤 2018-11-01 0
69408 일반 와 이 샤로 겁나 귀엽네 6 몰래온손님 2018-11-01 0
69407 일반 tsubokura's home 여기만가면 3초뒤에 튕기는데 이거 왜이럴까 2 Raon 2018-11-01 0
69406 일반 한화 유니폼 mmd 구할수 있는데 없나..ㅠㅠㅠㅠ 2 JinSilly 221.153 2018-11-01 0
69405 일반 아바타가 앉으면 다리를 꼼 10 아메히 2018-11-01 0
69404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데이트 해야해요? 6 검은자까 121.138 2018-11-01 0
69403 일반 슬랜더맨 모습 보기전까지는 개쫄았는데 3 빅huge맨 2018-11-01 0
69402 일반 Maniacs 넘 어렵네 ㅇㅇ 175.223 2018-11-01 0
69401 일반 애니메이션 작성 편리하게 해주는 유니티 편집기 확장 8 ㅇㅇ 221.155 2018-11-01 16
69399 일반 감기 걸려서 힘들다 2 다이소vr 124.60 2018-11-01 0
69398 일반 지인이랑 찍은건데 5 ㅇㅇ 110.70 2018-11-01 1
69397 일반 팔 움직이려면 요거 사면대나?? 8 ㅇㅇ 110.70 2018-11-01 0
69396 일반 분위기 좋은맵 없을까? 13 클루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