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국적은 왜 물어보냐?
글쓴이
솜검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702
  • 2018-10-28 23:39:20
  • 175.223
							

국적보고 거를려고 물어보는거임? 어차피 말하는거 들으면 어느정도 유추되고 국적 알면 뭐가 달라지냐 난 맨날 비밀이라고 하는데 이 겜 하면서 말만 통하면 됏지 국적이 머가 중요한지 이해가 안되는데

- dc official App
ㅇㅇ 국적물어보고 내가 못하는 언어면 거를려고 39.7 2018.10.28 23:40:28
AVI 해당 댓글은 삭제되었습니다. 2018.10.28 23:41:41
솜검 그게 국적이랑 뭔상관인데 난 미국인도 일본어쓰는거 봤고 일본인도 한국어로 말하는 사람많이봤는데 국적이 상관있나 - dc App 175.223 2018.10.28 23:41:42
AVI 팩트) 외국인들도 대화 시작하면 보통 국적 물어본다 2018.10.28 23:42:10
냐냐냥 팩트) 한국인은 친해지기도 전에 초면인데 다짜고짜 무례하게 물어본다 - dc App 117.111 2018.10.28 23:42:37
ㅇㅇ 다른 언어 못하는 사람도 있어서 거기에 맞춰줄려고 물어보는거 아닐까? 223.62 2018.10.28 23:43:56
솜검 국적 물어보는거야 그럴수 있는데 대답 제대로 안한다고 욕하는 놈이 어이가없어서 물어봄 - dc App 175.223 2018.10.28 23:44:29
ㅇㅇ 나는 사용가능한 언어 물어봄 웨어알유프롬 말고 220.124 2018.10.28 23:45:04
AVI 그건 욕하는 놈이 병신임 2018.10.28 23:45:10
솜검 나도 이게 맞다고 생각함 - dc App 175.223 2018.10.28 23:45:31
ㅇㅇ ㄴ일반적인 예를 들어라 223.54 2018.10.28 23:51:03
춤만춰 국적말고 사용하는 언어나 소통가능한 대화법을 뭍는게 정상인데// 초면에 국적물어보는 친구들중 대화가 길게 가는경우가 적음 2018.10.28 23:55:25
춤만춰 어제 외국친구들이 주로 모이는 방에 잠깐 간적잇는데// 한국사람 두명이서 이야기하다 나한테 오더니 초면에 국적물어보더라 영어로 물어봐서 코리아라고 얘기해줫는데 그이후 별말안하고 도망가더라;;ㅜ 2018.10.29 00:01:13
ㅇㅇ 무례 ㅇㅈㄹ ㅋㅋㅋ 예전에 게스트하우스에어 독일인이랑 스웨덴인이 인사하고 바로 국적부터 물어보더만 59.20 2018.10.29 00:10:48
AVI ㄹㅇ 외국인들도 국적이나 거주국가 물어보는거 별로 거리낌 없음. 2018.10.29 00:16:33
눈깔이 피해의식 있나 무례 절대 아님 114.202 2018.10.29 00:49: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78178 일반 무선킷화질저하 겜 렉걸릴때도 생기는듯 1 울테 2018-12-04 0
78176 일반 지금 자기가 뉴비라하는 넘들 다 구라임 6 ㅇㅇ 223.39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