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런거 커미션하면 살사람 있나?
글쓴이
F유동닉
추천
15
댓글
4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655
  • 2018-10-28 17:59:25




 유니티



 


인게임


내가만든것중에 유일하게 바로 뚝때서 바로 다른아바타에 3초뚝딱 적용가능한건데



이미 소량 뿌린상태라 판매의향은 없지만 수요가 궁금함


이런거 커미션하는사람은 못봐서



이것만있으면 너도 신사인싸
neco 2018.10.28 18:02:40
ㅇㅇ 얼마냐 211.200 2018.10.28 18:03:31
NAME_HORANG 비쌀듯 2018.10.28 18:08:06
ㅇㅇ 얼마나 사고싶다 123.214 2018.10.28 18:12:00
F유동닉 난 사람들이 이런거에 얼마까지 낼 수있냐도 궁금하긴한데, 판매용으로 만든게 아니라서 2018.10.28 18:18:55
F유동닉 주문제작이면 타 커미션보다 많이 비싸게 받겠지만 이미 만들어져있는 샘플을 다른 아바타에 적용시켜서 파는거면 10만 아래로 받을거같네 2018.10.28 18:19:53
F유동닉 만들어놓은게 이것말고 종류가 좀 더 있거든 2018.10.28 18:20:52
1111 이동네에서 이모트장인은 처음보는거같은데? 59.27 2018.10.28 18:48:35
1111 설마 너가 MMD 이펙넣은 그놈임? 59.27 2018.10.28 18:49:14
ㅇㅇ 너가 얼마원하는지를 알아야지 123.214 2018.10.28 18:50:28
F유동닉 ㅇㅇ 2018.10.28 19:05:06
F유동닉 그럼 저걸 그냥 구매자 아바타에 넣어주는건 7만, 저정도 수준의 퀄리티를 원하는노래, 컨셉맞춰서 주문제작해주는건 50만 이러면 비싼느낌이냐? 싼느낌이냐? 적절한 느낌이냐? 2018.10.28 19:06:49
F유동닉 주문제작된건 나랑 구매자 외에는 배포되지 않고 대리업로드라는 기준 하에 2018.10.28 19:08:03
F유동닉 그리고 의견전달이 잘 안된거같아서 못박고가면, 난 지금 바빠서 커미션 받진 않을거고 추후에 주변 정리되서 받게되면 이런류의 커미션은 수요가 있나, 반응이 어떤가 궁금해서 글싼거임. 그냥 이런커미션도 받고싶다, 이런커미션 생기면 신사에 테러가 빈번해질거같다 하지마라 등 생각나는대로 의견 말해줬으면 나는 땡큐임 2018.10.28 19:12:47
ㅇㅇ 저정도퀄리티면 7만원값어치 잘할거같은데 123.214 2018.10.28 19:16:31
ㅇㅇ 저정도면 외국인들도 탐낼만한데 이런 좁은데서 시장조사해서 되겠나! 123.248 2018.10.28 19:29:16
ㅇㅇ 와 시바 디자인 센스 개좋네; 112.156 2018.10.28 19:30:17
ㅇㅇ 나라면 30이라도 사서 걸치고 다닌다 ㅆㅅㅌㅊ 123.248 2018.10.28 19:31:31
ㅇㅇ 보기엔 멋져보이는데 쓰일데가 별로없을듯 퍼블릭에서쓰면 그냥 핵쟁이랑 동급취급받고 블락 개인적으로 나는 안살듯 175.211 2018.10.28 19:34:08
F유동닉 나도 그렇게 생각하긴함. 나는 퍼블릭용으로만든게 아니고 에초에 퍼블릭 잘 가지도 않지만 돈주고 사간사람이 그러지 않을거란 보장이 없거든. 2018.10.28 19:38:43
F유동닉 근데 사실 저런식으로 맵하나를 처먹고 이팩트 뿌리는것도 있지만 손안에서 조그마하게 근처사람만 효과주게도 할 수 있음. 구매자 취향대로 2018.10.28 19:39:29
ㅇㅇ 음;; 난 이건 2만원해도 안살듯 175.211 2018.10.28 19:39:48
ㅇㅇ 다른사람들이 만든거 몇개본적있는데 다시보니까 다른데서 본거보다 별로인듯; 너무 직설적으로 말했나.. 그냥 갠취 타는듯 위에보니 좋은반응도있네 175.211 2018.10.28 19:41:12
F유동닉 그런가 3개월전에 만든거라 이것보다 나은것도 있긴한데 그건 아바타마다 설정을 해줘야하는거라서 2018.10.28 19:47:59
F유동닉 그런데 퀄리티가 올라가면 나도 그만큼 힘들고 가격도 높아져서 결국 똑같을거같애 수요는 2018.10.28 19:49:16
ㅇㅇ 일단 나라면 구매할 의사있음 123.214 2018.10.28 20:12:34
ㅇㅇ 살듯 221.155 2018.10.28 21:19:17
ㅇㅇ 가격은 구매자가 아니라 판매자가 정하는게 맞지 너가 이런류 커미션 난이도에 따라 최소 30에서 50받고함 했는데 에이 ~ 그건 넘 비싸다 ~ 이러고 받는사람 아예 없으면 내리는거고 한두명 있으면 한두명만해도 벌써 60~100이니까 뭐... 118.222 2018.10.28 21:19:44
춤만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겟으나// 고인물중에 흑화되버린 소수 사이버망령들을 제외하곤 표정이나 마커 기능외엔 잘 안쓰게됨// 이벤트로 쓰이는 용도( 특정교류회나 소수모임) 말고는 쓰일곳도 많지않고 사이버망령들은 커미션신청보다는 본인이 직접만드는것에 더 의미를 둔다고 해야될려나 2018.10.28 23:32:00
춤만춰 글쓴이의 능력은 인정받을만하나// 그게 커미션단계로 가게되면 좋은소리는 듣지 못할거라 생각됨// 누가 사가서 어떻게 이용할지 모르는 만큼 고민해볼 필요는 있다고 봄 2018.10.28 23:39:50
F유동닉 그리고 고인물이 저댄방 고인물만 있는건 아님. 오히려 더나가서 아조씨가 알만한 동양쪽 저댄방 고인물한테도 반응은 괜찮았음. 피드백하는건 땡큐 의견으로 잘쓰겠음 2018.10.28 23:50:50
ㅇㅇ 블락할게요 222.102 2018.10.28 23:52:09
F유동닉 2018.10.29 00:00:36
ㅇㅇ 일단 렉걸리니까 블락할게요 211.226 2018.10.29 00:15:14
F유동닉 2018.10.29 00:24:39
F유동닉 렉이야기 나온김에 부가설명하자면 칼싱크가 중요한 작업이기 때문에 프레임 드랍 일절 없게 최적화작업이 들어감 2018.10.29 00:24:56
F유동닉 이미 맵에 사람이 몇명있는것으로 프레임드랍이 시작되어버린 안타까우신 차렷분들은 빠른 블락하시길 바랍니다 2018.10.29 00:25:32
춤만춰 댄스방 고인물이 아니라 겜하면서 만낫던 일반적인 고인물들 이야기// 신기하고 참신한 이팩트는 다들 좋아하는데 그걸 남발하는 용도가 아니라// 이번에 새로만든건데 어떤가요? 뭐 이런 분위기 2018.10.29 00:26:41
F유동닉 댄스방고인물이라고 말하긴했지만 정확히 그들을 지칭하는 의미로 쓴건 아닌데, 그냥 전체적인 면에서 보자는 의미었음. 아무튼 동양쪽에서도 특히 일본쪽은 이런거 선호하지않는건 정설이니 참고하겟슴. 우리나라사람은 아무래도 시차때문에 브알쳇을 너무 접속시간대가 비슷한 일본쪽으로 보는 경향이 있다고 생각해서 했던 말임. 실제로 이런류의 커미션은 이미 해외쪽에는 활성화되어있는데, 난그쪽 관심없고 한국인의 수요가 어떤지 궁금해서 글싼거라서 ㅎㅎ 좋은의견 ㄳ 2018.10.29 00:34:16
F유동닉 아무튼 모두의 피드백 굉장히 도움이 됐음 ㄳ 익명의 디씨에 글싼 만큼 유동들의 직설적인 의견이 필요했었는데 생각보다 많이 달려서 만족스러움. 아무래도 인겜같은 익명보장안되는 곳에선 내가 떠올릴법한 반대의견조차 듣기 힘들더라고 2018.10.29 01:01:38
F유동닉 쨋든 나는 지금 커미션을 할 생각은 1도없지만 혹시 이런류의 커미션을 비싸더라도 원하는사람은 잘 찾아보면 사실 한국인중에서도 이런 작업 해줄 수 있는 사람 꽤 있으니 잘 찾아보길 바래. 이런걸 몰라서 신청안하는건지 별로 원치를 않는건지 다들 감을 못잡더라고. 손님에게 역으로 물어보기도 좀 글차나. 2018.10.29 01:06:03
ㅇㅇ 으악ㄹ 신사인싸다 121.136 2018.10.29 02:19:02
boogleboogle 나는 이런 화려한것들을 정말좋아해서 퍼블릭이든 어디든 써준다면 열심히 구경하는편이긴한데 프젠이든 퍼그든 외국인들은 그냥 잘감상하고 반대로보고나서 상대도 보여주는편이라 좋은데 특정 그 신사 사쿠라에 서식하는분들이 대부분 싫어하는경향이 강하더라 ㅋㅋ - dc App 2018.10.29 03:17:45
boogleboogle 이것보다도 정말 대단한것들을 많이 봐서 한 3개월전쯤이라면 갖고싶었을거임 - dc App 2018.10.29 03:18:56
boogleboogle 지금 이라면 더 많은것들을 만들었겠지만 저것만 봤을땐 노력추 - dc App 2018.10.29 03:20:36
카스터 얼마임? 2018.10.29 07:55:14
카스터 이런거 볼때마다 개인소장용인줄 알고 보기만 하고 띠이용~ 하고 넘어가는데 팔줄은 몰랐음 2018.10.29 07:55:59
ㅇㅇ 멋잇긴한데 실용적이고 좀 쓸만하게 만들어보셈 118.43 2018.10.30 17:27:0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413 일반 신맵 개이쁘다 ㄷㄷ 4 ㅇㅇ 49.195 2018-11-01 1
69411 일반 오늘 처음가본 댄스방 신기햇다 2 Gloryman 2018-11-01 1
69410 일반 vrc 친구한태 mr선물 11 ㅇㅇ 223.38 2018-11-01 0
69409 일반 흐르는 눈물 누가 닦아주나요 4 꿀뚤 2018-11-01 0
69408 일반 와 이 샤로 겁나 귀엽네 6 몰래온손님 2018-11-01 0
69407 일반 tsubokura's home 여기만가면 3초뒤에 튕기는데 이거 왜이럴까 2 Raon 2018-11-01 0
69406 일반 한화 유니폼 mmd 구할수 있는데 없나..ㅠㅠㅠㅠ 2 JinSilly 221.153 2018-11-01 0
69405 일반 아바타가 앉으면 다리를 꼼 10 아메히 2018-11-01 0
69404 일반 바이브 펌웨어 업데이트 해야해요? 6 검은자까 121.138 2018-11-01 0
69403 일반 슬랜더맨 모습 보기전까지는 개쫄았는데 3 빅huge맨 2018-11-01 0
69402 일반 Maniacs 넘 어렵네 ㅇㅇ 175.223 2018-11-01 0
69401 일반 애니메이션 작성 편리하게 해주는 유니티 편집기 확장 8 ㅇㅇ 221.155 2018-11-01 16
69399 일반 감기 걸려서 힘들다 2 다이소vr 124.60 2018-11-01 0
69398 일반 지인이랑 찍은건데 5 ㅇㅇ 110.70 2018-11-01 1
69397 일반 팔 움직이려면 요거 사면대나?? 8 ㅇㅇ 110.70 2018-11-01 0
69396 일반 분위기 좋은맵 없을까? 13 클루 2018-11-01 0
69394 일반 근데 확실히 제작자마다 같은케릭터라도 조금씩 개성(?)이 있는듯 1 JinSilly 221.153 2018-11-01 0
69393 일반 지포스 최신드라이버 지랄잘나네 3 후토 2018-11-01 0
69392 일반 님들 자괴감 안들어요? 1 ㅇㅇ 221.155 2018-11-01 0
69391 일반 귀여운사진들보구가세요 9 neco 2018-11-01 2
69390 일반 글 왜짤려; 2 꿀뚤 2018-11-01 0
69387 일반 뱅 강탈같은걸로 누가 카드 가져갈때 2 ㅇㅇ 110.70 2018-11-01 0
69386 일반 오늘뱅꿀잼 7 하루사메 2018-11-01 3
69385 일반 최근은 사진찍는 재미로 하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 GEORGIA 2018-11-01 0
69384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빨간색으로깜빡거리면 뭐야? 3 마요릭 2018-11-01 0
69383 일반 와씨 신사나 사람몰려있는방 다들 주의해라 1 ㅇㅇ 110.70 2018-11-01 0
69382 일반 이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3 아메히 2018-11-01 0
69381 일반 커다란 고양이손은 4 ㅇㅇㅇㅇ 110.70 2018-11-01 0
69380 일반 너희들 좀 커엽네...??? 5 김끄리 2018-11-01 1
69379 일반 이모트온오프하면 싱크같은건 잘맞어? 1 카디아. 2018-11-01 0
69377 일반 나도 킷슈에 ><눈 쓸꺼야!!! 2 림크 2018-11-01 0
69376 일반 처음찍어보는 저댄영상 scream and shout 4 울테 2018-11-01 3
69375 일반 vrchat 유튜브방 유튜브영상 안나오는데 해결법있음? 2 ㅇㅇ 218.235 2018-11-01 0
69374 일반 맵이동하면 무한추락하는거 해결방법없나요 1 적쥐 2018-11-01 0
69372 일반 븨알 카메라 쓰는법 알았다 Red.Coco 2018-11-01 0
69371 일반 9시 20분 뱅사진 3 울테 2018-11-01 2
69370 일반 놀로 판다는 분 있지않았나 4 NAME_HORANG 2018-11-01 0
69369 일반 MR 도착까지 3일 남았다 3 감자 2018-11-01 0
69368 일반 어니ㄹㅇ어이없네 3 공배기 2018-11-01 0
69367 일반 미쿠 아바타 생겼다 4 치요키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