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윈도우 정품아닌사람도 있어?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488
  • 2018-10-28 08:11:40
							

어떻게 다른것도 아니고 윈도우를 안삼
꼬마키` 내 친구는 복돌이 2018.10.28 08:11:53
현실세계 안사도 홈페이지에서 받아서깔면 쓰는데 지장없던데. 워터마크가 있긴하지만 2018.10.28 08:12:12
Viver 나는 프로 정품 쓰는데... 주변에 보면 그걸 왜 사냐고 오히려 되물어보는 애들이 더 많더라 ㅋㅋ - dc App 2018.10.28 08:12:44
꼬마키` 워터마크 그거 존나 거슬린다던데 ㅋㅋ 뭘해도 화면 구석에서 안사라진대 2018.10.28 08:13:09
아이리네 윈도우는 정품 사야지... 근데 컴이 많아서 돈이 많이들어 2018.10.28 08:14:42
MANKALO 컴 5개까지는 하나로 다 됨. 2018.10.28 08:18:36
MANKALO 아마도? 지금 3개째 하고있는데 잘 되더라 2018.10.28 08:18:50
긴긴 대학생 공짜 짱짱맨 2018.10.28 08:22:11
Desperadon 대학공짜 ㅅㄱ - dc App 2018.10.28 08:42:20
Lydie 윈도 그냥 공짜로 주잖너 2018.10.28 08:42:34
ㅇㅇ 근데 로그인하기도 귀찮아서 키사놓고도 안씀 121.136 2018.10.28 08:45:19
아이리네 난 여러대 등록 안되던데, 뭐가 다른거지... 2018.10.28 08:56:33
Shinbi ㅋㅋㅋ 어제 저녁에 정품사서 인증함 - dc App 2018.10.28 09:05:24
Yua 나는 공짜 정돌이 윈7 업그레이드로 윈10 계정귀속 정품 얻음 2018.10.28 09:06:50
Yua 윈7은 대기업 완본체 OS였는데 윈10 업글하고 마소계정 귀속하니까 라이센스 영구적으로 변함 2018.10.28 09:07:47
Gloryman 윈도우 인사이더는 내가 알기로 로그데이터랑 이것저것 정보 다 넘어간다고 하더라 2018.10.28 09:3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79054 일반 오늘부터 이케맨간다 4 초보자아 2018-12-07 1
79053 일반 vr챗도 불금이 있나요? 3 최번개 2018-12-07 0
79052 일반 다른거 모르겠고 여자 쫓는 이케맨 아바타 새끼들 공통점 19 GEORGIA 2018-12-07 21
79051 일반 가라오케 맵에서 완전 여자쪽 목소리로 불러본 적 있는데 8 히아기 2018-12-07 0
79050 일반 핧는소리...? 7 ㅇㅇ 2018-12-07 3
79049 일반 퇴근까지 두시간 2 레모네이드 2018-12-07 0
79047 일반 왜 H방썰 올릴때마다 자꾸 욕하는데 9 ㅎㅇ 110.70 2018-12-07 0
79046 일반 님덜 나 이거 없는데 이거 프로만 있는거임? 3 주토피아 2018-12-07 0
79045 일반 썰풀고 싶지만 풀수가 없다 6 Luche 2018-12-07 0
79044 일반 난 근데 이케맨 아바타 쓰는 애중에 재밌는에 본적있어서 8 초보자아 2018-12-07 2
79043 질문 스팀 VR셋팅 살려줘 2 오링. 2018-12-07 0
79042 일반 캘리 이 오류 뭔지아는사람 1 123 121.188 2018-12-07 0
79041 일반 샤로 넘 떾뜨한거같아 12 하벤하이드 2018-12-07 6
79040 일반 캐릭터 시점관련 잘아는 사람있음? 1 ㅇㅇ 183.101 2018-12-07 0
79039 일반 뚜따할 때 피부색 맞추는 팁 있으려나 6 차가비 2018-12-07 0
79038 일반 본끼리 합치는거 알려줄사람 있나? 3 DDos 2018-12-07 0
79037 일반 이케맨 : 5 은사나사 2018-12-07 0
79036 일반 핥는소리는 7 하벤하이드 2018-12-07 0
79035 일반 저번에 3p하고싶다고 글썼었는데 2 ㅎㅇ 183.103 2018-12-07 0
79034 일반 어제 사실 조금 부끄러운 일이 있었음 6 GEORGIA 2018-12-07 0
79033 일반 이케맨을 걸러야하는 이유가 또 생겼다. 14 은사나사 2018-12-07 1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