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윈도우 정품아닌사람도 있어?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488
  • 2018-10-28 08:11:40
							

어떻게 다른것도 아니고 윈도우를 안삼
꼬마키` 내 친구는 복돌이 2018.10.28 08:11:53
현실세계 안사도 홈페이지에서 받아서깔면 쓰는데 지장없던데. 워터마크가 있긴하지만 2018.10.28 08:12:12
Viver 나는 프로 정품 쓰는데... 주변에 보면 그걸 왜 사냐고 오히려 되물어보는 애들이 더 많더라 ㅋㅋ - dc App 2018.10.28 08:12:44
꼬마키` 워터마크 그거 존나 거슬린다던데 ㅋㅋ 뭘해도 화면 구석에서 안사라진대 2018.10.28 08:13:09
아이리네 윈도우는 정품 사야지... 근데 컴이 많아서 돈이 많이들어 2018.10.28 08:14:42
MANKALO 컴 5개까지는 하나로 다 됨. 2018.10.28 08:18:36
MANKALO 아마도? 지금 3개째 하고있는데 잘 되더라 2018.10.28 08:18:50
긴긴 대학생 공짜 짱짱맨 2018.10.28 08:22:11
Desperadon 대학공짜 ㅅㄱ - dc App 2018.10.28 08:42:20
Lydie 윈도 그냥 공짜로 주잖너 2018.10.28 08:42:34
ㅇㅇ 근데 로그인하기도 귀찮아서 키사놓고도 안씀 121.136 2018.10.28 08:45:19
아이리네 난 여러대 등록 안되던데, 뭐가 다른거지... 2018.10.28 08:56:33
Shinbi ㅋㅋㅋ 어제 저녁에 정품사서 인증함 - dc App 2018.10.28 09:05:24
Yua 나는 공짜 정돌이 윈7 업그레이드로 윈10 계정귀속 정품 얻음 2018.10.28 09:06:50
Yua 윈7은 대기업 완본체 OS였는데 윈10 업글하고 마소계정 귀속하니까 라이센스 영구적으로 변함 2018.10.28 09:07:47
Gloryman 윈도우 인사이더는 내가 알기로 로그데이터랑 이것저것 정보 다 넘어간다고 하더라 2018.10.28 09:3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469 일반 노로 랑 노로 어시탄트 둘다켯다가 노로 프로그램 둘다 안켜진다 10 ㅇㅇ 220.124 2018-11-09 0
71468 일반 글 올릴 때 존댓말 반말 좀 고민된다 12 히아기 2018-11-09 0
71467 일반 포맷했는데 오큘 설치 안대네양.. 21 재배맨 2018-11-09 0
71465 일반 VR 챗 데스크탑 모드로 돌리면 사양 어느정도 필요? 7 123 121.64 2018-11-09 0
71464 일반 미코는 오늘도 귀엽다 7 아스테리 2018-11-09 0
71462 일반 MR사구싶어 4 너굴쨩 2018-11-09 0
71461 일반 요즘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 6 읭읭이 2018-11-09 0
71459 일반 둘중 모살까 6 적쥐 2018-11-09 0
71458 질문 닉변하는거 메일보내면 된다그러지않음? 4 ㅇㅇ 175.123 2018-11-09 0
71457 일반 아바타제작잘하고싶다 4 G군 2018-11-09 0
71456 일반 오늘도 많이 쓰다듬었다 4 대걸레 2018-11-09 0
71455 일반 vrchat에서 갤럼 거의 못봄 2 쉔가오랜 211.36 2018-11-09 0
71452 질문 레노버 MR 이어폰 연결하면 가끔 소리찢어지는데 저만 그런가요 7 ㅇㅇ 119.194 2018-11-09 0
71451 일반 너넨 페미인거 알면 손절할꺼냐? 20 117.111 2018-11-09 0
71449 일반 [끌어올림] 교류회 하면 함께허싈? 5 ㅇㅇ 211.246 2018-11-09 4
71447 일반 750ti인데 나름 쾌적하게 돌아가네 7 감자 2018-11-09 0
71446 일반 저댄추다 선뽑힘시발 9 울테 2018-11-09 0
71445 일반 밑에 아바타 넣는거 방법입니다 4 카랑카람 2018-11-09 2
71444 일반 일본인 친구랑 정치얘기 자주하는데 1 ㅇㅇ 39.7 2018-11-09 0
71443 일반 MR 스틱으로 세팅해두니까... 2 달팽군 2018-11-09 0
71441 일반 개념글에 있는 KARAN 아바타 샀는데 이거 뭐지... 9 GEORGIA 2018-11-09 0
71440 일반 오늘자 캐릭터 습작 4 Bunny Y 2018-11-09 7
71439 일반 폴리곤수 줄이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3 ...... 183.105 2018-11-09 0
71437 일반 대화하는법조금은알거같다 4 꿀뚤 2018-11-09 0
71436 일반 신사입구에서 원유시추중 5 츄르 2018-11-09 1
71435 일반 저댄방어디야? 3 뉴비 27.126 2018-11-09 0
71434 일반 눈동자 오류 수정됨? 2 게럴드 2018-11-09 0
71433 일반 니네 VRC에서 일본인이랑 정치얘기 하냐 10 ㅇㅇ 58.142 2018-11-09 0
71432 일반 마지막으로 질문 vrchat 들어가면 머리만움직이고몸은 고정이던데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31 일반 키넥 이렇게 놔두면 어떨까요 4 cleasky 58.148 2018-11-09 0
71430 일반 요즘 친구가 안생겨서 고민이다 7 괵스챤 39.7 2018-11-09 0
71429 일반 검은색 정장슈트모델없냐 댕타 2018-11-09 0
71428 일반 어제 풀트래킹처음한뉴빈데 11 뉴비 27.126 2018-11-09 0
71427 일반 vrchat 들어가면 뭔가 컨트롤러 위치가 이상해요 2 ㅇㅇ 222.234 2018-11-09 0
71426 일반 총쏘는맵 뭐 더 없나 2 포도초콜렛 2018-11-09 0
71425 일반 컴션끝 1 빠쓰 2018-11-09 1
71424 일반 이거 이쁘다 7 댕타 2018-11-09 0
71422 일반 이걸 뭐라고 말해야하나... 7 츄르 2018-11-09 0
71421 일반 아바타적용 오류어떻게함? 2 ㅇㅇ 61.106 2018-11-09 0
71420 일반 놑북 포맷중... 12 재배맨 2018-11-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