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윈도우 정품아닌사람도 있어?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488
  • 2018-10-28 08:11:40
							

어떻게 다른것도 아니고 윈도우를 안삼
꼬마키` 내 친구는 복돌이 2018.10.28 08:11:53
현실세계 안사도 홈페이지에서 받아서깔면 쓰는데 지장없던데. 워터마크가 있긴하지만 2018.10.28 08:12:12
Viver 나는 프로 정품 쓰는데... 주변에 보면 그걸 왜 사냐고 오히려 되물어보는 애들이 더 많더라 ㅋㅋ - dc App 2018.10.28 08:12:44
꼬마키` 워터마크 그거 존나 거슬린다던데 ㅋㅋ 뭘해도 화면 구석에서 안사라진대 2018.10.28 08:13:09
아이리네 윈도우는 정품 사야지... 근데 컴이 많아서 돈이 많이들어 2018.10.28 08:14:42
MANKALO 컴 5개까지는 하나로 다 됨. 2018.10.28 08:18:36
MANKALO 아마도? 지금 3개째 하고있는데 잘 되더라 2018.10.28 08:18:50
긴긴 대학생 공짜 짱짱맨 2018.10.28 08:22:11
Desperadon 대학공짜 ㅅㄱ - dc App 2018.10.28 08:42:20
Lydie 윈도 그냥 공짜로 주잖너 2018.10.28 08:42:34
ㅇㅇ 근데 로그인하기도 귀찮아서 키사놓고도 안씀 121.136 2018.10.28 08:45:19
아이리네 난 여러대 등록 안되던데, 뭐가 다른거지... 2018.10.28 08:56:33
Shinbi ㅋㅋㅋ 어제 저녁에 정품사서 인증함 - dc App 2018.10.28 09:05:24
Yua 나는 공짜 정돌이 윈7 업그레이드로 윈10 계정귀속 정품 얻음 2018.10.28 09:06:50
Yua 윈7은 대기업 완본체 OS였는데 윈10 업글하고 마소계정 귀속하니까 라이센스 영구적으로 변함 2018.10.28 09:07:47
Gloryman 윈도우 인사이더는 내가 알기로 로그데이터랑 이것저것 정보 다 넘어간다고 하더라 2018.10.28 09:38:3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1273 일반 mr 팔아주실 분? 4 ㅇㅇ 125.180 2018-11-08 0
71270 일반 글 쓰는건 또 잘대네 시발 ㅇㅇ 110.70 2018-11-08 0
71269 일반 오랜만에 흥갤됨 엌 1 JJY 2018-11-08 0
71268 일반 서버 시발 왜이래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67 일반 디씨 피씨왜이러냐 2 토터스 2018-11-08 0
71266 일반 흥갤이고 나발이고 필요없어 2 17세여고생쟝 223.62 2018-11-08 0
71265 일반 그렇게 흥갤 올라보고 싶었냐 2 MANKALO 2018-11-08 7
71264 일반 디씨 나만이상해??존나느려서 글도 못보겠네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63 질문 블렌더에서 초록색으로 나타나는 pmx파일.. 개초보 211.177 2018-11-08 0
71260 일반 아죠시들 지금 게임하지말자 ㅇㅇ 110.70 2018-11-08 0
71259 일반 지금시간대 한국인 다죽었네 친구하나도못사귀겟다 1 ㅇㅇ 59.14 2018-11-08 0
71258 일반 나도 과몰입글 쓰고싶다 2 ㅇㅇ 110.70 2018-11-08 0
71256 일반 춤추고 왔는데 왤캐싸웠음? 5 쎾쓔!!! 2018-11-08 0
71255 일반 다시는 직구안한다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53 일반 내가 5월에 오큘러스 삿을때상황 3 ㅇㅇ 110.70 2018-11-08 0
71252 일반 갤 불타는거 잘불타니까 망갤아님 2 아루라테 2018-11-08 0
71251 일반 지금알앗는데 눈동자가 안바뀌네 2 생각없는곰 2018-11-08 0
71250 일반 아얄씨 오랜만에듣네 ㅎㅎ ㅇㅇ 110.70 2018-11-08 0
71249 일반 나한티 오큘파세요 1 ㅇㅇ 110.70 2018-11-08 0
71248 일반 일단 이번 소리 문제는 고치긴 할듯 3 MANKALO 2018-11-08 0
71247 일반 H방 아직있음?? 2 ㅇㅇ 175.223 2018-11-08 0
71245 일반 나랑 비슷한 나이대는 안보이누ㅜㅜ 5 읭읭이 2018-11-08 0
71244 일반 나 기억안나나 4 ㅇㅇ 110.70 2018-11-08 0
71243 일반 나때는 천리안으루 놀앗는디 7 ㅇㅇ 110.70 2018-11-08 0
71242 일반 MR사구싶어... 6 ㅇㅇ 110.70 2018-11-08 0
71239 일반 오큘 담달에 20에 갖다버려야겠당 4 읭읭이 2018-11-08 0
71237 일반 나 입으로 총소리 짱 잘냄 8 검은연 2018-11-08 0
71236 일반 대가리 없이는 vr모드로 못하겠지? 2 꼬마키` 2018-11-08 0
71235 일반 패치때메 아바타 소리 고치기도 귀찮고 6 혜비니 2018-11-08 0
71234 일반 망했다는 갤 특징 2 차가비 2018-11-08 0
71231 일반 [BOOTH] 오리지널 모델 KARAN 판매 시작했습니다! 35 카랑카람 2018-11-08 29
71230 일반 그룹이름 언급하는것도 일종의 닉언급아님? 1 ㅇㅇ 122.45 2018-11-08 0
71229 일반 Head에 파티클 넣엇는데 내 시야에선 안보임 7 ㅇㅇ 222.114 2018-11-08 0
71228 질문 바이브 hdmi인식이 안댄다.. 3 ㅇㅇ 110.70 2018-11-08 0
71227 일반 방옮기면서 베이스스테이션 뜯엇더니 댕타 2018-11-08 0
71225 일반 넘 바빠서 접속못하니깐 아쉽넹 봄머장 2018-11-08 0
71223 일반 빼빼로데이 개변 끝났는데 오큘이... 9 꼬마키` 2018-11-08 0
71221 일반 슬슬 부갤주들은 일해주세요 15 MANKALO 2018-11-08 1
71219 일반 고백받앗다....고딩한테.. 10 ㅇㅇ 110.70 2018-11-08 3
71216 일반 밑에 갤주가 쓴글 보고 대충 보완 및 의문점?올려봄 6 긴긴 2018-11-0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