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뚜따하는 사람 유형
글쓴이
ㅇㅁ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416
  • 2018-10-28 02:56:19
  • 119.194
							

서론 

심심해서 쓰는거임 



본론 

1. A를 B로 바꿈 

얼굴은 A인데 복장은 B인캐릭터들이 이쪽에 속함 

예시) 들면 미코얼굴 칸나 




2. 머리, 얼굴, 몸 

말그대로 얼굴과 옷(보통 TDA바디랑 붙어있는거) 머리카락 세파츠로 이루어진 캐릭터들 
조금씩 텍스쳐 수정함 




3. 텍스쳐 깡패 

그림그리던 사람들이 보통 하는거 
그리고 나같이 미적감각 없는 사람들은 못하는거 
뚜따실력은 부족하지만 텍스쳐로 다발라버리는 캐릭터 
보통 악세사리 추가 or 상의만 or 겉옷만 함 
퀄이 겁나 높아보임 




4. 키메라 

대체 어디서 때온지 모르겠는 파츠로 이뤄진 캐릭터들 
머리 + 얼굴 + 상의 + 하의 + 꼬리 + 귀 + 신발이 기본이고

겉옷 망토 악세사리가 추가 됨 
보통 텍스쳐 깡패 상위호환임 




그 외로 많지만 귀찮기도하고 이제 그만씀... 




결론 - 세줄요약 


블렌더 배워라 
유니티 배워라 
포토샵 배워라

- dc official App
ㅇㅁㅇ 결론이 핵심임 - dc App 119.194 2018.10.28 02:58:06
늅이 포토샵은 배우고 싶더라 ㅠㅠ 아에 손댈줄을 모르니... 49.164 2018.10.28 02:58:16
아스테리 포토샵 아예몰라서 난 부족한 뚜따실력 화려한 파티클로 땜질함 ㅋㅋㅋ ★ 2018.10.28 03:15:59
ㅇㅁㅇ 사실 쉐이더 깡패로 쓸려다 쉐이더는 보통 노뚜따로 하기때문에... - dc App 119.194 2018.10.28 03:21:32
아스테리 그른가? 난 아직 멀엇나부다 자캐아바타 먼저만들구넣는데 ★ 2018.10.28 03:22:12
ㅇㅁㅇ 0부터면 뚜따가 아니죠(???) - dc App 119.194 2018.10.28 03:45:17
아스테리 0부터모델링은 몬헤요 머리카락 얼굴 몸통 일케 찾아서 뚜따부터함ㅋㅋㅋㄱ ★ 2018.10.28 03:45:52
델피늄 4번 딱 내이야깈ㅋㅋㅋㅋ - dc App 2018.10.28 20:43: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721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최근엔 좀 타협하는 느낌인듯 3 긴긴 2018-10-30 1
68720 일반 물들어올때 노젓자 Huntere 2018-10-30 0
68719 일반 나두 보라등급 되고싶당 6 클루 2018-10-30 0
68718 일반 바이브 원래 발열심해요 ? 2 ㅇㅇ 118.33 2018-10-30 0
68717 일반 mr 설치완료오 올뺌 2018-10-30 0
68713 일반 모델링자체는 그닥 안어려움 4 JJY 2018-10-30 0
68712 일반 흠....역시.... 4 김끄리 2018-10-30 2
68711 일반 에이수스 mr 써본사람 있음? ㅇㅇ 73.253 2018-10-30 0
68710 일반 우콘 아바타 받았는데 왜 핑크색으로만 되어있지?;;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709 일반 급질문) VRchat은 게임임?? 11 JinSilly 221.153 2018-10-30 0
68706 일반 늒네 저댄방 재밌었어요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705 일반 데스스페이스 맵 한번 해봤음 3 게럴드 2018-10-30 0
68704 일반 부디 좋은 곳으로 떠나셨기를 15 아이리네 2018-10-30 18
68703 일반 그람 커미션을 하지도말고 맡기지도말자 8 괵스챤 175.213 2018-10-30 1
68702 일반 슬슬 오리지널모델링 바람이 불어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4 JJY 2018-10-30 0
68701 일반 sinevfx 쉐이더 문제찾았다 2 아스테리 2018-10-30 0
68700 일반 이러다 브얄챗 정식 출시할때 4 싸이킥유코 2018-10-30 0
68699 일반 VR챗 하고싶어 6 ㅇㅇ 124.50 2018-10-30 0
68698 일반 어찌보면 유동이 츤데례일지도몰라 4 괵스챤 175.213 2018-10-30 0
68697 일반 사랑받고싶다 4 ㅇㅇ 14.45 2018-10-30 1
68695 일반 저작권 관련해서 한 번 뜯기면 엄청 뜯기긴 하나봄 ㅇㅇ 6 MANKALO 2018-10-30 0
68694 일반 화면 왼쪽으로 돌아가면서 앞으로 전진함 6 ㅇㅇ 61.102 2018-10-30 0
68693 일반 피나클 2600 쓰는 친구들 1 greenhornet 2018-10-30 0
68692 일반 뚜따하고 싶어도 이미 다른캐릭터로 뚜따된 소재는 아루라테 2018-10-30 0
68691 일반 미코제작자가 모델을 판매하지 않는이유는 1 JJY 2018-10-30 0
68690 일반 mr 수리 어케 함? 1 mr 병신된 유동 116.39 2018-10-30 0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68686 일반 오늘의 뱅사진 3 울테 2018-10-30 2
68684 일반 우콘 올프리까진 아닐걸. 4 magicatz 2018-10-30 3
68683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6 ㅇㅇ 59.30 2018-10-30 0
68681 일반 키츠네츠키는 대인배임 6 MANKALO 2018-10-30 2
68675 일반 오늘은 일찍 잘수 있다. 1 초보자아 2018-10-30 0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