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84
  • 2018-10-27 22:58:11
  • 27.117
							

내 예상에 여자 2명 공익 3명 면제 3명 군필 2명 이정도 비율 아니냐?


군필도 시발 2명중에 군생활 딱 하고 예비군 말고는 군대 생각도 안하고 다니는 사람 1명

갓 전역해가지고 입만 열면 군머군머 하고 다니는 군무새 1명.


그 입만 열면 군머군머하는 애들끼리 모여서 시발 개역겹네ㅋㅋㅋ

MANKALO 여초생 비율 은근히 적네, 언냐들 이거 나만 불편해? 2018.10.27 22:59:30
Misaring 넌 이제 큰일나써.. 우리 언니한테 락 온 대써! 2018.10.27 23:03:20
반타블랙 여중생은 군대같은거 몰라양 2018.10.27 23:04:04
ㅇㅇ 예비군 끝난지가 언젠데... 175.198 2018.10.27 23:04:33
IlIl 혼자불타네 - dc App 2018.10.27 23:27:20
321 난 동원도 끝났는데 그냥 웃으면되냐? 59.27 2018.10.28 00:31:10
뷔아 예비군 끝난지 4년지남. 서른넷. 신기한건 그때 쓰던 장비들이랑 구호는 생각남 km8k2나 지탐기...cam2 같은거....방사능 측정기랑. 알파브라보찰리델타에코폭슬롯리마줄루ㅠ키로유니폼노벰버 등등 각구명뜻이랑 보고체계랑..지도보는거랑 화학보고단계 아직도기억나는거보면..겁나 구타당한 보람은 있는듯. 223.39 2018.10.28 01:06:41
ㅇㅇ 지도 좋아서간게아니라 질질짜면서 끌려간거면서 면제공익들 패고있네ㅋㅋㅋㅋ ㅂㅅ새끼 223.62 2018.10.28 01:11:53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2.37 2018.10.28 02:19:42
ㅇㅇ 면제공익 팬다고 ㅄ이면 이세상 사람 전부다 ㅄ이게? 정공아? 122.37 2018.10.28 02:21:09
Yua 또 유동 콜로세움 열렸누 2018.10.28 03:36:00
ㅇㅇ 또또또 노예 사슬 자랑한다 - dc App 221.158 2018.10.28 03:37:59
Ciao 자연발화 가성비 ㄱㅆㅅㅌㅊ - 챠오! 2018.10.28 04:01:22
빅huge맨 2018.10.28 04:15:26
Desperadon 그래서 왜 타는건데 뭐가 문제야 - dc App 2018.10.28 05:09:17
ㅇㅇ 여중생이 반인데 - dc App 39.7 2018.10.28 10:28:24
ㅇㅇ 화학병 게이야... - dc App 59.151 2018.10.29 00:1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65 일반 새벽 뱅 파티 있냐 1 ㅇㅇ 223.62 2018-11-01 0
69364 일반 나 망했어ㅠㅠ 사랑니 3개에서 4개 있는것 같아.. 3 ㅇㅇ 115.139 2018-11-01 0
69363 일반 Mr은 블루투스 이어폰 안되요? 3 1 175.223 2018-11-01 0
69362 일반 과몰입하지 말자 1 ㅇㅇ 222.120 2018-11-01 0
69361 일반 할로윈아바타오지네 1 아스테리 2018-11-01 1
69360 일반 엣찌방 이름이 뭐에요?? 1 으악 112.171 2018-11-01 0
69358 일반 엣찌방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1 0
69357 일반 간단히 만들었는데 지금껏 만든것중 최고다 4 아스테리 2018-11-01 0
69356 일반 그냥 라스푸틴 영상 2 alskdj 183.104 2018-11-01 0
69354 일반 스팀븨알이 문제인지 바이브가 문제인지 3 f 125.188 2018-11-01 0
69352 일반 브얄챗하고싶다ㅠㅠ 1 하벤하이드 2018-11-01 0
69351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탈의하는 거 재밌다 2 ㅇㅇ 59.102 2018-11-01 0
69348 일반 상상도못한정체 4 아스테리 2018-11-01 4
69347 VRC일기 midi 인식하는 피아노방 있더라?? 대걸레 2018-11-01 0
69346 질문 바이브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가능한가요? 4 검은자까 2018-11-01 0
69345 일반 친구읎어서 슬프다 9 극락정토 2018-11-01 0
69344 일반 브얄챗 코스프레 하는사람있으면 웃기긴하겠다 4 하벤하이드 2018-11-01 1
69343 일반 뒷이야기 듣고 다니는거 재밌네 9 ㅇㅇ 39.7 2018-11-01 4
69342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1 2
69341 일반 ㅅㅂ 강화유리 깨졌네 2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340 질문 이거 뭔 개소리냐? 4 극락정토 2018-11-01 0
69339 질문 바이브 샤프롱? 그 경계선 끄는법있나요 4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8 일반 아바타 제한 풀렸다 1 극락정토 2018-11-01 0
69337 일반 바이브 스킨 반값 할인 3 나냠 2018-11-01 0
69336 일반 밑의 cpu 사용률 낮다는 분! 6 검은자까 2018-11-01 0
69335 일반 MR유저는 다리 없는 자쿰이나 지옹같은 아바타 쓰면 되지 않을까 3 1123 220.70 2018-11-01 0
69334 일반 MMD 엣찌방 이제 들어갈수있는 방법 없는거? ㅇㅇ 223.62 2018-11-01 0
69333 질문 애들아 도와줘 8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2 일반 난 처음에 치마 벗고 다니는거 단순히 최적화때문에 그런줄 알았어 2 검은연 2018-11-01 0
69331 질문 갑자기 궁금한데 옷 자기 아바타처럼 입으라면 가능?? 15 Kawaii_Doggy 2018-11-01 0
69329 일반 H방이 모하는거에요? 10 으악 112.171 2018-11-01 0
69328 일반 씨발 하다못해 이제 디씨 글 노르면 노래 자동재생되는 광고 뭐냐 5 MANKALO 2018-11-01 0
69327 일반 나도 우콘이나 쓸까 1 Yua 2018-11-01 0
69326 일반 mr+키넥트 kinectToVR 캘리 질문! 5 Actority 2018-11-01 0
69325 일반 캣츠 플러그인 어디서 받아? 1 BEnE 2018-11-01 0
69324 일반 우콘 너무 커엽잔어;; 9 Cimomo 2018-11-01 7
69323 일반 오늘 뱅할뱅 9시 20분 연병장으로 7 울테 2018-11-01 0
69322 일반 오큘 놀로 바이브(베이스)팜 5 나냠 2018-11-01 0
69320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26 CirrusLogic 2018-11-01 0
69319 일반 TRPG 한번 해볼래여? 8 xegns 220.124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