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84
  • 2018-10-27 22:58:11
  • 27.117
							

내 예상에 여자 2명 공익 3명 면제 3명 군필 2명 이정도 비율 아니냐?


군필도 시발 2명중에 군생활 딱 하고 예비군 말고는 군대 생각도 안하고 다니는 사람 1명

갓 전역해가지고 입만 열면 군머군머 하고 다니는 군무새 1명.


그 입만 열면 군머군머하는 애들끼리 모여서 시발 개역겹네ㅋㅋㅋ

MANKALO 여초생 비율 은근히 적네, 언냐들 이거 나만 불편해? 2018.10.27 22:59:30
Misaring 넌 이제 큰일나써.. 우리 언니한테 락 온 대써! 2018.10.27 23:03:20
반타블랙 여중생은 군대같은거 몰라양 2018.10.27 23:04:04
ㅇㅇ 예비군 끝난지가 언젠데... 175.198 2018.10.27 23:04:33
IlIl 혼자불타네 - dc App 2018.10.27 23:27:20
321 난 동원도 끝났는데 그냥 웃으면되냐? 59.27 2018.10.28 00:31:10
뷔아 예비군 끝난지 4년지남. 서른넷. 신기한건 그때 쓰던 장비들이랑 구호는 생각남 km8k2나 지탐기...cam2 같은거....방사능 측정기랑. 알파브라보찰리델타에코폭슬롯리마줄루ㅠ키로유니폼노벰버 등등 각구명뜻이랑 보고체계랑..지도보는거랑 화학보고단계 아직도기억나는거보면..겁나 구타당한 보람은 있는듯. 223.39 2018.10.28 01:06:41
ㅇㅇ 지도 좋아서간게아니라 질질짜면서 끌려간거면서 면제공익들 패고있네ㅋㅋㅋㅋ ㅂㅅ새끼 223.62 2018.10.28 01:11:53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2.37 2018.10.28 02:19:42
ㅇㅇ 면제공익 팬다고 ㅄ이면 이세상 사람 전부다 ㅄ이게? 정공아? 122.37 2018.10.28 02:21:09
Yua 또 유동 콜로세움 열렸누 2018.10.28 03:36:00
ㅇㅇ 또또또 노예 사슬 자랑한다 - dc App 221.158 2018.10.28 03:37:59
Ciao 자연발화 가성비 ㄱㅆㅅㅌㅊ - 챠오! 2018.10.28 04:01:22
빅huge맨 2018.10.28 04:15:26
Desperadon 그래서 왜 타는건데 뭐가 문제야 - dc App 2018.10.28 05:09:17
ㅇㅇ 여중생이 반인데 - dc App 39.7 2018.10.28 10:28:24
ㅇㅇ 화학병 게이야... - dc App 59.151 2018.10.29 00:1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967 질문 유튜브 영상 소리만 안나온다. 2 Inoni 112.165 2018-11-15 0
72964 일반 타임워프 무엇? 4 tntnt 2018-11-15 0
72963 일반 귀여워.. 4 저댄조아 2018-11-15 5
72962 일반 그래서 벡스포 우동야 아바타 언제팜? ㅇㅇ 118.222 2018-11-15 0
72961 일반 trpg 넘모 재밋엇어요 슈비 2018-11-15 0
72960 일반 예전에 아바타 만드니 뭐니 하던거있지않았나? 1 ㅇㅇ 118.222 2018-11-15 0
72959 일반 월드테스트 도와주실 풀트레커 마이크온 유저구함 13 하루사메 2018-11-15 0
72958 일반 이거 아바타 이름 아는사람 있어요? 3 ㅇㅇ 1.246 2018-11-15 0
72957 일반 뚜따 첨해봣는데 너무 만족스럽다 4 하거 2018-11-15 0
72956 일반 무선킷 라이젠 충돌 아직 해결안된거지? 4 레ㅅ 1.245 2018-11-15 0
72955 일반 삼성 오디세이 어떰? 6 ㅇㅇ 115.136 2018-11-15 0
72954 일반 틀림그림찾기 (난이도 上) 1 ㅇㅇ 27.117 2018-11-15 5
72953 일반 웨이러캐 사회성 결핍이 만냐 4 ITOAR 2018-11-15 1
72952 일반 대놓고 표정 입력하기 조금 그런듯 1 ㅇㅇ 220.78 2018-11-15 0
72951 일반 똥컴은 벡스포도 못들어가고 서럽다ㅜ 몰람 211.179 2018-11-15 0
72950 일반 과몰입글) 10 ㅇㅇ 117.111 2018-11-15 0
72949 일반 명빵 아미야도 커미션 맡기고싶어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5 0
72948 질문 저한테 조인하는 친구 어떻게 하면 만들수있을까요? 17 ㅇㅇ 222.112 2018-11-15 0
72946 일반 죽고 싶다... 8 슈비 2018-11-15 1
72945 일반 VR챗 뉴비면 이거먼저 하는거 맞냐 13 아카프론 2018-11-15 24
72944 일반 안경모델링 찾아요. 1 ㅇㅇ 183.97 2018-11-15 0
72943 일반 바이브 트래커 크래딧이뭐인가요? 5 111ㅂ 180.65 2018-11-15 0
72942 일반 월드 테스트 도와주실 풀트레킹 마이크 on 유저분 모셔봅니다 8 ㅇㅇ 1.248 2018-11-15 0
72941 일반 혹시 바이브 동글이나 크래딧 별도로 구입 가능 해요? 1 검은자까 2018-11-15 0
72940 일반 VR특징 1 푸슛푸슛 2018-11-15 0
72939 일반 메쉬 제한 1개이면 2 ㅇㅇ 218.150 2018-11-15 0
72938 일반 월드압타 메쉬1개제한 땜에 분리해서 구현했던거 쉐이프키로 고치고있는데 14 검은연 2018-11-15 0
72937 일반 이거 캐릭터로 만들어보려하는데 어떰? 4 ㅇㅇ 222.108 2018-11-15 2
72936 일반 아까 밑에 스케일문제 사진이요 6 Coya 121.161 2018-11-15 0
72935 일반 혹시 스케일문제때문에 업로드가안되는데 이것도 커미션신청하면 고쳐주시나요 1 Coya 121.161 2018-11-15 0
72934 일반 빅시스터던전 이거뭐어케함? 7 밥도둑쟝 2018-11-15 0
72933 일반 이 수모를 잊지 않겠다 봘챗 5 ㅇㅇ 180.69 2018-11-15 1
72932 일반 나 이거 커미션 맡기고싶어졌어 8 북악산쏘카빌런 2018-11-15 0
72931 VRC일기 stormy cave 끝까지 했따 2 여우 2018-11-15 4
72930 일반 내가 생각하는머더 꿀잼방법 2 ㅇㅇ 39.7 2018-11-15 0
72929 일반 무선킷 돌리는친구들 시퓨 뭐야? 3 카디아. 2018-11-15 0
72928 질문 이거 스팀계정이랑 vrchat 계정이랑 연걸했는대 2 ㅇㅇㅎ 58.232 2018-11-15 0
72927 일반 기엽자나 이거 1 하피핏 2018-11-15 0
72926 일반 VR하다가 5 하와왓^^ 116.36 2018-11-15 1
72925 일반 이제 공지에있는 MR 썸스틱 이동 파일 적용안됨? ㅇㅇ 1.228 2018-11-1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