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군필 몇명이나 된다고 나대냐 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7
댓글
1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84
  • 2018-10-27 22:58:11
  • 27.117
							

내 예상에 여자 2명 공익 3명 면제 3명 군필 2명 이정도 비율 아니냐?


군필도 시발 2명중에 군생활 딱 하고 예비군 말고는 군대 생각도 안하고 다니는 사람 1명

갓 전역해가지고 입만 열면 군머군머 하고 다니는 군무새 1명.


그 입만 열면 군머군머하는 애들끼리 모여서 시발 개역겹네ㅋㅋㅋ

MANKALO 여초생 비율 은근히 적네, 언냐들 이거 나만 불편해? 2018.10.27 22:59:30
Misaring 넌 이제 큰일나써.. 우리 언니한테 락 온 대써! 2018.10.27 23:03:20
반타블랙 여중생은 군대같은거 몰라양 2018.10.27 23:04:04
ㅇㅇ 예비군 끝난지가 언젠데... 175.198 2018.10.27 23:04:33
IlIl 혼자불타네 - dc App 2018.10.27 23:27:20
321 난 동원도 끝났는데 그냥 웃으면되냐? 59.27 2018.10.28 00:31:10
뷔아 예비군 끝난지 4년지남. 서른넷. 신기한건 그때 쓰던 장비들이랑 구호는 생각남 km8k2나 지탐기...cam2 같은거....방사능 측정기랑. 알파브라보찰리델타에코폭슬롯리마줄루ㅠ키로유니폼노벰버 등등 각구명뜻이랑 보고체계랑..지도보는거랑 화학보고단계 아직도기억나는거보면..겁나 구타당한 보람은 있는듯. 223.39 2018.10.28 01:06:41
ㅇㅇ 지도 좋아서간게아니라 질질짜면서 끌려간거면서 면제공익들 패고있네ㅋㅋㅋㅋ ㅂㅅ새끼 223.62 2018.10.28 01:11:53
ㅇㅇ 이 댓글은 게시물 작성자가 삭제하였습니다. 122.37 2018.10.28 02:19:42
ㅇㅇ 면제공익 팬다고 ㅄ이면 이세상 사람 전부다 ㅄ이게? 정공아? 122.37 2018.10.28 02:21:09
Yua 또 유동 콜로세움 열렸누 2018.10.28 03:36:00
ㅇㅇ 또또또 노예 사슬 자랑한다 - dc App 221.158 2018.10.28 03:37:59
Ciao 자연발화 가성비 ㄱㅆㅅㅌㅊ - 챠오! 2018.10.28 04:01:22
빅huge맨 2018.10.28 04:15:26
Desperadon 그래서 왜 타는건데 뭐가 문제야 - dc App 2018.10.28 05:09:17
ㅇㅇ 여중생이 반인데 - dc App 39.7 2018.10.28 10:28:24
ㅇㅇ 화학병 게이야... - dc App 59.151 2018.10.29 00:10: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483 일반 거짓말 쟁이들아! 7 ㅇㅇ 221.157 2018-11-06 0
70482 일반 와 망갤 다됐네 2 은발성애 2018-11-06 0
70481 일반 이거 뭐임 3 치요키 2018-11-06 0
70480 일반 오큘은 불꺼도잘되용?? 5 재배맨 2018-11-06 0
70478 일반 유동 통피 분탕쳐도 제재 없는 곳은 여기밖에 없을거다 5 ㅇㅇ 1.249 2018-11-06 0
70477 일반 갈수록 글 리젠 줄어드는거 같네 4 김야기 2018-11-06 0
70475 일반 뱅할뱅 11시 50분 연뱅장 1 차가비 2018-11-06 0
70474 일반 만약 직구 바이브 고장나면 우짬? 1 레ㅅ 1.245 2018-11-06 0
70473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는 hmd혹은 링크박스에 페어링되는거맞지? 4 울테 2018-11-06 0
70472 일반 아나 놀로 ivry 흑우.. 4 ㅇㅇ 182.209 2018-11-06 0
70471 질문 오큘러스 단선 2 cocomong 211.36 2018-11-06 0
70470 일반 강한여캐가 좋다면 1 하피핏 2018-11-06 0
70468 일반 페이크트래커 설정하는거 글이나 아는사람 있어? 10 PaPoPo 2018-11-06 0
70467 일반 흑우들 많네. 6 NAME_HORANG 2018-11-06 0
70466 일반 오늘자 뱅 사진 4 Yua 2018-11-06 0
70465 일반 어우 그냥 계정새로 파야겠다 5 글자 125.188 2018-11-06 0
70463 일반 유니티는 썸넬 만들려고 사진 찍을떄가 젤 즐거움 1 검은연 2018-11-06 0
70462 일반 난 솔직히 vr은 히키나 아싸들만 하는줄 알았다 ㄴㄴ 121.140 2018-11-06 5
70461 일반 보드게임 방 2번째 게임 오픈 9 Limecat 211.237 2018-11-06 3
70459 일반 시발 오큘 수리 내부수리 들어갈시 17만이래 9 꼬마키` 2018-11-06 0
70458 일반 이춤이면 인싸각이다 ㅇㅇ 203.90 2018-11-06 0
70457 일반 오늘뱅꿀잼 2 Ciao 2018-11-06 3
70456 일반 풀트래 재밌다는 이유를 알게됐어 2 Ƶᴇɴᴏɴ 2018-11-06 3
70455 강좌/정보 월드강좌) 월드에 소리를 넣는 여러 방법1 - AudioBank 5 이로바 2018-11-06 12
70453 일반 강한 여성 1 3 하피핏 2018-11-06 0
70452 일반 저댄용으로 에어버스 주익 떼어냈다 2 검은연 2018-11-06 0
70450 질문 MR 컨트롤러 페어링 질문 1 ㅇㅇ 211.36 2018-11-06 0
70449 일반 포커게임하는 월드 만들고싶은데 2 ㅇㅇ 151.135 2018-11-06 0
70448 일반 일본 성인은 만 20세지?? 3 ㅇㅇ 119.201 2018-11-06 0
70447 일반 이 에러 왜 뜨는지 아는사람있음? 3 Yanagi 2018-11-06 0
70446 일반 개조 키넥트 v2 10만에 팔면 살사람있냐? 1 Flckcj 121.129 2018-11-06 0
70443 일반 유니티 업로드 오류뜨는데 이거 뭐임 BEnE 2018-11-06 0
70441 일반 다키마쿠라 타워 만듬 5 dddat 59.30 2018-11-06 23
70440 일반 근근히 과몰입하는 애들 보인다 5 ㅇㅇㅇ 49.173 2018-11-06 3
70437 일반 이건 뭐가 문제인건가요?(유니티 아바타 업로드) 3 현이ver 211.208 2018-11-06 0
70436 일반 요즘 만드는 월드 6 Luche 2018-11-06 1
70434 일반 뚜따 처음 해봤따 ,, 5 검은연 2018-11-06 0
70433 일반 압타에 심장소리넣고 이모트로 온오프 하고싶은데 1 Huntere 2018-11-06 0
70432 일반 뱅할래? 1 ㅇㅇ 118.44 2018-11-06 0
70431 일반 뉴비 딱지땜 ! 1 ㅇㅇ 61.254 2018-11-0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