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지금까지 써본 vr장비
글쓴이
Gloryman
추천
16
댓글
2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82
  • 2018-10-27 21:13:12
							




1. 기어vr 2012

핸드폰에 자꾸 온도 경고 메시지 떠서 팔앗고


2. 에이서 mr

당시 오큘살까 고민하다가 34만원 들여서 구입

그러다가 우연히 할게 없어서 댄스방을 갔는데..


3. 에이서 + 키넥트 + led밴드 + 무브봉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고 가격도 싼 키넥트 먼저 산 후

led 밴드도 써보고 싶어도 국산꺼 비스무리한거 대충 샀는데 밝기가 적어서 인식을 못해서 포기 ㅠㅠ

무브봉은 기껏 샀는데 자력계가 없는 버전이고 자꾸 회전 축이 드리프트 하는 현상 때문에 포기 ㅠㅠ

그래도 한동안 스켈레톤 트래킹으로만 몇달 쓰다가 돈을 모아서..


4. 에이서 + 베이스스테이션 + 트래커

있는 돈 없는돈 짜내서 이베이 베이스스테이션 먼저 구입 하고 한달 기다린 후

아마존에서 99달러 짜리 트래커 3개 구입

다행히 mr혼종은 오큘처럼 트래커에 컨트롤러 가까이 붙이면 튀는 현상은 없어서

하체는 만족했엇는데 슬슬 손이 어깨 뒤로 움직였을 때 튀는 mr컨트롤러가 마음에 안들기 시작했어..


5. 에이서+베스+트래커+바이브컨트롤러

결국 바이브 컨트롤러까지 샀는데 문제가 hmd가 없어서 인식을 못하는거야 ㅠㅠ

그래서 스팀 동글이 까지 사고 겨우겨우 컨트롤러까지 바꿧는데 사람들 한테 이 얘기 하니깐

그냥 처음부터 바이브 사지 그랫냐고 하더라 ㅋㅋ 근데 그러고 싶어도 여유돈이 바이브 살만큼

안나서 매달 드래곤볼 모으듯이 모은거라고 ㅡㅡ;; 


6. 오딧세이+베스+트래커+바이브컨트롤러

요번에는 바이브 프로 느낌 내고 싶어서 오딧세이 샀는데

컴퓨터는 성능 안따라줘서 더 버벅이고 hmd는 오히려 더 무겁고

연장선은 자꾸 실패해서 결국 다시 에이서로 복귀..


7.??(안알려줌)



* 한줄요약 : 니들은 나처럼 흑우되지 말아라















아이리네 정석적인 흑우태크... 2018.10.27 21:17:11
케모미아재 아디피테쿠스 -> 오스트랄로피테쿠스 -> 호모 하빌리스 -> 호모 에렉투스 -> 네안데르탈인 -> 호모 사피엔스 2018.10.27 21:26:33
흑우 어후; 이건 좀... 175.198 2018.10.27 21:26:38
케모미아재 2018.10.27 21:27:09
Gloryman 나 밖에 이짓 안햇을걸 ㅋㅋㅋ 2018.10.27 21:28:21
케모미아재 2018.10.27 21:28:23
Gloryman 7번 알게되면 아마 놀래 자빠지겟네.. 2018.10.27 21:29:36
Gloryman 이걸 유인원이랑 비교하면 난 모야? ㅋㅋㅠㅠ 2018.10.27 21:30:22
케모미아재 최종 진화를 했다는거지 유인원이 아니라 ㅠㅠ 2018.10.27 21:31:32
Gloryman 그럼 다행이고 ㅎㅎ 2018.10.27 21:34:57
크왁이 2018.10.27 21:37:43
바텐더 7번 결국 바이브 ? 2018.10.27 21:42:50
조개껍데기 놀로 테크는 안타셨네 2018.10.27 22:10:26
나냠 2018.10.27 22:39:44
MANKALO 결론은 바이브임 2018.10.27 23:00:04
MANKALO 바지 무브봉의 상태가? 2018.10.27 23:00:14
Gloryman ㅎㅎ무브봉은 이런 아픔 감수하면서 써야됑 2018.10.27 23:36:43
Gloryman 아니 여기서 아무도 안쓰는vr ㅋㅋㅋ가격도 싸면서 무선도 되는.. 2018.10.27 23:37:39
JinSilly 7번 바이브프로인듯 - dc App 110.70 2018.10.27 23:47:54
하루사메 프로흑우시네여 - はるさめ 2018.10.28 00:09:18
무한tv 7번 알려줘 빼애애액 2018.10.28 01:38:18
NAME_HORANG 2018.10.28 01:51:07
Yua 슈퍼흑우 2018.10.28 03:31:12
눈농 7번이 넘 궁금타 파이맥스인가 모지 2018.10.28 04:18:01
zetyx 2018.10.28 05:37:58
Gloryman 게임에서 특별히 알려줄게 ㅋㅋ 2018.10.28 06:31:10
ㅇㅇ 뭐 대단한거라고 숨기고 지랄이냐 네덕이냐 118.32 2018.10.28 09:51:55
빈달 형님아... - dc App 2018.10.29 11:47: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6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4개 달고 싶다... 5 ㅇㅅㅇ 121.146 2018-10-30 0
68260 일반 놀로 후기 6 ㅇㅇ 175.223 2018-10-30 5
68259 일반 렘 지금 16기가인데 업그레이드 해야하나... 5 ㅇㅇ 121.161 2018-10-30 0
68258 일반 다이나믹본 한번에 여러개 복사기능은 없음? 4 아메히 2018-10-30 0
68257 일반 저댄 주로하는 유튜버가 거의 없는지 이제 알았네요. 8 검은자까 218.153 2018-10-30 1
68256 일반 그 브얄챗 용량큰맵드갈때 우묘 211.241 2018-10-30 0
68255 일반 블락특 7 아스테리 2018-10-30 0
68252 일반 안대...처음부터 다시해야할거같음 ㅠㅠ 4 늅이 49.164 2018-10-30 0
68251 일반 알바다하고 일그만둘때 아줌마 아조씨반응 1 ㅇㅇ 121.135 2018-10-30 0
68250 일반 램 증설 완료해따.. 더 쾌적하게 부랄챗하러가야지 1 'ㅅ' 2018-10-30 0
68249 일반 아조씨들은 다착해 병신같아도 봐주고 사람으로 봐주려함 2 ㅇㅇ 121.135 2018-10-30 2
68248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9 우묘 211.241 2018-10-30 1
68247 일반 아저씨만 있는 회사 특징 11 초보자아 2018-10-30 21
68246 일반 닉언은 좆목이라 언급은 안하겠지만 10 _instruction 2018-10-30 1
68244 일반 늒네질문] VR 사용시 이동에 관하여 2 ㅇㅇ 121.161 2018-10-30 0
68243 일반 모션팩이머야 ㅇㅇ 175.118 2018-10-30 0
68242 일반 손가락움직이게 개발한다는거 프로말고 바이브도가능해? 4 ㅎㅇㅆ 116.33 2018-10-30 0
68241 일반 어지간히 이 갤에 또라이 없잖아있는듯 11 ㅊㅂㅁ 223.62 2018-10-30 1
68240 일반 미코 수정가능이야? 5 아스테리 2018-10-30 0
68239 일반 좀 섹시해보이는 mmd 얼굴모델 없냐? _instruction 2018-10-30 0
68238 일반 차렷챗을 처음 해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30 1
68237 일반 폴리곤이랑 렉이랑은 상관없는거야? 2 kk08 2018-10-30 0
68236 일반 데드스페이스 4명까지 가능하긴해 4 Luche 2018-10-30 0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