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59
  • 2018-10-27 17:56:46
							



올해안에는 최선이
1050ti
i5 7세대
램 16+8기가

인데..

프렘은 그리 크게 신경안쓰는타입이라 충분하겠습뉘까.?

- dc official App
Yua 최소 970이라.. 1050샤는 좀 애매한듯 2018.10.27 18:02:12
재배맨 오큘은 으떨가양 - dc App 2018.10.27 18:03:13
Yua 오큘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마 960이라고 들었던거 같기도 하고... 그게 사실이면 될거같은데 잘 모르겠음 2018.10.27 18:04:09
재배맨 뉌..감사홥니다 - dc App 2018.10.27 18:04:23
ㅇㅇ 오큘이나 바이브나 사양똑같다 오큘이 시퓨를좀더먹을뿐 59.22 2018.10.27 18:05:19
재배맨 그렇군영 - dc App 2018.10.27 18:05:37
ㅇㅇ 글카만 중고로사는건어떠냐 59.22 2018.10.27 18:05:46
Yua 어 다른건 좋은데 브가만 밸런스 파괴 상태라 중고로 1060 6기가 23정도로 시세 알고있는데 어떰 2018.10.27 18:06:21
Yua 아니면 970이 1050샤랑 1060 사이쯤 되는데 꽤 싸거든 10대 중후반일거야 아마 함 알아보셈 2018.10.27 18:06:53
재배맨 넴.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함니당.. - dc App 2018.10.27 18:16:56
ㅇㅇ 중고 Rx 580 4GB나 GTX1060 많이 떨어졌다, 함 노려라. 175.196 2018.10.27 18:30:02
ㅇㅇ 최소 권장사양이 1060 118.32 2018.10.27 19:13:31
ㅇㅇ 다들 저리 말하지만 사실상 750ti로도 잘돌아감 124.60 2018.10.27 20:38:52
ㅇㅇ 병신인가 그건 컴터로 하는거겠지 ㅋㅋ 183.96 2018.10.27 21:03:52
뷔아 750ti로 퍽이나 10프레임 나오면 잘 나오것소.. 960도 신사가면 5프레임 땅바닥을 기는 와중에... Pc 평상시 pc모니터 세네가 먹다가 사람 많아지면 pc 화면 대여섯개 넘개 돌리는 수준으로 풀방을 처리해야하는데 1080도 20프레임도 못찍는 경우가 허다한데 116.41 2018.10.27 22:34:14
ㅇㅇ 딴 VR게임을 해도 1050으론 굳이 이런걸 VR로 봐야되나 싶을 정도로 화질 쓰레기니까 글카 올리거냐 걍 차렷 ㄱ 118.35 2018.10.27 23:5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023 일반 과몰입은 욕했지만 3 NAME_HORANG 2018-10-29 0
68022 일반 나나치ㅜ아바타 잇으면 산다 너굴쨩 2018-10-29 0
68021 일반 VR챗에서 노래불럿던썰 너굴쨩 2018-10-29 0
68019 일반 음음음 1 너굴쨩 2018-10-29 0
68018 일반 카톡방 신고방법 18 러닝머신러닝 2018-10-29 15
68017 일반 잠자고 VR만 하니깐 뭔가 꿈꾸는 느낌이다 2 포도초콜렛 2018-10-29 0
68016 일반 솔직히 외국애들이 더심함 2 ㅇㅇ 220.119 2018-10-29 0
68015 일반 ㅁㄴㅇㄹ 3 ㅇㅇ 118.33 2018-10-29 0
68013 일반 트레커 뒤에조이는 나사 1 Niwatori 2018-10-29 0
68012 일반 ...?? 아래 오큘설치빌런인데.. 1 ㅇㅇ 211.216 2018-10-29 0
68010 일반 VR의 미래 1 ACMI 110.70 2018-10-29 0
68008 일반 아바타 만들다 보니까 잡 blend 파일이 너무 늠 3 긴긴 2018-10-29 0
68002 일반 단두대 있는 월드 이름 아는사람 1 ㅇㅇ 218.146 2018-10-29 0
68000 일반 와 이맵 뭐냐???? 2 몰래온손님 2018-10-29 0
67999 일반 ㅠㅠ오큘 설치 도움..! 6 ㅇㅇ 211.216 2018-10-29 0
67998 일반 차렷충의 장점에 대해 설명하겠다.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96 일반 간만에 유니티 켰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9 0
67995 일반 내일 회사서 vr카페로 회식가는데 15 alskdk 110.70 2018-10-29 1
67993 질문 이 아바타 어디 월드에있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khdihff 121.129 2018-10-29 0
67992 일반 갤에 이상한 글만 올라오는건 컨텐츠가 없어서 그런거임 2 ㅇㅇ 211.36 2018-10-29 0
67991 일반 ??????? 장사꾼은 또 어디서 나온거냐. 6 500원딱풀 2018-10-29 0
67988 일반 7시반 뱅연병장 ㄱ 7 하루사메 2018-10-29 0
67986 일반 어? 흥갤순위권밖으로 밀려났네 4 JJY 2018-10-29 0
67984 일반 그래서 님 철구보다 퇴근 빨리함? 2 초보자아 2018-10-29 0
67983 일반 친한애가 신사에있어서 신사갔다가 개역겨운거봄 10 아스테리 2018-10-29 0
67982 일반 즉당히 해라 7 ㅇㅇ 168.126 2018-10-29 0
67981 일반 이 미코 나한테 딱 맞는듯 9 Luche 2018-10-29 2
67980 일반 차렷충 = 장난감 10 러닝머신러닝 2018-10-29 5
67979 일반 춤추는거 찍어서 애들 보여줬더니 욕함 7 Yua 2018-10-29 1
67978 일반 하도 과몰입 싫다고 난리치니 이제 이야기도 안하잖아 5 ㅇㅇ 220.74 2018-10-29 4
67977 일반 트래커 동글에 usb 3.0이 필요해? 2 ㅇㅇ 121.176 2018-10-29 0
67976 일반 대리구매가아니라 지파일주는거구만ㅋㅋ 1 아스테리 2018-10-29 0
67975 일반 하나 물어 볼것이 있다. 인간들아. 5 500원딱풀 2018-10-29 0
67973 일반 브얄챗 갤 특 3 ㅇㅇ 211.36 2018-10-29 0
67972 일반 나두 묵언 탈출하고 싶은데 마이크 사야됨? 6 UnnameD 2018-10-29 0
67971 일반 블랜더파일 유니티로 으케바꿈?? 5 DUZ 2018-10-29 0
67970 일반 귀여운 브알친구 아스테리 2018-10-29 0
67969 일반 과몰입안하면 큰일남 2 어어ㅓㅇ 211.207 2018-10-29 2
67968 일반 하늘 사진 (눈 정화) 7 방재씨 2018-10-29 2
67967 일반 어 TDA파츠도 쓰면 안되겠네 JinSilly 221.153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