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각보고있는데 컴이걱정..
글쓴이
재배맨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59
  • 2018-10-27 17:56:46
							



올해안에는 최선이
1050ti
i5 7세대
램 16+8기가

인데..

프렘은 그리 크게 신경안쓰는타입이라 충분하겠습뉘까.?

- dc official App
Yua 최소 970이라.. 1050샤는 좀 애매한듯 2018.10.27 18:02:12
재배맨 오큘은 으떨가양 - dc App 2018.10.27 18:03:13
Yua 오큘은 안써봐서 모르겠는데 아마 960이라고 들었던거 같기도 하고... 그게 사실이면 될거같은데 잘 모르겠음 2018.10.27 18:04:09
재배맨 뉌..감사홥니다 - dc App 2018.10.27 18:04:23
ㅇㅇ 오큘이나 바이브나 사양똑같다 오큘이 시퓨를좀더먹을뿐 59.22 2018.10.27 18:05:19
재배맨 그렇군영 - dc App 2018.10.27 18:05:37
ㅇㅇ 글카만 중고로사는건어떠냐 59.22 2018.10.27 18:05:46
Yua 어 다른건 좋은데 브가만 밸런스 파괴 상태라 중고로 1060 6기가 23정도로 시세 알고있는데 어떰 2018.10.27 18:06:21
Yua 아니면 970이 1050샤랑 1060 사이쯤 되는데 꽤 싸거든 10대 중후반일거야 아마 함 알아보셈 2018.10.27 18:06:53
재배맨 넴. 자세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함니당.. - dc App 2018.10.27 18:16:56
ㅇㅇ 중고 Rx 580 4GB나 GTX1060 많이 떨어졌다, 함 노려라. 175.196 2018.10.27 18:30:02
ㅇㅇ 최소 권장사양이 1060 118.32 2018.10.27 19:13:31
ㅇㅇ 다들 저리 말하지만 사실상 750ti로도 잘돌아감 124.60 2018.10.27 20:38:52
ㅇㅇ 병신인가 그건 컴터로 하는거겠지 ㅋㅋ 183.96 2018.10.27 21:03:52
뷔아 750ti로 퍽이나 10프레임 나오면 잘 나오것소.. 960도 신사가면 5프레임 땅바닥을 기는 와중에... Pc 평상시 pc모니터 세네가 먹다가 사람 많아지면 pc 화면 대여섯개 넘개 돌리는 수준으로 풀방을 처리해야하는데 1080도 20프레임도 못찍는 경우가 허다한데 116.41 2018.10.27 22:34:14
ㅇㅇ 딴 VR게임을 해도 1050으론 굳이 이런걸 VR로 봐야되나 싶을 정도로 화질 쓰레기니까 글카 올리거냐 걍 차렷 ㄱ 118.35 2018.10.27 23:50: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68205 일반 셀카찍을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ㅇㅇ 210.99 2018-10-30 0
68204 일반 브얄서버에서 아바타 다시 내려받을수있어? 8 ㅇㅇ 39.7 2018-10-30 0
68203 일반 밴드 우콘 텍스쳐파일 뿌림 13 ㅇㅇ 112.151 2018-10-30 21
68202 일반 mr은 마이크토글 안되냐?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201 일반 내가 vrc를 즐기는 방법. 20 ㅁㄹ 211.177 2018-10-30 7
68200 일반 출근하고 졸려서 개고통받고잇엇는디 6 우묘 211.36 2018-10-30 0
68199 일반 빨리 VRC 세카이로 들어가고 싶다 ㅇㅇ 223.62 2018-10-30 0
68198 일반 놀란 개구리 짤로 달릳닷 3 요나 2018-10-30 0
68197 일반 칭구들 안녕 좋은 아침이야 16 ㅇㅇ 223.62 2018-10-30 2
68196 일반 아바타중 신벅헌기능 모있을까 1 노노하라상 2018-10-30 0
68195 일반 겔에 완장없으니 가즈아 1 Huntere 2018-10-30 0
68194 일반 저댄글보니 저댄방가고싶자너 3 댕타 2018-10-30 0
68193 일반 유니티로 타오르는 효과 주는법 없음? 3 갈비핫바 2018-10-30 0
68192 일반 요즘 브알키면 4 아스테리 2018-10-30 0
68191 일반 파티클+쉐이더 괜찮은조합찾았다 5 아스테리 2018-10-30 2
68190 일반 샤로 dlc소식 6 JJY 2018-10-30 1
68189 일반 갤럼들아 도와줘 9 쎾쓔!!! 2018-10-30 0
68188 VRC일기 늒네의 브알챗 일기 -10월 29일- 14 ㅇㅇ 121.161 2018-10-30 6
68187 일반 맘에드는 페이스가 없다 1 하피핏 2018-10-30 0
68186 VRC일기 요즘 일과 2 Luche 2018-10-30 0
68185 일반 가격이싸면 당연히 서비스도 개차반이지 4 ㅇㅇ 117.111 2018-10-30 3
68183 일반 2회 영상대회 열기로 했음 10 MANKALO 2018-10-29 12
68181 일반 근데 나 진짜 글러먹었네 2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80 일반 공포맵 또 갈거임 4 치요키 2018-10-29 0
68179 일반 교육 이틀차 하벤하이드 2018-10-29 0
68177 일반 왜 내가 가는 곳마다 단간론파 아바타는 꼭 있냐 5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6 일반 어제자 저댄 3 Luche 2018-10-29 3
68175 일반 신사갔는데 쳐다보고있으니까 블락거는건 뭐냐? 5 ㅇㅇ 125.180 2018-10-29 0
68174 일반 쓰담쓰담 당하고싶다 6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29 0
68173 일반 갤 하면서 제일 좆같은 경우 1 223.33 2018-10-29 0
68172 일반 어제 우콘 귀 꼬리 색바꾸려다 빡종하고 잤더니 아침이네 _instruction 2018-10-29 0
68171 질문 누가 블락한지 알수있는방법 아시나요? 2 ㅇㅇ 182.221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