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327
  • 2018-10-27 15:09:33
							
데스크톱 입문
200시간 후 차렷충 탈출하기 위해 다이소 vr 기웃거리고
앱까지 결제, 설치해서 머리 트래킹 성공
근데 너무 끊기고 어지러움..
결국 창고행

현재 400시간 지나자 쓰다듬의 욕구를 이기지못하고
VR게임체험장에서 바이브로 빗세 체험후 다이소 VR
후려갈구는 신세계에
바로 MR 지름
놋북 사양 업글을 위해 램8기가에서 증설 생각중..

+

놀로로 풀트래킹 할 수 있다는 소리에
또 관심이 기웃이고 있음..

바이브 풀트래킹 트리 + 사양업글까지는
안갈거같아서 다행임 ㅎㅎ

난 MR로 만족할수있음
1000시간 찍을 때까지는 이제 더 이상 돈 안쓰고 즐겁게
쓰다듬으며 플레이해야겠다

여러분도 그러케 생각하죠?

데미야 놋북 스펙이 어떻게 되길래 업글욕구를 참아? 2018.10.27 15:29:48
'ㅅ' I7 7700 1050ti Ddr 8g 2018.10.27 15:32:21
나그네 장담하는데 넌 바이브 간다 2018.10.27 23:14: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6557 일반 왜 계정생성을 못하게하냐 정이 112.162 2018-11-28 0
76556 일반 근데 베이스는 바이브가 제작하는게 아닌가봐? 2 디즈 2018-11-28 0
76555 일반 제발 좆만한 캐릭터로 쫄래쫄래 와서... 2 은사나사 2018-11-28 0
76554 VRC일기 오늘도 즐거웠어요! 1 라찌 2018-11-28 0
76552 일반 사람 많은데 서 친구아닌사람들 쉐이더 꺼놓으면 프레임 상승? 2 ㅇㅇ 203.90 2018-11-28 0
76551 일반 늒네 '그 신사'에서 일주일 살아보고 느낀 점 9 ㅇㅇ 180.230 2018-11-28 26
76550 일반 오늘 H하는거 처음봤는데 현자타임옴 1 공익여중생 2018-11-28 0
76549 일반 개씨발... 컨트롤러.. 후ㅏ두르지마라 12 和泉つばす 2018-11-28 19
76548 일반 다들 겨울용 아바타 옷 뭐 쓰고있어? 11 클루 2018-11-28 0
76547 일반 유니티 도움 도움 이거 무슨 오류냐... 3 kk08 2018-11-28 0
76546 일반 1060 3긱에서 1070ti가면 차이클까 10 울테 2018-11-28 0
76545 일반 vr챗질문 2 ㅇㅇ 211.52 2018-11-28 0
76544 일반 와 벌써 이걸 반년이나했어... ㅇㅅㅇ 221.153 2018-11-28 0
76543 일반 부랄챗 2개 못켬? 2 ㅇㅇ 182.218 2018-11-28 0
76542 일반 심심해서 알아본 묵언유형 7 JinSilly 2018-11-28 0
76541 일반 혹시 이런거 겪어본 갤러 잇음? 7 ㅇㅇ 39.118 2018-11-28 0
76540 VRC일기 오늘 저댄은 망했어.. 1 Yam 2018-11-28 0
76539 일반 작은아바타 쓰면 좋은점 10 초보자아 2018-11-28 2
76538 일반 뭐임 mmd 댄스방 리스폰하면 하늘로 승천하네 2 히아기 2018-11-28 0
76537 일반 특정 아바타에서 트래커 공 위치가 다른데 유니티에서 수정해줘야하는거? 3 zxcv 121.164 2018-11-28 0
76536 일반 해결됐는데 아바타 업로드하려니까 이렇게뜸;; 5 다이소vr 124.60 2018-11-28 0
76535 일반 아니 하루만에 무슨 게임을 못할 지경이 되어버려... 3 검은자까 2018-11-28 0
76534 일반 후... 아빠가 베이스 설치해줄때 무슨 마음 들었는지 아냐 11 디즈 2018-11-28 28
76532 일반 손가락에서 잉크나오는 아바타도 있음? 5 ㅇㅇ 39.118 2018-11-28 0
76531 일반 일찍 자면 내일이 일찍올테니 DDos 2018-11-28 0
76530 일반 아바타 유니티 파일로 아는사람한테 보냈는데 3 다이소vr 124.60 2018-11-28 0
76529 일반 커미션 단가가 어떻게 댐? 10 ㅇㅇ 1.228 2018-11-28 0
76528 일반 이마트가서 꼭꼬핀 비슷한거 샀는데 5 RonMaca 2018-11-28 0
76527 일반 화면 계속 먹통되는거 같은데 왜이럴까요 2 ㅇㅇ 1.246 2018-11-28 0
76526 일반 바이브 reprojection이랑 motion smoothing 끄는법? 1 검은자까 2018-11-28 0
76525 일반 월드업로드 중인데 데리닝 221.152 2018-11-28 0
76524 일반 mr조이스틱 이동이 안되네 ㄷㄷ 1 ㄴㄴㄴㄴ 58.65 2018-11-28 0
76523 일반 스팀vr은 업뎃할때마다 좆같네아주 5 츄르 2018-11-28 4
76522 일반 이거 셰이더 뭐 만져줘야함? 9 ㅇㅇ 175.223 2018-11-28 0
76521 일반 베이스2.0은 절전모드 없어서 매번 코드 빼줘야한다는데 4 디즈 2018-11-28 0
76520 일반 바이브 프로는 코 빛샘 막는 서드파티 폼 없냐 4 디즈 2018-11-28 0
76519 일반 스페이스무브 안되니깐 정말 불편하더라 .. 2 카디아. 2018-11-28 1
76518 일반 뉴비 MR로 입문하려고 하는대 머가 좋나요 3 뉴비 221.166 2018-11-28 0
76516 일반 mr바닥 질문좀 1 sapphier 2018-11-28 0
76515 일반 엌ㅋㅋㅋ mr 오른쪽컨트롤러 진동기능뒤져버림 ㅇㅇ 222.234 2018-11-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