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288
  • 2018-10-27 12:00:23
							
램증설할까하는 데
부랄챗이 램을 얼마나 먹는지 몰겠음..
8기가 기준으로 80퍼 태우는거 같던데
무난하게 12가도 충분할지 16달려야하는지 고민중임네다

물논 돈많으면 16 ㄱ인데 돈이없으니까
12도 괜찮은지 물어보는검다

츄르 깔끔하게 8기가 1개 ., 16기가 하자 2018.10.27 12:04:01
츄르 물론 8기가써도 전혀 문제는 없음 2018.10.27 12:04:25
1 16이다 110.70 2018.10.27 12:27:48
ㅇㅇ 이겜 12GB도 모잘라. 175.196 2018.10.27 13:28:25
ㅇㅇ 8기가로 VR하다가 30분에 한번씩 메모리 부족으로 튕겨서 4기가 더 박았더니 이젠 안튕김... 아무튼 8기가는 좀 부족할듯 59.29 2018.10.27 13:47:53
ㅇㅇ 램은무적권16긱 121.136 2018.10.27 17:15:12
ㅇㅇ 8ㄱㅣ가는부족하고 12기가는애매하니깓 16기가마ㅜ쳐얃매 121.136 2018.10.27 17:17: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55 일반 오큘+트래커 조합 잘됨? 8 ㅎㅇㅆ 116.33 2018-10-31 0
68854 일반 과몰입글 읽고 서면 정상? 8 ACMI 121.137 2018-10-31 0
68853 일반 의식의 흐름 대화.jpg 7 초보자아 2018-10-31 0
68852 일반 확실히 저댄방 차렷 원천차단이 좋긴한듯 5 Luche 2018-10-31 2
68851 일반 잠시 자리 비운사이에 과몰입 떡밥이.. 6 린코 2018-10-31 0
68849 일반 오늘도 브알끼고 잣다 ACMI 121.137 2018-10-31 0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68810 일반 갤에 놀로 살 사람 있냐 3 우메코 2018-10-31 0
68809 일반 데비안에 있다고, 무료라고 다 막 써도 되는 건 아님 11 델피늄 2018-10-31 14
68808 일반 곧 11월인데 무선킷 정발은 언제쯤할려나 4 울테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