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288
  • 2018-10-27 12:00:23
							
램증설할까하는 데
부랄챗이 램을 얼마나 먹는지 몰겠음..
8기가 기준으로 80퍼 태우는거 같던데
무난하게 12가도 충분할지 16달려야하는지 고민중임네다

물논 돈많으면 16 ㄱ인데 돈이없으니까
12도 괜찮은지 물어보는검다

츄르 깔끔하게 8기가 1개 ., 16기가 하자 2018.10.27 12:04:01
츄르 물론 8기가써도 전혀 문제는 없음 2018.10.27 12:04:25
1 16이다 110.70 2018.10.27 12:27:48
ㅇㅇ 이겜 12GB도 모잘라. 175.196 2018.10.27 13:28:25
ㅇㅇ 8기가로 VR하다가 30분에 한번씩 메모리 부족으로 튕겨서 4기가 더 박았더니 이젠 안튕김... 아무튼 8기가는 좀 부족할듯 59.29 2018.10.27 13:47:53
ㅇㅇ 램은무적권16긱 121.136 2018.10.27 17:15:12
ㅇㅇ 8ㄱㅣ가는부족하고 12기가는애매하니깓 16기가마ㅜ쳐얃매 121.136 2018.10.27 17:17: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29 일반 H방이 모하는거에요? 10 으악 112.171 2018-11-01 0
69328 일반 씨발 하다못해 이제 디씨 글 노르면 노래 자동재생되는 광고 뭐냐 5 MANKALO 2018-11-01 0
69327 일반 나도 우콘이나 쓸까 1 Yua 2018-11-01 0
69326 일반 mr+키넥트 kinectToVR 캘리 질문! 5 Actority 2018-11-01 0
69325 일반 캣츠 플러그인 어디서 받아? 1 BEnE 2018-11-01 0
69324 일반 우콘 너무 커엽잔어;; 9 Cimomo 2018-11-01 7
69323 일반 오늘 뱅할뱅 9시 20분 연병장으로 7 울테 2018-11-01 0
69322 일반 오큘 놀로 바이브(베이스)팜 5 나냠 2018-11-01 0
69320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26 CirrusLogic 2018-11-01 0
69319 일반 TRPG 한번 해볼래여? 8 xegns 220.124 2018-11-01 0
69318 일반 cloth할려는데 블렌더에서 모두선택말고 메쉬 하나만 선택하는거 어케함? 9 dksakdhkd 27.118 2018-11-01 0
69317 일반 그제만난 한국인 과몰입개쩌네 8 ㅇㅇ 14.40 2018-11-01 1
69315 일반 저댄 2019 Finesse EXT 혼자 춰본거 9 으ㅡ음 2018-11-01 3
69314 일반 이겜은 아싸겜입니다 6 ㅇㅇ 115.23 2018-11-01 5
69312 질문 저녁시간 한국인많은곳 1 RT 110.70 2018-11-01 0
69311 일반 시타델 내일 베타 예정 3 Luche 2018-11-01 1
69310 일반 파츠에 Unliy/Texture 안쓰고 빛나게하는법 아시는분? 1 ㅇㅇ 222.234 2018-11-01 0
69309 일반 요즘 글카 지름 시즌이 아닌거 같다 4 ㅇㅇ 211.36 2018-11-01 0
69308 일반 나를 복제해서 여러일 동시에 하고싶다. 3 유티 2018-11-01 0
69307 일반 두유노도웨 뜻 머임? 3 려려려 221.142 2018-11-01 0
69306 일반 노트북으로 vr안된다고 해서 컴사려고 했는데 2 ㅇㅇ 223.38 2018-11-01 0
69305 질문 오큘바이브 혼종과 바이브 풀트가 차이가 큰가요? 8 검은자까 2018-11-01 0
69304 일반 태근 4 싸이킥유코 2018-11-01 1
69303 일반 벵할뱅 지금바로와 55분까지 3 하루사메 2018-11-01 0
69302 일반 부랄챗 친구들 난교파티 현실 정모 후기짤 올림 3 ㅇㅇ 121.176 2018-11-01 4
69301 일반 퇴근했다 뉴비 27.126 2018-11-01 0
69300 일반 요즘 출근하면서 드는생각이 3 ACMI 121.137 2018-11-01 0
69299 일반 난퇴근9시다ㅜ시발 ㅇㅇ 14.40 2018-11-01 0
69297 일반 ㅘ 님들 퇴근하 2 초보자아 2018-11-01 0
69296 일반 남이만진 커미션은 꺼려짐 1 123 112.140 2018-11-01 0
69295 일반 퇴근했어? ㅇㅇ 118.35 2018-11-01 0
69294 일반 6시다 퇴근하자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93 일반 오늘은 칼퇴할꺼다 4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292 일반 테라 엘린 붕대옷 ㅇㅇ 118.33 2018-11-01 2
69291 일반 앞으로 한국궁전 월드 업데이트 중단함 8 THT 125.176 2018-11-01 0
69290 일반 와 근데 이 아바타 존나 잘만들었네 19 초보자아 2018-11-01 0
69289 일반 진짜 노트북 허리매는 생각을 왜 못했지. 10 검은자까 2018-11-01 0
69288 일반 오딧세이+ 평좋은데 2 디안 123.142 2018-11-01 0
69287 일반 머더 재밌긴 한데 2 ㅇㅇ 110.70 2018-11-01 0
69286 일반 곧 퇴근이라고 1 초보고양이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