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285
  • 2018-10-27 11:44:41
  • 175.223
							

군대교류회 진행에 앞선 협조요청 올립니다.

국가에 이바지하여 젊음과 땀을 희생해주신 수많은 선 후배 용사님들과 장병님들께 먼저 감사인사 올립니다.

원활한 교류회 진행에 있어 용사님들께 몇가지 당부사항과 협조요청을 드리고자 이렇게 나섰습니다.


1. 교류회 진행간 전투복, 활동복, 예복, 정복을 착용한 아바타를 제외한 용사님들께서는 가급적 기본 아바타인 X-bot으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 원활한 교류회 진행에 앞서 많은 인원들로 인한 부하 발생을 방지하고자 요청드리는 사항이오니 가급적 진행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2. 한국군과 국내 군대, 국 내외 용사님들께 관심을 가지신 분들을 위한 교류회입니다.
모든 군용복식이 허용되는것이 아닌점 사전 양해 바랍니다.
- 나치 군복, 북한군, 일 제국군, 중국 인민군 등 목적과 맞지 않는 복식 착용시 교류회 참석이 제한될수 있습니다.
- 미군 등 동맹군의 복식은 카츄사 또는 파병등의 예외사항을 고려, 제한하지 아니하오나 가급적 목적과 맞는 아바타 착용을 권해드립니다.

3. 연병장 입장 이전에 아바타 변경을 요청드립니다.
- 진행간 발생할 수 있는 가능한 모든 불안요소를 배제하기 위함이오니 사전 아바타 변경 후 교류회 참여 부탁드립니다.

4. 수줍어 하지 말고 당당하게 자신의 경험과 기억을 풀어주세요
- 대한민국을 수호하는 당신의 노고와 희생으로 국가안전이 보장되었습니다. 자랑스러운 마음으로 자신의 경험을 다른이들과 공유해주세요


교류회 진행 예정인 생활관월드는 기본 맥시멈 16명, 조인을 이용한 참여시 32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참석 예상 인원의 크나큰 변동이 없다면 두개 월드로 나누어 진행 예정이옵고, 예측한 인원을 과다하게 초과한 경우 한개 월드를 추가 운용 예정이오니 이 점 참고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본 교류회에 대한 수많은 관심에 몸둘곳을 모르겠습니다.
교류회 준비간 많은 도움을 주신 공문 작성자, 월드 제작자, 디씨인사이드 VRC 마이너 갤러리 관리자 및 관심주신 수많은 용사님들께 다시한번 감사인사 올립니다.


이 글은 교류회 진행 전 세부내용 추가하여 다시 게시 예정입니다.

나냠 x-bot 어떻게 변경해..? - dc App 2018.10.27 11:50:33
몰래온손님 기본 아바타 X봇 말고 밀리터리 아바타도 있지않나 2018.10.27 12:00:19
ㅇㅇ 머임 전국 노예자랑이었음?? - dc App 39.7 2018.10.27 16:24: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9364 일반 나 망했어ㅠㅠ 사랑니 3개에서 4개 있는것 같아.. 3 ㅇㅇ 115.139 2018-11-01 0
69363 일반 Mr은 블루투스 이어폰 안되요? 3 1 175.223 2018-11-01 0
69362 일반 과몰입하지 말자 1 ㅇㅇ 222.120 2018-11-01 0
69361 일반 할로윈아바타오지네 1 아스테리 2018-11-01 1
69360 일반 엣찌방 이름이 뭐에요?? 1 으악 112.171 2018-11-01 0
69358 일반 엣찌방 6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1 0
69357 일반 간단히 만들었는데 지금껏 만든것중 최고다 4 아스테리 2018-11-01 0
69356 일반 그냥 라스푸틴 영상 2 alskdj 183.104 2018-11-01 0
69354 일반 스팀븨알이 문제인지 바이브가 문제인지 3 f 125.188 2018-11-01 0
69352 일반 브얄챗하고싶다ㅠㅠ 1 하벤하이드 2018-11-01 0
69351 일반 이모트 온오프로 탈의하는 거 재밌다 2 ㅇㅇ 59.102 2018-11-01 0
69348 일반 상상도못한정체 4 아스테리 2018-11-01 4
69347 VRC일기 midi 인식하는 피아노방 있더라?? 대걸레 2018-11-01 0
69346 질문 바이브는 블루투스 이어폰 사용 가능한가요? 4 검은자까 2018-11-01 0
69345 일반 친구읎어서 슬프다 9 극락정토 2018-11-01 0
69344 일반 브얄챗 코스프레 하는사람있으면 웃기긴하겠다 4 하벤하이드 2018-11-01 1
69343 일반 뒷이야기 듣고 다니는거 재밌네 9 ㅇㅇ 39.7 2018-11-01 4
69342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3 제네카린 2018-11-01 2
69341 일반 ㅅㅂ 강화유리 깨졌네 2 ㅇㅇㅇ 117.111 2018-11-01 0
69340 질문 이거 뭔 개소리냐? 4 극락정토 2018-11-01 0
69339 질문 바이브 샤프롱? 그 경계선 끄는법있나요 4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8 일반 아바타 제한 풀렸다 1 극락정토 2018-11-01 0
69337 일반 바이브 스킨 반값 할인 3 나냠 2018-11-01 0
69336 일반 밑의 cpu 사용률 낮다는 분! 6 검은자까 2018-11-01 0
69335 일반 MR유저는 다리 없는 자쿰이나 지옹같은 아바타 쓰면 되지 않을까 3 1123 220.70 2018-11-01 0
69334 일반 MMD 엣찌방 이제 들어갈수있는 방법 없는거? ㅇㅇ 223.62 2018-11-01 0
69333 질문 애들아 도와줘 8 ㅇㅇ 175.223 2018-11-01 0
69332 일반 난 처음에 치마 벗고 다니는거 단순히 최적화때문에 그런줄 알았어 2 검은연 2018-11-01 0
69331 질문 갑자기 궁금한데 옷 자기 아바타처럼 입으라면 가능?? 15 Kawaii_Doggy 2018-11-01 0
69329 일반 H방이 모하는거에요? 10 으악 112.171 2018-11-01 0
69328 일반 씨발 하다못해 이제 디씨 글 노르면 노래 자동재생되는 광고 뭐냐 5 MANKALO 2018-11-01 0
69327 일반 나도 우콘이나 쓸까 1 Yua 2018-11-01 0
69326 일반 mr+키넥트 kinectToVR 캘리 질문! 5 Actority 2018-11-01 0
69325 일반 캣츠 플러그인 어디서 받아? 1 BEnE 2018-11-01 0
69324 일반 우콘 너무 커엽잔어;; 9 Cimomo 2018-11-01 7
69323 일반 오늘 뱅할뱅 9시 20분 연병장으로 7 울테 2018-11-01 0
69322 일반 오큘 놀로 바이브(베이스)팜 5 나냠 2018-11-01 0
69320 일반 970->1070샤 업글 후기 26 CirrusLogic 2018-11-01 0
69319 일반 TRPG 한번 해볼래여? 8 xegns 220.124 2018-11-01 0
69318 일반 cloth할려는데 블렌더에서 모두선택말고 메쉬 하나만 선택하는거 어케함? 9 dksakdhkd 27.118 2018-11-0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