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기기 따끈신소식 (놀로 퇴물행)
글쓴이
tntnt
추천
7
댓글
3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7062
  • 2018-10-26 13:25:15
							

이런식의 신발고정형 트래킹인데

360도 의자에 앉아서 하는거임 점프는 발크게 때면됨

지원 목록들 윈도우 MR도 있으니 놀로 버리셈

VR CHAT지원하고 폴아웃4,둠,마크 기타 등등도 지원함

가격대는 모름

제품명
사이버 슈즈

- dc official App
레몬우유 이게 왜 놀로 퇴물행??? 2018.10.26 13:27:22
ㅇㅇ 그래서 출시일은? 117.111 2018.10.26 13:27:43
tntnt 간편하자나 - dc App 2018.10.26 13:27:45
꼬마키` 개별론데 2018.10.26 13:27:48
tntnt 모름 ;ㅅ; - dc App 2018.10.26 13:27:55
tntnt 2018.10.26 13:28:00
ㅇㅅ 허리는? 용도가 대른데? 116.41 2018.10.26 13:28:04
ㅇㅅ 직접 두발로 서서 내가 그곳에 서있다는 느낌을 즐기려는것인데 흠.... 116.41 2018.10.26 13:28:45
tntnt 아직 출시안했으니 모름 ;ㅅ; - dc App 2018.10.26 13:29:17
긴긴 원리랑 용도 자체가 다른거같은데 2018.10.26 13:29:22
tntnt 2018.10.26 13:29:26
tntnt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cybershoes/cybershoes-step-into-vr 서있는느낌은 높은의자 쓰라는디? - dc App 2018.10.26 13:30:43
하루사메 놀로랑아예 다른분야인데 난또오큘풀트라도나온줄 - はるさめ 2018.10.26 13:32:47
tntnt 2018.10.26 13:33:04
반늒네 저거 바닥 휠 굴러가는거로 걷는거 인식하는건데 트레킹 되는거 맞음? - dc App 2018.10.26 13:35:24
검은연 이게 놀로랑 뭔 상관임; 2018.10.26 13:35:37
tntnt 높이도 인식해서 발 탁!!! 튀면 점프댄대 - dc App 2018.10.26 13:35:47
tntnt ;ㅅ; - dc App 2018.10.26 13:35:59
검은연 트래킹 당연히 안되고 그냥 입력장치인데 2018.10.26 13:36:02
tntnt 2018.10.26 13:36:15
tntnt 2018.10.26 13:36:21
ㅇㅇ 노상관 120.18 2018.10.26 13:36:26
tntnt 2018.10.26 13:36:37
반늒네 가격은 싸겠네 10넘으면 안삼 - dc App 2018.10.26 13:38:27
ㅇㅇ 이딴걸로 놀로가 퇴물? 제대로 된것좀 들고와 121.139 2018.10.26 13:54:03
tntnt 어그로임 ;ㅅ; 안그러면 애들이 안봄 - dc App 2018.10.26 13:55:03
조개껍데기 직접 걸으면서 움직이면 재밌긴 하겠다 2018.10.26 14:01:35
현실세계 제일중요한 허리랑 vr챗지원 및 가격, 호환성.. 2018.10.26 14:10:53
tntnt 맞아 내가 우려하는게 그거임. . . 역시 존버가 답 - dc App 2018.10.26 14:11:28
현실세계 저거신고 춤추면 바닥 롤러 망가질거같음 불편할거같고.. 놀로가 여기서 중고 10만원정도인데 저거 많이비쌀듯.. 2018.10.26 14:13:34
tntnt 2018.10.26 14:13:55
ㅇㅇ 밑에집에서 식칼들고 올라온다 121.161 2018.10.26 14:41:51
ㅇㅇ 이새끼 오버로드갤 찐따새끼잖아 175.118 2018.11.04 08:02: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82 일반 묵언브알 웨알프 팁 3 ㅇㅇ 211.252 2018-10-29 1
67780 일반 대답 할때 우주인 5 초보자아 2018-10-29 0
67779 일반 여기서 활동하려면 6 F 211.58 2018-10-29 0
67778 일반 내가 웨알프 했을때 곤란해하던 외국인들은 4 MANKALO 2018-10-29 0
67776 일반 웨알프 ㅈ도 문제없음 15 MANKALO 2018-10-29 15
67774 일반 일본어 진짜 억양까지 평범하게 1 ㅇㅇ 223.39 2018-10-29 1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67743 일반 요즘 갤이 좀 이상해진거같다 3 ㅇㅇ 223.62 2018-10-29 1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