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책 빌렸다!
글쓴이
차가운가을비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959
  • 2018-10-26 08:56:03
							


목표는 뚜따입니다.

5
ㅇㅇ 그건 블렌더를 빌려야지 아조시 14.46 2018.10.26 08:57:36
으ㅡ음 그리고 열었더니 스크립트 타이핑만 있는거임 띠용~ - dc desktop 2018.10.26 08:57:46
차가운가을비 잉 그런가요?? 2018.10.26 08:58:20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8:58:25
ㅇㅇ 귀여운 유니티쨩 220.87 2018.10.26 08:58:40
ㅇㅇ 뚜따를 하고싶은거면 유니티로는 할게 거-----의 없다보면됨. 맵제작이나 파티클쪽이면 나쁘지않을지도 14.46 2018.10.26 08:59:12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8:59:41
싸이킥유코 뚜따는 유니티랑 노상관인데 2018.10.26 09:00:08
차가운가을비 그냥 간단히 뭔 내용만 있나 읽고 반납해야겠성 2018.10.26 09:01:07
델피늄 유니티쨩 커여워 2018.10.26 09:01:35
하루사메 야저거열면 스크립트랑씨언어밖에없을텐데 물론 노쓸모라는건아닌데 브얄챗은 스크립트지원안하는게많아서.. - はるさめ 2018.10.26 09:07:20
차가운가을비 간단하게 키 조작법이랑 메테리얼정도만 보고 반납해야겠서 ㅋㅋㅋㅋ 땡큐 2018.10.26 09:44:15
엘에르엘 저거 아바타만드는데는 도움 안돼.... - dc App 2018.10.26 09:49:28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9:52:40
DinGa 이런것도있네ㄷㄷ - dc App 2018.10.26 10:45:35
시라이상 그래서 유니티짱 볼려고 빌림? 2018.10.28 00:11: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67743 일반 요즘 갤이 좀 이상해진거같다 3 ㅇㅇ 223.62 2018-10-29 1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67727 일반 요즘 갤에 담당일진유동들 많네 2 ㅇㅇ 125.180 2018-10-29 3
67726 일반 나도 윾동이지만 윾동 병신 많음 5 ㅇㅇ 37.154 2018-10-29 0
67725 일반 국적 물어보는게 왜불편한데 1 ㅇㅇ 59.20 2018-10-29 2
67724 일반 난 국적물어보는건 좋은데 아스테리 2018-10-29 1
67723 일반 국적물어보는 이유는 사실.. 1 Huntere 2018-10-29 4
67722 일반 외국은 국적 물어보는게 이상한 일이 아님 1 AVI 2018-10-29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