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라무네랑 맞짱뜬썰 푼다
글쓴이
tntnt
추천
24
댓글
2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949
  • 2018-10-26 08:16:50
							

오늘도 인싸답게 미코스킨 끼고 차렷충으로
저댄방가서 춤추는데 저 멀리서 라무네 무리들이
시비걸드라?

하지만 나는 쿨해서 라무네들의 욕은 신경쓰지도 않고 열심히 춤을 추고 있었지
근데 저~ 멀리 나처럼 혼자 묵묵히 춤추는 여성유저에게까지 성희롱을 해가면서 까지 욕을 하더라구
.
.

그 상황에 어이없던 나는 따지러 갔지만 걔네들은 아랑곳않고 계속 민폐짓을 하더군

상황이 심각해지자 패드립을 하더니 내가 정말 빡쳐서 cmd키고 그 녀석들의 iq를 추적해서
cpu의 절반을 녹여주었더니 쫄아가지고 아무 말도 안하더군

그런데 라무네들 중에서 파란색 라무네들이














라무네 : .... 그치만 ....  

나 : ... 응?  

라무네 : .... 그치만 ... 이런 행동이 아니면... 미코쨩... 내게 관심도 없는걸!  

나 : 손나 바카나!! 그럴리가 없잖아! 넌 하나뿐인 내 여동생이라고... 그리고 꽤나 귀엽고 말이지...  

라무네 : 에에...? 혼또...?  

나 : 쓰.. 쓸데없는 소리하지말고 춤이나 추러 가자고...!!

남성1 : 어이!! 축하한다구!!

남성2 : 바카!! 이런 귀여운 여동생이 있으니! 젠장 초절미소녀잖아??!!

남성3 : 이봐. . 조용히 해라! 댄스장이다

남성1,2 : 죄송합니다. .

남성 3 : 그나저나 여동생분하고 미코분 저랑 같이 춤이라도?

남성 1,2 : 그쪽이나!!

갑자기 여성유저 중에서 가장 예쁜 유저가 나에게 오더니
ㅈㄴ예쁜여성유저 ( 가슴큼 개예쁨 목소리 귀여움 처녀 )
:시간되시면. . 저랑 H방이라도. . ?

나 : 죄송합니다. . 저는 제 여동생이 좋아서. .

ㅈㄴ예쁜여성유저 : . .

나 : 하지만 친구 관계는 허락해줄지도?

ㅈㄴ예쁜여성유저 : 혼또니???

일동 : 어이!! 축하한다구!!!!
(갑자기 무수한 악수의 요청이!!!)

오늘도 정만 피곤한 하루였다!!

- dc official App
츄르 2018.10.26 08:18:44
혹시 2018.10.26 08:18:48
아이리네 2018.10.26 08:19:20
ㅇㅇ 노잼 175.211 2018.10.26 08:19:48
으ㅡ음 2018.10.26 08:20:20
새벽 2018.10.26 08:20:21
ㅇㅇ 그치만드립 나오는글들도 필력이있어야 재밌지 175.211 2018.10.26 08:20:29
쎾쓔!!! 아오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조ㅁ아♡ 2018.10.26 08:20:34
레몬우유 2018.10.26 08:21:17
cv52468 자살 175.223 2018.10.26 08:24:30
마요릭 나만볼순없지 둘다준다 - dc App 2018.10.26 08:24:53
Soran12 2018.10.26 08:29:51
123 앜시발ㅋㅋㅋ 59.27 2018.10.26 08:35:17
BEll 2018.10.26 08:41:43
브창 2018.10.26 08:43:52
나냠 2018.10.26 08:50:06
하루사메 아씨발ㅋㅋ - はるさめ 2018.10.26 09:08:59
나그네 Cmd부터 개소리라는걸 알았다 2018.10.26 09:24:03
릿카와이 2018.10.26 09:38:52
공배기 우엑 - dc App 2018.10.26 09:51:26
idiot 흐미ㅋㅋㅋㅋ 2018.10.26 10:05:06
ㅇㅇ 키모이; 195.175 2018.10.26 10:17:56
꿀뚤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26 10:36:34
아홉개의숲 엑퉤씹퉤 2018.10.26 11:12:48
너랑안놀거야 2018.10.26 13:50:44
ㅇㅇ 오늘 부터 노래 불러야지 - dc App 118.218 2018.10.27 04:32:19
ㅇㅇ 곡 제목은 블록이다 - dc App 118.218 2018.10.27 04:32: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521 질문 헬프) 본이름이 bip001 이런식인데 8 ㅇㅇ 112.170 2018-10-28 0
67520 일반 아아 이것은 4 NAME_HORANG 2018-10-28 0
67519 일반 텍스쳐 변경할때 쓰는 포토샵 라이센스는 있는거지? 7 ㅇㅇ 110.47 2018-10-28 3
67518 일반 복셀겜 하면 트로브 만큼 좃망 인것도 없었는데 1 으ㅡ음 2018-10-28 0
67517 일반 유니티상에서 특정부위 마테리얼 분리 가능함? 2 Yua 2018-10-28 0
67516 일반 우리 저작권 유동이 나는 너의 편이 돼줄게 11 Misaring 2018-10-28 1
67515 일반 우콘은 미코랑 다른거있지않았나 3 꿀뚤 2018-10-28 0
67514 일반 군머교류회 준비 끝 4 ㅇㅇ 175.223 2018-10-28 0
67513 일반 안무서운 공포게임 1 아루라테 2018-10-28 0
67511 일반 피장파장의 오류 조개껍데기 2018-10-28 4
67509 일반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로 군머교류회 준비 딱 끝남 4 ㅇㅇ 175.223 2018-10-28 0
67508 일반 자전거타고 도서관 왔는데 밖에 비오네 1 차가운가을비 2018-10-28 0
67506 일반 뭐야 갤 왜이래 1 Desperadon 2018-10-28 1
67505 일반 열심히 만드는중이다... 5 Luche 2018-10-28 1
67504 일반 미코개조는 한짤로 설명되지않음?? 12 JinSilly 175.223 2018-10-28 24
67502 일반 저작권언급이 커뮤니티에서 터부시되는 이유를 알거같음 5 긴긴 2018-10-28 11
67501 일반 어딱꾸 횐님덜 또 이상한거 가지고 불태우시네여 7 란찌코찌 2018-10-28 1
67500 일반 이제 장작 탈거 다 탔으니까 키넥트나 팔아야지 10 빠쓰 2018-10-28 0
67499 일반 저작권? 나는 당당하다 7 JinSilly 175.223 2018-10-28 3
67498 일반 라무네 사기 vs 이치고 사기 2 몰래온손님 2018-10-28 0
67497 일반 영상 찍을때 개인적 추천 프로그램,사이트 5 으ㅡ음 2018-10-28 0
67495 일반 오늘자 소녀전선 캐릭터 3 Bunny Y 2018-10-28 6
67494 일반 갑자기 저작권 갤러리 되브럿네 1 으ㅡ음 2018-10-28 0
67493 일반 윈도우 홈이랑 프로랑차이머애요 10 G군 2018-10-28 0
67492 일반 저작권에서 당당하려면 6 빠쓰 2018-10-28 0
67491 일반 무선킷 정발해도 라이젠 1세대 호환문제 안고쳐지면 어쩌지 2 레ㅅ 1.245 2018-10-28 0
67490 일반 mmd로 만드는거 안되지않냐 1 팩트만씨부림 2018-10-28 0
67489 일반 유니티 이 오류는 머야? ㅇㅇ 118.34 2018-10-28 0
67488 일반 ??윈도우 정품아닌사람도 있어? 16 MANKALO 2018-10-28 0
67487 일반 도와주세용 'you cannot edit your vrchat data' 1 가-족같은 175.206 2018-10-28 0
67486 일반 야호할로윈이다 2 G군 2018-10-28 0
67484 일반 커미션 말이야 7 현실세계 2018-10-28 0
67483 일반 2만 폴리곤 넘는거 어찌 업로드해요?? 1 ㅇㅇ 59.0 2018-10-28 0
67482 일반 도미니언 할줄아는 갤럼 있니? 7 꼬마키` 2018-10-28 0
67481 일반 무슨 떡밥임? 1 JJY 2018-10-28 0
67479 일반 MMD모델로 VRchat 아바타 어떻게만드나요? 2 ㅇㅇ 203.152 2018-10-28 0
67477 일반 킷슈 약관 4 아루라테 2018-10-28 0
67476 일반 퍼블릭 저댄이 재밌긴함 대신 방장이 탈주하면 퍼블릭 터져버림 1 ㅇㅇ 124.58 2018-10-28 0
67475 일반 양심고백)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5 MANKALO 2018-10-28 1
67474 일반 법 잘지키는 친구들아 4 F유동닉 2018-10-28 4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