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이 갤러리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
글쓴이
ㅇㅇ
추천
15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912
  • 2018-10-26 07:08:52
  • 175.223
							
아니 다른곳도 아니고 VR챗 갤에서 VR챗에서 사람 만난 이야기를 썼다고

존나 과몰입 하지말라고 이야기하면서 이야기 쓴 작성주 병신같다고 까데는게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VR챗이 사람이랑 만나서 얘기하고 맵탐방하고 아바타로 놀고 그러라고 만든건데

그럼 자연스럽게 사람과 인연에대해서 이야기가 나올수밖에 없고

사람관계는 진지할수밖에 없으니 몰입되는건데 그게 이상하다고 말하네 ㅋㅋㅋㅋ

평소 사람과의 관계가 얼마나 가벼우면 그런 판단을 하냐?

그리고 남이 뭘 몰입하든 그냥 좆같으면 뒤로가기 눌르면 되지 꼭 자기흔적을 남기는건 뭔지 ㅋㅋㅋㅋㅋ

흔적남기기 과몰입임?

눈깔이 불타요 223.38 2018.10.26 07:09:18
ㅇㅇ 네 다음 과몰입 환자 211.36 2018.10.26 07:09:23
Luche 그냥 게임으로만 보는 애들이 인연 만드려고 이겜 하는애들을 이해못해서 그럼 2018.10.26 07:09:41
ㅇㅇ 존나 정신병 걸린 애정결핍 환자처럼 집착하는 글 써재끼는데 퍽도 보고싶죠?? 211.36 2018.10.26 07:09:48
아스테리 실지불 ★ 2018.10.26 07:09:58
아스테리 ㅡㅡㅡㅡㅡ불타면 병신ㅡㅡㅡㅡㅡ ★ 2018.10.26 07:10:11
ㅇㅇ 너같은 새끼들 한테나 고 ㅏ몰입 하지 말라하지 병먹금 ; 118.222 2018.10.26 07:11:30
춤만춰 2018.10.26 07:12:57
ㅇㅇ 감정조절장애한테 병신이라하지 뭐라하냐ㅋㅋ 117.111 2018.10.26 07:16:20
아이리네 2018.10.26 07:19:52
음료 2018.10.26 07:28:17
히비링 얘들아 싸우지말구 섹스해 2018.10.26 07:30:10
ㅇㅇ 있었던일 쓰는거 까지는 상관없는데 글내용들이 이상한 집착증에 우울증에 지랄난리임 175.211 2018.10.26 07:49:50
티나 정신병자들 너무 많은 거 같다 2018.10.27 06:09:01
팩트만씨부림 이새끼 과몰입글 읽은적없냐? 2018.10.27 21:32:12
팩트만씨부림 병신쉑ㅋㅋ 2018.10.27 21:32: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624 일반 썰들 재밌게 들었음 5 ㅇㅇ 222.235 2018-10-28 0
67623 일반 씨발 좋았는데 좆같아졌다 11 223.62 2018-10-28 4
67622 일반 기모링 공배기 2018-10-28 0
67621 일반 VR하면서 살 많이 빠진다 4 Yua 2018-10-28 0
67620 일반 저작권때매 1 Desperadon 2018-10-28 0
67619 일반 군머 교류회 못갔음 4 Red.Coco 2018-10-28 0
67618 일반 킷슈 이쁜지 몰랐다 ㅇㅇ 222.120 2018-10-28 0
67617 일반 신사에서 군복입은 미코들이랑 놀았어 ㅇㅇ 118.34 2018-10-28 0
67616 일반 놀로 시발!!!!!! 4 쎾쓔!!! 2018-10-28 1
67615 일반 저댄 뱅뱅뱅 익스 잘만든거같음 8 울테 2018-10-28 0
67614 일반 현실에서 나왔다 4 ㅇㅇ 222.120 2018-10-28 0
67613 질문 Horror 월드를 만들고있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1 OPNE 183.101 2018-10-28 0
67612 일반 고무링 사용법 6 ㅇㅇ 118.218 2018-10-28 0
67611 일반 2060 벤치마크 유출 4 NAME_HORANG 2018-10-28 0
67610 일반 여기 군대갤임? 1111 59.27 2018-10-28 0
67609 일반 혹시 이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갤놈? 1 ㅇㅇ 211.179 2018-10-28 0
67608 일반 캐릭터가T자 자세에서 굳었서영 4 재배맨 2018-10-28 0
67607 일반 군대있을때 활주로에서 딸쳐봤다 10 ㅇㅇ 182.215 2018-10-28 0
67606 일반 Pug? 여기가봤는데 재밌게노네 1 뉴비 27.126 2018-10-28 0
67605 일반 일주일만에 부랄들가서 조왔다 223.62 2018-10-28 0
67604 일반 얘기듣는건 재밌어.. 2 너랑안놀거야 2018-10-28 0
67603 일반 이 아바타 여러명 보이던데 어떻게 얻음? 6 ㅇㅇ 218.51 2018-10-28 2
67602 일반 스나이퍼마스크 퍄퍄퍞 2 긴긴 2018-10-28 1
67601 일반 튜토리얼 영상안나오면 VR챗 오류난거 키라라카 2018-10-28 0
67600 일반 지금vr샀는데 디안 220.121 2018-10-28 0
67599 일반 킷슈이뻐요 킷슈킷슈 7 포도초콜렛 2018-10-28 7
67598 일반 어제 도미니언 첨 해밧는데 잼더라 2 꼬마키` 2018-10-28 0
67597 일반 퇴근길이 요즘 해피해 2 아스테리 2018-10-28 1
67596 일반 하씨.....갑자기 질투난다 글자 125.188 2018-10-28 0
67595 일반 수인아바타월드는 없나요? 5 적쥐 2018-10-28 0
67594 일반 vr챗 이번에 시작하는데 10 ㅇㅇ 218.155 2018-10-28 0
67593 일반 군머교류회 친구보러 먼저 탈주한닷 재미있었음! 3 마요릭 2018-10-28 0
67592 일반 친구중에 6 ㅇㅇ 211.211 2018-10-28 0
67591 일반 근데 바이브 너클콘나오면 1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8 0
67589 일반 그룹맴버들이 다 날 싫어하는 것 같아 14 ㅇㅇ 182.225 2018-10-28 1
67587 일반 뱅할뱅 아홉시반 2 하루사메 2018-10-28 0
67585 일반 바이브 쓰는데 컴퓨터 내 소리를 못내나? ㅇㅇㄴㅇ 2018-10-28 0
67584 일반 오큘러스 쓰는데 왼쪽으로 밀리는 버그 8 거미군주 2018-10-28 0
67583 일반 군대 썰 한창 재미있게 듣고있었는데 4 차가운가을비 2018-10-28 0
67582 일반 공간이 7m×8m 나오는데 무선킷 쓸수있나요? 3 ㅇㅇ 223.33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