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저댄방 노래 끝나면 임의로 다른거 선곡해도 됨?
글쓴이
alskdj
추천
0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821
  • 2018-10-26 05:02:08
  • 1.221
							
저댄방에서 노래 끝나면 랜덤하게 다른노래로 넘어가잖아

그렇게 노래 바뀌느라 하얀화면으로 로딩되는 타이밍에 다른노래 선곡해서 바꿔도 괜찮은거임?
매너나 저댄방 규칙에 위배되는거 아니지?

ㅇㅇ 선곡해도 됨 근데 다른사람도 선곡 대기하고있을수도 있으니까 눈치보고 하면 됨 - dc App 106.249 2018.10.26 05:10:35
춤만춰 랜덤재생이 아니고 순서대로 재생되욤// 이곡 다음에 어떤곡이 나오는지 대충 아는 고인물도 몇몇있는데 그런친구들은 소규모 개인댄스방에서 춤추느라 공개방에는 잘 안옴;ㅡ;// 가장 좋은게 무대위에 사람이 없을때 선곡선택하는건데... 요즘은 뭐 이런분위기도 아니고 그려러니 함( 무대에서 안내려오는 댄스빌런들ㅋ)// 댄스방 입성한지 얼마안됫으면 선곡부분은 따로 개인방 파서 어떤곡이 있나 찾아보는것도 좋은방법+ 대부분 고인물이거나 고일 예정인 사람들뿐이니 선곡자체를 다른사람에게 맡기는 것도 다른방법중 하나;ㅡ; 2018.10.26 05:37: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689 일반 브얄챗하다보니까 프로그래밍이랑 모델링 절실히 배우고싶다 9 UnnameD 2018-10-30 0
68688 일반 한 번 더 말하지만 정답은 '모델링 커미션'이다. 10 MANKALO 2018-10-30 3
68686 일반 오늘의 뱅사진 3 울테 2018-10-30 2
68684 일반 우콘 올프리까진 아닐걸. 4 magicatz 2018-10-30 3
68683 일반 근데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 재배포금지면 6 ㅇㅇ 59.30 2018-10-30 0
68681 일반 키츠네츠키는 대인배임 6 MANKALO 2018-10-30 2
68675 일반 오늘은 일찍 잘수 있다. 1 초보자아 2018-10-30 0
68674 일반 근데 개인적으로도 미코는 좀 꼬움 6 MANKALO 2018-10-30 2
68673 일반 분탕 왔으? Red.Coco 2018-10-30 0
68671 일반 코드하면 뭐가달라지냐? 4 ㅇㅇ 210.183 2018-10-30 0
68670 일반 그래서 미코 왕왕 사운드 출처 아는 사람 없냐 4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9 일반 미코 커미션 관련 글 쓰는거 보고 불탄다는 반응 많네. 5 magicatz 2018-10-30 2
68668 일반 그런데 미코 커미션 가격은 좀 에바다 10 ㅇㅇ 118.32 2018-10-30 16
68665 질문 아바타 센터가 저 멀리 있을때는 어떻게 해야 됨? 2 Emptiness 2018-10-30 0
68664 일반 저작권은 시벌럼들이 4 읭읭이 2018-10-30 0
68663 일반 우콘 왕왕소리같은거 3 극락정토 2018-10-30 0
68662 일반 나 TV에 출연했다 4 sansam 2018-10-30 6
68661 일반 저번이랑 주류 여론이 바뀌었네 ㅇㅇ 168.126 2018-10-30 0
68660 일반 유동 분탕이라고 하는새끼들 특징.jpg 2 ㅇㅇ 125.180 2018-10-30 1
68656 일반 파딱 일하고있음? 유티 2018-10-30 0
68655 일반 나만 빨강이상 친구어렵냐 3 려려려 221.142 2018-10-30 0
68654 일반 코드 10자리 2 희민 2018-10-30 0
68652 일반 불타지 마시고 블렌더잘알님들 안팤 뒤집힌거좀 도와주셈 6 긴긴 2018-10-30 0
68651 일반 개 빡대가리 새끼가 저작권이랑 불법복제랑 구분도 못하냐 5 ㅇㅇ 1.249 2018-10-30 0
68649 일반 뱅인가몬가 밤에만하는거임? 1 PUNPUN 2018-10-30 0
68648 일반 찐따새끼들 또 불타네 1 극락정토 2018-10-30 0
68647 일반 어제 VR방으로 회식간다고 했는데 1 alskdj 211.246 2018-10-30 2
68646 일반 아 쉬발! 걍 오큘사야지 5 읭읭이 2018-10-30 0
68645 질문 여기 mmd 모델 얻고싶어서 암호얻는라고 며칠째 노력중인데 6 뷁둛 124.53 2018-10-30 0
68644 일반 근데 본인이 저작권자도 아니면서 12 ㅇㅇ 220.78 2018-10-30 5
68643 일반 건담 교류회 상품 예산이 5만원인데 상품어느게 좋을지 니들이 의견줘봐 2 ㅇㅇ 203.90 2018-10-30 0
68642 일반 그분한테 답글이 안달려서... 이번엔 그냥 링크만 올리겠습니다. 13 미코조아 211.36 2018-10-30 5
68641 일반 지금 뱅 할수있음? 3 ㅇㅇ 58.126 2018-10-30 0
68640 일반 유니티에서 눈물에 적용하는 쉐이더는 뭐가 좋을까.. 눈물 180.230 2018-10-30 0
68639 일반 코이고에 적용법 아는 사람 새로운열쇠 2018-10-30 0
68638 일반 다음 강좌는 내일 오후9시쯤 예정 1 MANKALO 2018-10-30 2
68635 일반 야 밑에글뭐냐ㅋㅋ 좀 에반데 4 ㅇㅇ 106.102 2018-10-30 2
68634 일반 Vive 컨트롤러 갑자기 진동이 안되고 소리도 안남 3 ㅇㅇ 175.223 2018-10-30 0
68632 일반 바이브풀트 팔고 오큘을 갈까 2 읭읭이 2018-10-30 0
68631 일반 LJD 어나더방 약간의 문제가 있음 2 으ㅡ음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