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무선킷 국내 정발은 언제할까
글쓴이
게럴드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819
  • 2018-10-26 04:59:29
							
지금 라이젠 쓰고 있는데 X470보드에 2700x여서

될지안될지 조마조마함

라이젠 다른거 쓰고있었으면 그냥 마음놓고 인텔쪽으로

갈아타버리는데 또 2세대랑 X470보드는

된다는 소리가 있으니까

빨리 사서 테스트해보고 싶음

해외 직구가 가능하다곤하는데 그래도 가격이 가격인지라

AS가능한 정발로 살 생각임


나도 얼른 선에 구애받지않고 춤추고 시퍼ㅠ


늑대소녀 2018.10.26 05:00:14
츄르 11월 초에 바로나오지 않을까? 2018.10.26 05:05:02
게럴드 생각보다 금방나오네 2018.10.26 05:05:42
게럴드 내가 이 아재 노래듣고 라이젠으로 갈아탔는데 존나 후회됨 2018.10.26 05:06:12
아이리네 담당자 한테 듣기로는 11월 2째주에 나온다고 했는데, 일정 변경이 있을지는 모르겠슴 2018.10.26 05:24: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8230 일반 유니티에서 아바타 피부색 밝게하는법 있음? 1 밥도둑쟝 2018-12-04 0
78227 일반 뉴비 오늘은 할일이 10시부터 있어서 뱅 가능 1 Kcalb02 2018-12-04 0
78226 일반 병1신들아 중딩도있다는대 변태글 싸지말고 11 쎾쓔!!! 2018-12-04 6
78225 일반 바이브 좋은것이와요오 11 Ƶᴇɴᴏɴ 2018-12-04 1
78224 일반 집가는 시간이 가장 설레더라 4 라찌 2018-12-04 0
78222 일반 짜피 너클콘 살건데 3 네코데코 2018-12-04 0
78221 일반 쉐이프 키 없으면 뭐넣어야됌? 1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20 일반 주인님을 찾고싶다 7 ㅇㅇ 110.70 2018-12-04 3
78219 일반 좋아하는사람한테 매도당하고싶다 5 ㅇㅇ 223.39 2018-12-04 1
78218 일반 아까 글쓴 중딩입니다.조언 고마워요. 2 ㅇㅇ 112.148 2018-12-04 0
78217 일반 안경조아 2 하벤하이드 2018-12-04 0
78216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이 창 어떻게 열어? 4 차렷충아닌사람 2018-12-04 0
78215 일반 브얄하는 중딩이고 뭐고 다 좋은데 9 ㅇㅇ 175.223 2018-12-04 6
78214 질문 래노버 MR에다가 오딧세이 컨트롤러 괜찮냐? 2 ㅇㅇ 175.223 2018-12-04 0
78213 일반 보디 이거 뭐 어케해야대냐 6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212 일반 이베이 키넥트 요거사면댐? 4 ㅇㅇ 122.42 2018-12-04 0
78211 일반 vrchat 최소! 사양 ㅠㅠ 9 ㅇㅇ 117.111 2018-12-04 0
78210 일반 이상한건지 당연한건지 모르겠는데 .. 5 ㅇㅇ 211.36 2018-12-04 0
78208 일반 이제 안경 없이 VR 가능함 ㅎㅎ 8 디즈 2018-12-04 0
78207 일반 빨리 집가서 3 레모네이드 2018-12-04 0
78205 일반 Vr챗 하는 중딩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함? 18 ㅇㅇ 112.148 2018-12-04 0
78204 일반 저댄방의 현실 8 119.149 2018-12-04 2
78203 일반 마작때문에 vr 입문하려는 여아쟝인데요 질문좀 4 ㅇㅇ 183.104 2018-12-04 0
78202 일반 박스 맵은 왤케 사람 많어 1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201 일반 친구 쉽게만드는법 4 카디아. 2018-12-04 2
78200 일반 과몰입 가능한 친구들 보면 8 500원딱풀 2018-12-04 0
78199 일반 나도 과몰입이란 거 해보고 싶다 1 ㅇㅇ 2018-12-04 0
78198 일반 키넥트 할려면 어답터도 사야댐? 3 ㅇㅇ 122.42 2018-12-04 0
78196 일반 실제 52평형 아파트 월드 한세대 제작중인데 - 재능기부형 모델러 구함 9 Akiko 2018-12-04 0
78195 일반 과몰입성공함 13 현이.ver 2018-12-04 0
78194 일반 바이브 선 천장에 세팅하신 분 노하우 정리한 글 없을 까요? 1 검은자까 2018-12-04 0
78192 일반 과몰입 성공한사람은 업냐?? 3 ㅇㅇ 211.36 2018-12-04 0
78191 일반 페이크 트래커 사용방법좀 알려줘 ㅠㅠ 1 ㅇㅇ 220.74 2018-12-04 0
78190 일반 과몰입은 돌고돈다 3 린코 2018-12-04 2
78186 일반 나 과몰입은 아닌데 자기전에 5 공익여중생 2018-12-04 0
78185 일반 Avatar Descriptor 이거 넣어도 회색공이 안보임 2 려려려 221.142 2018-12-04 0
78184 일반 나도 과몰입인것같다 22 Kcalb02 2018-12-04 21
78183 일반 짤렸네ㅠ 1 밥도둑쟝 2018-12-04 0
78182 일반 오디오스트랩 자기목소리듣기 가능?? 1 ㅇㅇ 221.158 2018-12-04 0
78181 질문 이거 어떻게 고치나요 2 고오급유저 2018-12-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