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사랑 못받아봐서 과몰입함
글쓴이
로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785
  • 2018-10-26 04:00:34
  • 59.18
							
내가 그럼.  
애정 사랑 이런걸 못받고 자라서 여기서 조금만 쓰다듬받고 이야기 들어줘도 막 좋았는데

다정하게 대해주는 여자애가 있어서 점점 좋아하게되고
그 여자애따라 나도 오큘 사게된뒤로
서로 쓰담쓰담 내가 하루이틀 찾아가다보니

어느순간 그친구가 온라인인지 오프라인인지 온라인된거만 봐도 막 설레고
브알챗에 그친구만 들어와도 기분좋고
옆에있으면 막 두근두근 하고
그친구 말하는거만 들어도 좋고 해서
내 비밀도 많이 말하고

그친구도 이런저런 이야기 나한테 들려줘서
좀 특별하고 친한감정 느껴진 뒤로

좋아한다,  사랑한다 자주말했는데

걘 실제로 날 친한 친구이상 연인미만 정도로 생각하는데 나혼자
걜 여친인마냥 생각하고 행동하다보니 질투도 나고 그래서
어느덧 다른사람한테 잘해주고 부비부비하는거 보기싫다고 말도하고
혼자 막 삐지기더 하고 그랬더니
엊그저께부턴가 다른사람이랑 머더게임방에서 나오지도 않고
연락도 잘 안받음...흨 ㅠ.  내껏도 아니고 내사람도 아닌데
너무 속박해버렸나 싶기도 하고...갑자기 그애랑 멀어지는 느낌이 요즘 많이들어서 힘들어 했는데

날 뒤돌아보니 소름돋고 오싹함,  말그대로 집착, 질투, 과몰입 풀다이브..장애인이었던거시야 ㅋㅋ ㅠ



초보자아 맞다 - dc App 2018.10.26 04:02:47
ㅇㅇ 인생을 사십시요.... 122.37 2018.10.26 04:03:06
나냠 힘내라... - dc App 2018.10.26 04:03:42
kk08 제빌 인생을 살아라 - dc App 2018.10.26 04:03:59
레몬우유 2018.10.26 04:04:13
G군 사랑과 소유욕을 구분하십시오 선생님 Whisper Sheep 2018.10.26 04:04:22
싸이킥유코 뒤질래? 2018.10.26 04:09:36
소아 맞아야 정신차리지... 그얘가 여친도 아닌데 무슨 권리로 남한테 잘해주라 마라냐. 그건 사랑이 아냐 니물건 취급 하고 속박하는거지. 223.38 2018.10.26 04:25:17
소아 너같은 애들이 꼭 상대방 들어오면 들어와서 지가 남친인것처럼 스킨쉽하고 상대가 앞에서 누구 귀엽고 좋다하면 앞에서 막 삐진척하고 그러는 부류지 개인적인 연락 하면서 자기혼자 특별한 사람된거마냥 착각하고 그러지말아라 사랑하는데 뭘 그렇게 바라는게 많냐 좋으면 걍 좋아하는 마음만 보내야지 상대한테 이래라저래라 원하는순간 그건 사랑이아냐 223.38 2018.10.26 04:29:57
Lewis_Ki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10.26 04:40:53
로한 삐진척이아니라 실제로 삐지고 그랬음 ㅠㅠ 미안 병신이라 59.18 2018.10.26 04:48:20
나그네 ... 토닥토닥 2018.10.27 03:57:30
ㅂㅅ 223.62 2018.10.31 21:41: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90 일반 뉴비 화면돌아가는거 고친 후기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9 일반 구매팁좀 1 ㅇㅇ 49.164 2018-12-07 0
79188 일반 오늘도 격렬하게 쓰다듬고 싶었다. 2 ㅇㅇ 218.235 2018-12-07 0
79187 일반 과몰입인가 친구한테 소유욕 생기네... 7 ㅇㅇ 1.244 2018-12-07 5
79186 일반 가라오케 룸 쓰고싶은데 유튜브 DL 쓰라는데 머임이거 1 ㅇㅇ 125.135 2018-12-07 0
79185 일반 형님들 트래커 컨트롤러 바인딩 관련해서 도움을 주십쇼 1 초보자아 2018-12-07 0
79184 일반 오늘 브랄챗에선 1 ㅇㅇ 125.180 2018-12-07 1
79183 일반 혹시 네임택 색깔도 바꿀 수 있음? 1 디씨해파리5년차 58.126 2018-12-07 0
79182 VRC일기 오늘의 VR챗 즐거워~ 3 ㅇㅇ 2018-12-07 1
79181 일반 누비 부랄챗이 이상해ㅠㅠ 1 ㅇㅇ 124.58 2018-12-07 0
79180 일반 이모트 키면 모든 맵이 밝아지는 뱁새 어디있는줄 아는 사람? 1 김유동 221.149 2018-12-07 0
79179 일반 놀로 7 쎾쓔!!! 2018-12-07 16
79178 일반 아바타 편집만해도 많이 어려운가요 5 킷슈 211.177 2018-12-07 0
79177 일반 브알챗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슬프네.. 8 ㅇㅇ 115.139 2018-12-07 4
79176 일반 얘들아 놀로 트래킹할때 vr키는순서가 어찌됨? 6 123 121.188 2018-12-07 0
79175 일반 vr상태 왜이래?? 1 ㅇㅇ 1.246 2018-12-07 0
79174 일반 형님들 꼭꼬핀 u자형이에요 일자형이에요 2 ㅇㅇ 59.30 2018-12-07 0
79173 일반 실시간 스팀 상위권 게임 JPG 3 SHANKS 2018-12-07 0
79172 일반 너클콘이머에요 1 ㅇㅇ 59.30 2018-12-07 0
79171 질문 애니메이션 소리 으뜨케 올려영? 1 HOXY 222.113 2018-12-07 0
79170 일반 삭제된 월드 즐겨찾기 된거 못지우냐? 2 ㅇㅇ 121.166 2018-12-07 0
79168 일반 뉴빈데 H방이 뭐냐 4 oo 1.236 2018-12-07 0
79166 일반 남친VRC하는 망가.twitter 8 MANKALO 2018-12-07 2
79165 일반 곧 월급날에 너클콘까지 출시라니 이거 개꿀자너ㅋㅋㅋㅋㅋ 4 김야기 2018-12-07 0
79164 일반 공복시 혈당... 5 민핀 2018-12-07 0
79163 일반 요즘 애들 무슨대화 해야대냐 3 리키 221.142 2018-12-07 0
79162 일반 MR 질문있음 4 tntnt 2018-12-07 0
79161 질문 mr쓰려면 윈도10 홈써도 돼?? 5 니나노 223.38 2018-12-07 0
79158 일반 바이브 궁금한게 있는데 2 극락정토 2018-12-07 0
79157 일반 vrc에서 떡치는야짤이 개 꼴리는이유 설명해준다 3 ㅇㅇ 182.231 2018-12-07 0
79156 일반 신 아바타 구상중이던 마론제작자 근황 3 JJY 2018-12-07 2
79155 일반 아니좆망겜 씌부레 2 sapphier 2018-12-07 0
79154 일반 애니메이션 모션 이어붙이는 방법 없을까요? 1 최번개 2018-12-07 0
79152 일반 아까 갤주가올린 이모트 스위치 적용법을 모르겠음 1 ㅇㅇ 2018-12-07 0
79151 일반 최근들어 친구에 친구들한대 블락자주당함 1 ㅇㅇ 125.139 2018-12-07 0
79150 일반 춤 개오래췃다 3 댕타 2018-12-07 0
79149 일반 오랫만에 저댄해봄 6 Luche 2018-12-07 1
79148 일반 나 이름색 오렌지에서 녹색됐는데 3 ㅇㅇ 203.152 2018-12-07 0
79147 일반 저거 유니티 2017언제 업데이트되는거임? 1 ㅇㅇ 211.210 2018-12-07 0
79146 일반 갤럼들아 maidreamin 비번이 머임?? 1 ㅇㅇ 121.176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