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나 요즘 남자목소리내는 여자 아니냐는 소리 듣고다님
글쓴이
린코
추천
3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765
  • 2018-10-26 03:23:44
							




캐릭터가 나라는 생각으로 진짜 최대한 조신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다녔더니


어제 새로 사귄 친구가 솔직히 목소리 빼면 여자라고 해도 믿겠다고 하더라


주변사람들도 전부 끄덕끄덕


그리고 거기에 만족스러워하는 내가 있었다..




주로 하는건 가만히 서있더라도 팔짱끼고 허리나 고개를 살랑거리기


가끔 머리 한번 뒤로 쓸어넘기는 포즈 해주기 (이젠 의식하지않아도 알아서 한다)


기본적으로 다리 오므리고 있기


등등



솔직히 말하면 나 자신에게 좀 빠져있는거같음



싸이킥유코 2018.10.26 03:25:25
싸이킥유코 2018.10.26 03:25:39
_instruction 2018.10.26 03:26:01
cv52468 태국가서 전환하고오자 175.223 2018.10.26 03:26:54
ㄴㄴㅅ 2018.10.26 03:27:07
린코 전환 안해도 VR에서는 여캐잖아 2018.10.26 03:27:10
Luche 2018.10.26 03:32:21
포도초콜렛 앉았다 일어날때 치마 정리 해주기 같은거 하게됨 ㄹㅇ - dc App 2018.10.26 03:32:58
요나 2018.10.26 03:35:31
꿀뚤 ; - dc App 2018.10.26 03:38:00
쎾쓔!!! 2018.10.26 03:40:09
가사이_유노 2018.10.26 03:46:14
Viver 2018.10.26 03:59:49
Lewis_Kim 2018.10.26 04:30:04
ㅇㅇ 미친 175.211 2018.10.26 06:56: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2297 일반 엠알 외부센서 내주면 좋겠다 2 ㅇㅇ 223.62 2018-11-13 0
72296 일반 로리보단.. 10 재배맨 2018-11-13 0
72295 질문 뚜따 했는데 이거 어떻게 해야댐? 7 차렷충아닌사람 2018-11-13 0
72292 일반 로리거유 좋아하는건 페도냐 아니냐? 10 ㅇㅇ 223.38 2018-11-13 3
72291 일반 남자들 특) 10 AMA 121.137 2018-11-13 1
72290 일반 겔 패도비율이 으뜨케 되냐 30 Huntere 2018-11-13 66
72288 일반 그 갭이 좋은거 아냐? 1 AMA 121.137 2018-11-13 0
72286 일반 빼빼로데이 아바타 안만든게 넘나 후회됨 2 하벤하이드 2018-11-13 0
72285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6 제네카린 2018-11-13 4
72284 일반 오디세이+ 299 달러 컨트롤러 포함 1 117.111 2018-11-13 0
72283 일반 시벌 강제묵언 줫같네 1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82 일반 빈유캐릭터를하는사람은 절대다수가탈모 진행인가 3 ㅇㅇ 121.135 2018-11-13 0
72281 일반 유니티 패키지파일로 저장하는 방법좀 2 ㅇㅇ 183.103 2018-11-13 0
72279 일반 좆같은 공사소리 개빡치네 진짜 8 읭읭이 182.231 2018-11-13 0
72278 일반 언능 진짜 가상세계 다이브 할수있는 기기 나와야한다 6 ㅇㅇ 223.38 2018-11-13 0
72277 일반 키넥트거리 얼마나 떨어져야 인식하냐 4 ㅇㅇ 121.135 2018-11-13 0
72276 일반 컴 렌탈을할가 고민중.. 13 재배맨 2018-11-13 0
72275 일반 노라캣 시벌...남자만 아니었어도 7 ㅇㅇ 223.38 2018-11-13 0
72273 일반 컨트롤러는 이거 기대중인데 11 NAME_HORANG 2018-11-13 0
72271 일반 님들한테 고마워서 글써봅니다 2 ㅇㅇ 203.226 2018-11-13 4
72270 일반 오디세이 플러스 299 달러 4 117.111 2018-11-13 0
72269 일반 남캐 괜찮은거 있는곳 어디있음? 2 ㅇㅇ 182.231 2018-11-13 0
72267 일반 얘들아 9시 반 체조 가자~!!! 3 델피늄 2018-11-13 0
7226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ㅅㅇ 221.153 2018-11-13 0
72265 일반 눈물 진자 땡큐함미다 2 magicatz 2018-11-13 0
72264 일반 오늘 6시 반 체조 수고했어! 체조 끝엔 역시 포토타임!(22.1Mb) 4 델피늄 2018-11-13 1
72262 일반 VR갤때문에 고닉팠다 4 아카프론 2018-11-12 0
72261 일반 눈물방울 모델같은거 어디서 못구함? 6 magicatz 2018-11-12 0
72260 일반 근데 키넥이 ㄹㅇ 편한건 맞아 7 cleasky 2018-11-12 1
72257 일반 리깅작업하는데 이거 왜이럼? 1 ㅇㅇ 175.123 2018-11-12 0
72256 일반 강력한 경쟁상대였던 첫친구 썰과 비등해졌다 3 초보자아 2018-11-12 0
72254 일반 오늘 예지몽 꿨음 4 Macross 2018-11-12 0
72251 일반 외국어 잘하는 애들부럽다. 8 NAME_HORANG 2018-11-12 0
72250 일반 오늘 체조 수고~ 2 Ƶᴇɴᴏɴ 2018-11-12 0
72249 일반 과몰입대회 2차 하면 ㅇㅇ 220.124 2018-11-12 0
72248 일반 아무생각없이 건전지끼다 ㅈ댔다 4 DUZ 2018-11-12 0
72247 일반 체조 처음인데 재밌었다 ㅋㅋ 7 감자 2018-11-12 1
72246 일반 그러고보니 왜 집착글은 없지 4 읭읭이 182.231 2018-11-12 0
72245 일반 안넝 너굴쨩 2018-11-12 0
72243 일반 놀로 키넥트고 그냥 바이브트래커사샘 4 마요릭 2018-11-1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