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710
  • 2018-10-26 01:17:57
							
아수스 겜놋북
I7 7700
1050ti
램8
델mr
정말 무난하게 하구있슴다
빗세 렉없이 잘되고
부랄챗도 잘되는데

슈샘 타협 조금보고 80~90
좀 무거운데나 신사 16명 넘어가면 50

그래도 정말 잘되는것이에오

근데 저댄방은 안가봤는데 노래방갔더니 뒤질라 카던데

자기가 렉없이 풀방을 버티고 싶다 하면
무족건 1060 이상 달립시당

혹시 램때문에 렉걸리는건가?
램8기 하나 달아서 16만들면 슈샘 올려도 될까?



나냠 렘 16기가 가야 할듯 - dc App 2018.10.26 01:19:57
'ㅅ' 램8기가 8만원정도 하는데 과연 이정도의 가치를 할까 모르게씀.. 2018.10.26 01:23:42
Viver RTX 2080도 저댄가면 렉걸림... - dc App 2018.10.26 01:47:29
kk08 램 중요함 - dc App 2018.10.26 01:50:07
RT 내가 글쓴이 노트북이랑 똑같은스펙에 램만12기가에서 최근16기가로 업글했는데 차이졸라큼. 그리고 그 노트북 옵티머스모드 해제가능한거면 vr도 씹가능. 110.70 2018.10.31 11:2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363 일반 저글대로장애인이면 군면제냐 3 ㅇㅇ 121.135 2018-10-30 0
68362 일반 집착글 볼때마다 드는 느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61 일반 그룹에 커플이 생겼다 4 _instruction 2018-10-30 0
68360 일반 좀 슬픈데 7 꿀뚤 2018-10-30 2
68359 일반 풀트래킹에 맞는 아바타가 따로 있음? 4 ㅇㅇ 117.111 2018-10-30 0
68358 일반 좆같다 _instruction 2018-10-30 0
68356 일반 루트본 만드는 강좌 있으요? 아메히 2018-10-30 0
68355 일반 갓겜 할인한다 9 카디아. 2018-10-30 0
68354 일반 봄,여름,가을,겨울 아바타 4 DUZ 2018-10-30 3
68353 일반 애니메이션 추출후 사용법좀 알려줘요.. 1 ㅇㅇ 121.168 2018-10-30 0
68352 일반 한동안 피해다녔더니 안 찾아온다 7 ㅇㅇ 112.185 2018-10-30 0
68351 일반 윾동 쉐끼덜 직무유기아니냐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50 일반 얀데레 갤이야? 5 포도초콜렛 2018-10-30 0
68349 일반 또 또 옌병하네 3 ㅇㅇ 168.126 2018-10-30 0
68348 일반 쿨한애들만 주변에 있는사람들은 그걸 행운으로 생각해.. 3 희민 2018-10-30 0
68347 일반 우콘 텍스쳐 사용방법좀 알려줄 사람!? 4 차가운가을비 2018-10-30 0
68346 일반 묵언차렷은 죄다 2 초보자아 2018-10-30 0
68345 일반 묵언차렷 집착 친구는 괜찮지 않아? 10 ㅇㅇ 223.38 2018-10-30 0
68344 일반 아바타 월드점 알려줄 수퍼오타쿠 구함 3 무른 2018-10-30 0
68343 일반 진짜 스토커 달고 다닌다는 애들은 한번 만나보고싶음 3 초보자아 2018-10-30 0
68342 일반 우주복 모델링좀 없나 ㅇㅇ 203.152 2018-10-30 0
68340 일반 휴 다행이야 난이성보다 건담에 꼴려 5 ㅇㅇ 121.135 2018-10-30 0
68339 일반 바이브 dvi에 꽂은사람? ㅇㅇ 14.40 2018-10-30 0
68338 일반 근데 저런 집착증 스토커애들은 7 초보자아 2018-10-30 3
68337 일반 과몰입 썰 난 재밌는데 3 반늒네 2018-10-30 0
68335 일반 나한테는 왜 그런 집착 친구가 없냐 1 ㅇㅇ 223.38 2018-10-30 0
68334 일반 그런데 이애가 확실히 얀데레끼가 있는거 같음 17 문송함 2018-10-30 1
68333 일반 아니 제작자 미친새끼신가 5 무른 2018-10-30 0
68332 일반 이 월드 뭐냐? 2 무른 2018-10-30 0
68331 일반 우콘 기본표정 조정할라믄 _instruction 2018-10-30 0
68330 일반 섹스섹스우콘 3 유티 2018-10-30 1
68329 일반 루트본이 뭐임 5 아메히 2018-10-30 0
68328 일반 방금전에 에러글올린사람인데 컨피규어 들가니까 이렇게되어있음 6 ㅇㅇ 203.152 2018-10-30 0
68327 일반 모델 업로드할때 에러가 이렇게뜨는데 왜이런거임? 3 ㅇㅇ 203.152 2018-10-30 0
68326 일반 옷 뚜따 하고싶은데 2 ㅇㅇ 222.109 2018-10-30 0
68325 일반 우콘 킷슈도 이쁘긴한데 아스테리 2018-10-30 1
68324 일반 난 상대가 과몰입해서 조금 그런 상황임... 18 문송함 2018-10-30 7
68323 일반 우콘 이뻐용 2 유티 2018-10-30 0
68322 일반 이거 왜깨짐? 1 늅이 49.164 2018-10-30 0
68320 일반 목소리 앵앵거리는거 싫다 9 읭읭이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