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710
  • 2018-10-26 01:17:57
							
아수스 겜놋북
I7 7700
1050ti
램8
델mr
정말 무난하게 하구있슴다
빗세 렉없이 잘되고
부랄챗도 잘되는데

슈샘 타협 조금보고 80~90
좀 무거운데나 신사 16명 넘어가면 50

그래도 정말 잘되는것이에오

근데 저댄방은 안가봤는데 노래방갔더니 뒤질라 카던데

자기가 렉없이 풀방을 버티고 싶다 하면
무족건 1060 이상 달립시당

혹시 램때문에 렉걸리는건가?
램8기 하나 달아서 16만들면 슈샘 올려도 될까?



나냠 렘 16기가 가야 할듯 - dc App 2018.10.26 01:19:57
'ㅅ' 램8기가 8만원정도 하는데 과연 이정도의 가치를 할까 모르게씀.. 2018.10.26 01:23:42
Viver RTX 2080도 저댄가면 렉걸림... - dc App 2018.10.26 01:47:29
kk08 램 중요함 - dc App 2018.10.26 01:50:07
RT 내가 글쓴이 노트북이랑 똑같은스펙에 램만12기가에서 최근16기가로 업글했는데 차이졸라큼. 그리고 그 노트북 옵티머스모드 해제가능한거면 vr도 씹가능. 110.70 2018.10.31 11:2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636 일반 LOVE DEN 월드 섬 어떻게 건너감? 띠용 183.98 2018-10-28 0
67635 질문 혹시 이 아바타 월드 아바타면 어딨는지 알 수 있을까? 4 ㅇㅇ 182.209 2018-10-28 0
67634 질문 mmd 춤같은거 어디서 다운받는건가요? 2 modo 124.58 2018-10-28 0
67633 일반 저댄방 이스터에그 3 ㅇㅇ 14.46 2018-10-28 3
67632 일반 바이브 넘 불편함 6 치요키 2018-10-28 0
67631 일반 ㄴㄴ신사 아님 다른맵임 2 223.62 2018-10-28 0
67630 일반 근데 할로윈 관련 만든것들 보면서 좀 충격받긴 했음 4 으ㅡ음 2018-10-28 0
67628 일반 그림 그린거 모음 5 BFLY 2018-10-28 11
67627 질문 이 캐릭터 이름 아는 분 4 SomCat 223.62 2018-10-28 1
67625 일반 vive 빨리사고싶다 뉴비 27.126 2018-10-28 0
67624 일반 썰들 재밌게 들었음 5 ㅇㅇ 222.235 2018-10-28 0
67623 일반 씨발 좋았는데 좆같아졌다 11 223.62 2018-10-28 4
67622 일반 기모링 공배기 2018-10-28 0
67621 일반 VR하면서 살 많이 빠진다 4 Yua 2018-10-28 0
67620 일반 저작권때매 1 Desperadon 2018-10-28 0
67619 일반 군머 교류회 못갔음 4 Red.Coco 2018-10-28 0
67618 일반 킷슈 이쁜지 몰랐다 ㅇㅇ 222.120 2018-10-28 0
67617 일반 신사에서 군복입은 미코들이랑 놀았어 ㅇㅇ 118.34 2018-10-28 0
67616 일반 놀로 시발!!!!!! 4 쎾쓔!!! 2018-10-28 1
67615 일반 저댄 뱅뱅뱅 익스 잘만든거같음 8 울테 2018-10-28 0
67614 일반 현실에서 나왔다 4 ㅇㅇ 222.120 2018-10-28 0
67613 질문 Horror 월드를 만들고있는데 질문이 있습니다. 1 OPNE 183.101 2018-10-28 0
67612 일반 고무링 사용법 6 ㅇㅇ 118.218 2018-10-28 0
67611 일반 2060 벤치마크 유출 4 NAME_HORANG 2018-10-28 0
67610 일반 여기 군대갤임? 1111 59.27 2018-10-28 0
67609 일반 혹시 이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갤놈? 1 ㅇㅇ 211.179 2018-10-28 0
67608 일반 캐릭터가T자 자세에서 굳었서영 4 재배맨 2018-10-28 0
67607 일반 군대있을때 활주로에서 딸쳐봤다 10 ㅇㅇ 182.215 2018-10-28 0
67606 일반 Pug? 여기가봤는데 재밌게노네 1 뉴비 27.126 2018-10-28 0
67605 일반 일주일만에 부랄들가서 조왔다 223.62 2018-10-28 0
67604 일반 얘기듣는건 재밌어.. 2 너랑안놀거야 2018-10-28 0
67603 일반 이 아바타 여러명 보이던데 어떻게 얻음? 6 ㅇㅇ 218.51 2018-10-28 2
67602 일반 스나이퍼마스크 퍄퍄퍞 2 긴긴 2018-10-28 1
67601 일반 튜토리얼 영상안나오면 VR챗 오류난거 키라라카 2018-10-28 0
67600 일반 지금vr샀는데 디안 220.121 2018-10-28 0
67599 일반 킷슈이뻐요 킷슈킷슈 7 포도초콜렛 2018-10-28 7
67598 일반 어제 도미니언 첨 해밧는데 잼더라 2 꼬마키` 2018-10-28 0
67597 일반 퇴근길이 요즘 해피해 2 아스테리 2018-10-28 1
67596 일반 하씨.....갑자기 질투난다 글자 125.188 2018-10-28 0
67595 일반 수인아바타월드는 없나요? 5 적쥐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