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050ti도 잘되는것이에오!
글쓴이
'ㅅ'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710
  • 2018-10-26 01:17:57
							
아수스 겜놋북
I7 7700
1050ti
램8
델mr
정말 무난하게 하구있슴다
빗세 렉없이 잘되고
부랄챗도 잘되는데

슈샘 타협 조금보고 80~90
좀 무거운데나 신사 16명 넘어가면 50

그래도 정말 잘되는것이에오

근데 저댄방은 안가봤는데 노래방갔더니 뒤질라 카던데

자기가 렉없이 풀방을 버티고 싶다 하면
무족건 1060 이상 달립시당

혹시 램때문에 렉걸리는건가?
램8기 하나 달아서 16만들면 슈샘 올려도 될까?



나냠 렘 16기가 가야 할듯 - dc App 2018.10.26 01:19:57
'ㅅ' 램8기가 8만원정도 하는데 과연 이정도의 가치를 할까 모르게씀.. 2018.10.26 01:23:42
Viver RTX 2080도 저댄가면 렉걸림... - dc App 2018.10.26 01:47:29
kk08 램 중요함 - dc App 2018.10.26 01:50:07
RT 내가 글쓴이 노트북이랑 똑같은스펙에 램만12기가에서 최근16기가로 업글했는데 차이졸라큼. 그리고 그 노트북 옵티머스모드 해제가능한거면 vr도 씹가능. 110.70 2018.10.31 11:27: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0073 일반 저댄 잠수복 춤 이름이 뭐였지 4 카디아. 2018-11-05 0
70072 일반 ???:좋아 멋쟁이들 오늘은 어떤 녀석을 만들지 준비됬나? 2 cv52468 175.223 2018-11-05 0
70070 일반 그 아바타들 사는 마켓 링크가 머였지? 2 ㅇㅇ 49.164 2018-11-05 0
70069 일반 공포맵 가는 이유는 언제나 분명하다. 6 ㅇㅇ 58.228 2018-11-05 0
70068 일반 쫄보 친구랑 같이 공포맵 가면 오래걸리잖아 1 ㅇㅇ 223.38 2018-11-05 0
70067 일반 하쿠 모델 좀더 로리스럽게 바꿀려고 하는데 쉽지 않네 14 검은연 2018-11-05 0
70066 일반 겁쟁이 친구 데려갈 공포맵 추천해줘 6 ㅇㅇ 223.38 2018-11-05 0
70064 일반 너희들은 친구 몇명까지 소화할수있어? 5 211.36 2018-11-05 0
70063 일반 머더 게임인가 재밌네 1 ㅇㅇ 117.111 2018-11-05 0
70062 일반 압타를 완벽하게 만들고싶은 생각에 3 극락정토 2018-11-05 0
70061 일반 철퇴 방 밖으로 못 가지고 나가게만 했으면 좋았을듯 2 ㅇㅇ 222.108 2018-11-05 0
70060 일반 와 씹! 진짜 존멋 3 BEll 2018-11-05 0
70059 일반 안녕 하세요 3일차 뉴비입니다 10 laby 218.52 2018-11-05 0
70058 일반 vr kor 제작자는 문제점 알고있을까 4 ㅇㅇ 58.228 2018-11-05 0
70057 일반 유니티쨩 툰쉐이더 가이드같은거 없나 3 카랑카람 2018-11-05 0
70056 일반 Sunset Station (정동진역) 업데이트 [2018-11-04] 3 THT 125.176 2018-11-05 7
70055 일반 블프때 아마존클럽도 할인 할까? ㅇㅇ 210.183 2018-11-05 0
70054 일반 탄산 음료는 뚜껑 열어놓고 탄산 빼고 먹으면 그나마 괜찮냐? 3 ㅇㅇ 222.237 2018-11-05 0
70053 일반 솔직히 한국하면 밤문화 아님? 왜 한강 야시장 같은 맵 안만드냐 5 ㅇㅇ 222.237 2018-11-05 0
70052 질문 블렌더 수정해온거 유니티 설정 다 초기화되는거 우짬 2 00 115.41 2018-11-05 0
70051 일반 한국맵 문제점 1 GEORGIA 2018-11-05 2
70050 일반 신사에서 청정수 줍줍하는 고인물 2 ㅇㅇ 203.90 2018-11-05 0
70049 일반 8400으로 무선킷 무리없겠지? 1 울테 2018-11-05 0
70048 일반 블렌더 다중선택 안되는데 어떻게해? 2 :D 182.224 2018-11-05 0
70047 일반 vr kor 월드 철퇴는 어케 해야해 4 ㅇㅇ 223.38 2018-11-05 0
70046 일반 한국맵은 냄새나는 조센 맵 좀 그만 만들고 12 ㅇㅇ 222.237 2018-11-05 4
70045 질문 무선에 라이젠 잘쓰는 사람 얼마나 있냐? ㅇㅇ 211.36 2018-11-05 0
70044 일반 근데 한국 궁 으로 만든방은 왜 아무도 안함? 4 요나 2018-11-05 0
70043 일반 성욕이 왜사라진다는지 이해불가능 12 초보자아 2018-11-05 0
70042 일반 요즘 친하게 지내던사람이 날이갈수록 접근함 6 211.36 2018-11-05 0
70041 일반 그 신사라고 부르는 이유 알겠다 7 17세여고생쟝 111.118 2018-11-05 0
70039 일반 너클콘 테스트하는거보니깐 곧 나올거같긴하다 5 카디아. 2018-11-05 0
70038 일반 오늘 체조도 수고 많았어! 세 번 뛰니까 피곤하다. 1 델피늄 2018-11-05 0
70036 일반 부랄챗 레알 현자 게임 4 ㅇㅇ 223.38 2018-11-05 0
70035 일반 수요일은 꼭 반차써야지 3 초보자아 2018-11-05 0
70034 일반 바이브 배송기간 어느정도인가요?? 6 뉴비 223.62 2018-11-05 0
70033 일반 뭔가 빵터지는 아바타 월드 없을가 2 ㅇㅇ 223.38 2018-11-05 0
70032 질문 머여 놀로 핸드폰 vr이랑 가능함? 2 ㅇㅇ 110.70 2018-11-05 0
70031 일반 바이브 터치센서땜에 표정 난리나잖아, 오큘도 그러냐? 2 린코 2018-11-05 0
70030 일반 Iwara에서 mmd 다운받은거 vrchat에 사용해도 되나? 1 ㅇㅇ 223.33 2018-11-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