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에서 자기가 나오게 영상촬영 하는 방법이 있음???
글쓴이
김끄리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65
  • 2018-05-23 14:23:08
							


내가 잘못본건가


전에 유툽에서 vr챗영상보는데 그 영상촬영자가 자기자신이 나왔던걸 본적있는거같은데...



혹시 가능하다면 방법아는 갤럼있어? ㅠㅠ

ㅇㅇ 스트림카메라 틀어서 자기자신 비추면 데스크탑 화면으로 송출 59.15 2018.05.23 14:26:28
피냐타 facerig를 옆에 띄워서 같이 녹화하는 사람도 있긴하든데 ㅋㅋ 2018.05.23 14:26:54
김끄리 ㄴ 그 정말미안한데 스트림카메라가 뭐야...??? ㅎ;;; 2018.05.23 14:27:17
김끄리 facerig는 또 뭐야...?? ㅠ 2018.05.23 14:27:23
ㅇㅇ vr 쓰고있지?? 안쓰면 못씀 카메라 메뉴보면 포토카메라/스트림카메라 두개있음 거기서 스트림카메라가 스트리밍용으로 쓰라고 만들어둔거 59.15 2018.05.23 14:29:14
김끄리 ㄴ 엉 당연부이알 그런카메라도있었구나... 땡쿠!! 내가 춤추는거 내가찍고시펏음ㅋㅋㅋ 2018.05.23 14:32:55
피냐타 이건 농담임 걍 ㅋㅋ facerig는 스팀에서 판매하는 프로그램인데 사람의 얼굴을 캠으로 인식해서 3D혹은 2D의 모습으로 LIVE2D로 보여주는 기술임..사람들이 직접 2D이미지를 만들어서 배포하기도하던데.. 2018.05.23 14:33:55
ㅇㅇ 네이버에서 검색좀 해라 220.81 2018.05.23 14:35:54
김끄리 ㄴ쓔발새꺄 네이버에 vr챗 내가 영상나오게찍는법 검색키워드시발 뭐라검색하냐 해도안나오니까하지 그도시발 영어저건 검색해보니 완전딴건데 저걸로하라해서 뭔지물아본거야 붕신새끼야 모르면 좀 싸물고잇어 유덩새꺄 2018.05.23 14:55:38
ㅇㅇ 스트림 카메라 facerig 이런걸 검색하라고 220.81 2018.05.23 15:32:11
ㅇㅇ 핑거 프린스야 220.81 2018.05.23 15:32: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759 일반 흑우친구 흑두루미 2 ㅇㅇ 182.231 2018-05-25 0
7758 일반 Vrc 화면이 옆으로 넓어져버렸는데.. 1 ㅇㅇ 106.254 2018-05-25 0
7757 일반 나 왜 입구컷이지.. 2 ㅇㅇ 221.143 2018-05-25 0
7755 일반 루-팡 1 HecK 2018-05-25 0
7754 일반 팔꺽이는거 어케해결함? 1 ㅇㅇ 59.152 2018-05-25 0
7753 일반 유니티 무기들고있는 애니메이션만 추출어떻게함? ㅇㅇ 112.171 2018-05-25 0
7751 일반 아 스트레스 받아... 7 시란 2018-05-25 0
7750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오늘 오려나.. 1 kuma__ 2018-05-25 0
7749 일반 아, 휴지통 비우는 도중에 블루 스크린 뜨고 꺼짐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48 일반 I'm a fucking bird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5-25 0
7747 일반 블렌더 질문 dasdas 115.22 2018-05-25 0
7746 일반 블렌더 질문 3 dasdas 115.22 2018-05-25 0
7745 일반 Vr채팅 하고 싶은데 노트북추천... 7 ㅠㅠ 125.180 2018-05-25 1
7744 일반 아 pug 맵 존나 트롤링 하네 ㄹㅇ SayYouLikeMe 2018-05-25 0
7743 일반 어제올라온 머리붙이는거 보고하는데 9 G군 2018-05-25 0
7742 일반 아바타 public으로 올리면 2 Gloryman 2018-05-25 0
7741 일반 시마카제 아바타 파일좀잇는사람없냐? 댕타 2018-05-25 0
7739 일반 휴지통에 쓰레기 너무 가득 찼는데;; 와 2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38 일반 디시 맵 이름머임? 1 댕타 2018-05-25 0
7737 일반 휴식위치 난 아무리해도 안풀리던데 3 ㅇㅇ 124.58 2018-05-25 0
7736 일반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월드 2곳.txt 3 ㅇㅇ 125.180 2018-05-25 0
7735 일반 윈도우 10 레드스톤4 인데 츤데레히카루 2018-05-25 0
7734 일반 유니티 단축키 이펙트 질문이요.. ㅇㅇ 220.126 2018-05-25 0
7732 일반 cloth 체감어떰? 강나다 116.46 2018-05-25 0
7731 일반 저댄방 죽돌이들한테 질문좀 7 ㅇㅇ 122.35 2018-05-25 0
7730 일반 아바타 스틸 핵의 예방과 대처방법 11 Trap카프리 2018-05-25 13
7729 일반 VR챗하는 씹덕 특) 2 ㅇㅇ 119.148 2018-05-25 0
7728 일반 몇 맵은 로딩 다되어도 홈으로 튕겨버리네 ㅋㅋㅋ 3 콜록홈즈 221.162 2018-05-25 0
7727 일반 아바타는 못하겠으니 1 Lydie 2018-05-25 0
7726 일반 이거 논vr모드일때 프레임제한 어케거냐 4 Psal 2018-05-25 0
7725 일반 누가 휴식위치가 안풀린다해서 글써봄 2 강나다 116.46 2018-05-25 3
7724 일반 커스텀 열려봤자 아바타 쓸줄 모르는 찐따는 슬픕니다 2 tntnt 2018-05-25 0
7723 일반 1060 3긱은 ㄹㅇ 좀후달린거같음 2 마요릭 2018-05-25 0
7722 일반 지금 맵을 어떻게만들까 구상중인데 도와주세오 3 이야미네미네미네요 2018-05-25 0
7721 일반 이거 개무섭네 2 그로자 2018-05-25 0
7720 일반 나도 커스텀 열림ㅅㅅ 2 tntnt 2018-05-25 0
7719 일반 컨트롤러 또 시발 고장난거같음 왼쪽꺼 진동이 안울림 댕타 2018-05-25 0
7718 일반 이제 커스텀열렸다 1 ㅁㅇㅁㅇㅁ 112.158 2018-05-25 0
7717 일반 이 사양이면 오큘러스 돌리는데 무난할까? 10 포동포도 2018-05-25 0
7716 일반 윈도우MR DELL꺼 사려는데 HP보다 구지냐 혹시 6 ㅅㅋㅋ改 2018-05-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