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글쓴이
ㅇㅇ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65
  • 2018-10-25 13:27:58
  • 182.230
							

일단 MR로 vr채팅이랑 이런거 해봣는대 팔 병신되는건 이미 알고있음 ㅇㅇ 

그래도 NOLO을 vr용이 아닌 트래킹용으로 추가하는건 ㅆㅎㅌㅊ ㅎㅌㅊ 평타 ㅅㅌㅊ ㅆㅅㅌㅊ 

중에 뭐임? 중고 10만원 이라길래 일단 vr챗에서 발 움직일수 있다는게 좋은대

츄르 mr쓴다면 그냥 mr로쓰고 오큘이나 바이브사면 놀러사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 애초에 바이브먄 트래커 사겠지만ㅋㅋ 2018.10.25 13:29:13
MYO모기 10에판다 사라 2018.10.25 13:29:38
ㅇㅇㅁ? 일단 10만원은 뭐 다른 게임이나 취미생활에 투자하는 돈에 비하면 조금 작은편이라서 mr이랑 연계하면 다리랑 허리는 재대로움직이는대 팔은 병신되는 현상이되나? 182.230 2018.10.25 13:32:11
츄르 그냥 mr의 고질적인 문제때문에 실망하게 될거같아.. 처음엔 풀트맛보는거라 좋아도 몇일안에 실증날거같아.. 2018.10.25 13:32:58
ㅇㅇㅁ? 나중에 돈 조금 넉넉히 벌면 재대로된 vr살려고 뭐 언젠가는 이 vr로 상용화 되겠지? 182.230 2018.10.25 13:35:04
츄르 스팀게임은 vive가 잡고있지.. 지금도 vive가 제일 좋은거같고 2018.10.25 13:36:04
ㅇㅇㅁ? 그러면 mr이랑 같이써도 팔은 병신이지만 허리랑 다리는 움직일수있다 이거지? 182.230 2018.10.25 13:38:47
츄르 바로 그거지! 근데 지금 님생각은 풀트를 원하는것같은데 세팅도복잡하고 트래킹 의외로 많 튈거야 그가감안하면 괜찮은걸 2018.10.25 13:40:00
ㅇㅇㅁ? 방이 그렇게 크지않아서 한 가로 2m 세로 1m 정도라 적당히 움직이는거라 할만하겠지 182.230 2018.10.25 13:43:18
빠쓰 아니..mr+놀로 가격이 오큘가격이랑 맞먹을텐데... 2018.10.25 13:54:16
현실세계 놀로가 오큘보다는 mr하고 더 궁합이 좋은거같음 2018.10.25 14:40:12
쎾쓔!!! 레노버 mr+놀로 유저임 잘됨 ㅋ 2018.10.25 14:4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3579 일반 혹시 브알챗 월드 제작 규정 주소 아는사람 1 으ㅡ음 2018-11-18 0
73578 일반 가끔 사람들이랑 놀다가 이런 생각든다 2 dd 118.42 2018-11-18 0
73577 일반 vr한지 이틀짼데 vr증후군 걸린거같음;; 6 한남춘 2018-11-18 0
73576 일반 시기 지난 과몰입글ㅇㅇ 6 ㅇㅇ 39.7 2018-11-18 0
73575 일반 세컨드라이프때부터 겪어본 한국애들 특징 11 ㅇㅇ 211.225 2018-11-18 16
73574 일반 풀트래커 갤럼들 방 넓이 어느정도 확보하고 해? 8 은사나사 2018-11-18 0
73573 일반 오늘 뱅 꿀잼! 1 차가비 2018-11-18 1
73572 일반 오늘 봘챗 첫판했는데 친구 많이 생김 2 리닛 2018-11-18 1
73571 일반 VR살까 생각중인데 팁좀 3 웅냥이 222.235 2018-11-18 0
73570 일반 내 친구들 다 변태같음 1 3학년1반이하린 2018-11-18 0
73569 일반 아바타 유니티 오류 도와주세용 ㅠㅠ 6 ㅇㅇ 112.171 2018-11-18 0
73568 VRC일기 헬스방은 사람이 갈 곳이 아닌것같다. 3 Huntere 2018-11-18 0
73567 일반 subcom 퍼블릭 아바타는 어디서 구하는거야? 1 ㅇㅇ 121.165 2018-11-18 0
73566 일반 MR 당연한 거긴 한데 터치패드로 이동하는 거 다들 불편해 주글라하는듯 7 은사나사 2018-11-18 0
73565 일반 VR 챗 유니티 엔진인걸로 아는데 코어갯수냐 클럭이냐 4 ㅇㅇ 220.116 2018-11-18 0
73564 일반 새로운 저댄방이 많아서 씹아싸는 예전방만 간다 4 sing)Hana 2018-11-18 4
73562 일반 fbx모델이 잘못된건가 ㅁㄴㅇㄹ 125.142 2018-11-18 0
73561 일반 이 아바타 어때보여? 3 적쥐 2018-11-18 0
73560 질문 오늘 완전 작은 아바타 봤거든? 4 388 2018-11-18 0
73559 일반 mr 쓰는데 시각적 품질 요거 설정해야됨? ㅇㅇ 218.209 2018-11-18 0
73558 일반 VRChat하는 사람보고 놀란게 8 Riuki 2018-11-18 19
73557 일반 념글간 신사와 펍의 차이덕분에 볼수 있는 장점도 있다 1 ㅇㅇ 211.246 2018-11-18 0
73556 일반 오늘 VR챗 하다 너무 웃겨서 가슴이 아프다 3 ㅇㅇㅇㅇ 220.116 2018-11-18 0
73555 일반 VRAM 6GB 8GB 차이 심함? 5 ㅇㅇ 124.49 2018-11-18 0
73554 일반 월드를 만들었는데 지진난것처럼 캐릭터가 부들부들거려요 2 세리우 59.18 2018-11-18 0
73553 일반 라무네 골반 원래 이상한가 1 유티 2018-11-18 0
73552 일반 게임 엔딩을 만들어보았따 1 쥐는찍찍 2018-11-18 6
73551 VRC일기 서서 게임하니까 할 수 있는게 더 많아져서 재미씀; 5 ㅇㅇ 218.209 2018-11-18 4
73550 일반 풀바디트래킹 댄스 3 ㅇㅇ 1.244 2018-11-18 0
73549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얼마쯤에 팔면될까? 1 d 175.118 2018-11-18 0
73548 일반 무선킷 너어무 좋다 1 117.111 2018-11-18 0
73547 질문 바이브 오디오 스트랩 쓰면 소리가 마이크로 안 넘어가나요? 3 검은자까 2018-11-18 0
73546 일반 리깅 첨해봤는데 재미 하나도 없네 진짜 3 검은연 2018-11-18 0
73545 일반 브알챗 타임아웃 기준이 뭐임? 1 으ㅡ음 2018-11-18 0
73543 일반 내가 셋 셀테니 넌 딱 넘어와! 쎾쓔!!! 2018-11-18 1
73542 일반 붕괴3 압타있는 월드 어딘지 아는사람 1 ㅇㅇ 39.7 2018-11-18 0
73541 일반 바이브 무선 프로꺼 진짜 창렬아니냐 1 ㅇㅇ 211.228 2018-11-18 0
73540 일반 이정도면 프레임 어느정도뽑아냄? 5 공배기 2018-11-18 0
73539 일반 지인이란 말 존나 이상함 25 ㅇㅇ 218.155 2018-11-18 2
73538 일반 CPU i5-3500인데 VRC 돌리기 ㄱㅊ??? 1 ㅇㅇ 115.22 2018-11-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