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글쓴이
ㅇㅇ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65
  • 2018-10-25 13:27:58
  • 182.230
							

일단 MR로 vr채팅이랑 이런거 해봣는대 팔 병신되는건 이미 알고있음 ㅇㅇ 

그래도 NOLO을 vr용이 아닌 트래킹용으로 추가하는건 ㅆㅎㅌㅊ ㅎㅌㅊ 평타 ㅅㅌㅊ ㅆㅅㅌㅊ 

중에 뭐임? 중고 10만원 이라길래 일단 vr챗에서 발 움직일수 있다는게 좋은대

츄르 mr쓴다면 그냥 mr로쓰고 오큘이나 바이브사면 놀러사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 애초에 바이브먄 트래커 사겠지만ㅋㅋ 2018.10.25 13:29:13
MYO모기 10에판다 사라 2018.10.25 13:29:38
ㅇㅇㅁ? 일단 10만원은 뭐 다른 게임이나 취미생활에 투자하는 돈에 비하면 조금 작은편이라서 mr이랑 연계하면 다리랑 허리는 재대로움직이는대 팔은 병신되는 현상이되나? 182.230 2018.10.25 13:32:11
츄르 그냥 mr의 고질적인 문제때문에 실망하게 될거같아.. 처음엔 풀트맛보는거라 좋아도 몇일안에 실증날거같아.. 2018.10.25 13:32:58
ㅇㅇㅁ? 나중에 돈 조금 넉넉히 벌면 재대로된 vr살려고 뭐 언젠가는 이 vr로 상용화 되겠지? 182.230 2018.10.25 13:35:04
츄르 스팀게임은 vive가 잡고있지.. 지금도 vive가 제일 좋은거같고 2018.10.25 13:36:04
ㅇㅇㅁ? 그러면 mr이랑 같이써도 팔은 병신이지만 허리랑 다리는 움직일수있다 이거지? 182.230 2018.10.25 13:38:47
츄르 바로 그거지! 근데 지금 님생각은 풀트를 원하는것같은데 세팅도복잡하고 트래킹 의외로 많 튈거야 그가감안하면 괜찮은걸 2018.10.25 13:40:00
ㅇㅇㅁ? 방이 그렇게 크지않아서 한 가로 2m 세로 1m 정도라 적당히 움직이는거라 할만하겠지 182.230 2018.10.25 13:43:18
빠쓰 아니..mr+놀로 가격이 오큘가격이랑 맞먹을텐데... 2018.10.25 13:54:16
현실세계 놀로가 오큘보다는 mr하고 더 궁합이 좋은거같음 2018.10.25 14:40:12
쎾쓔!!! 레노버 mr+놀로 유저임 잘됨 ㅋ 2018.10.25 14:4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335 일반 내가 집착하는 친구가 1주일 만에 들어옴... 6 ㅇㅁㅇ 221.153 2018-10-27 1
67334 일반 군대음식 원탑 12 차가운가을비 2018-10-27 0
67333 일반 모처럼의 주말에 나는 왜 3 초보자아 2018-10-27 1
67332 일반 군대음식 맛있게 먹는법 ulchas 2018-10-27 1
67331 일반 클래릭 구매하였는데 유니티 리그오류가뜹니다 2 마요릭 2018-10-27 0
67330 VRC일기 메탈릭쉐이더 암것도모르고 수치바 오른쪽 풀악셀했는데 2 아스테리 2018-10-27 0
67329 일반 슈샘이라는걸하면 뭐가좋아지나여? 2 ulchas 2018-10-27 0
67328 일반 예약 없을때마다 하는 모델링v2 진행일지 빠쓰 2018-10-27 0
67327 일반 점점 흑우 테크트리 타는거 같아서 두렵다 3 'ㅅ' 2018-10-27 0
67326 일반 라무네 표정팩 적용방법 알려주시면 노예가 되겠습니다 5 ㅇㅇ 14.42 2018-10-27 0
67325 일반 군대쌀국수 맛잇게 먹는법 모르네 ㅋ 2 ㅇㅇ 210.117 2018-10-27 0
67324 질문 라무네 표정팩 받았는데 이거 적용방법좀;;; ㅇㅇ 14.42 2018-10-27 0
67323 일반 공포맵 갈려고 줁비했는데 4 치요키 2018-10-27 0
67322 일반 처음으로 뚜따중인데 _instruction 2018-10-27 0
67321 일반 옛날에 싸지른 글이 중갤 수출 됐었네? 4 으ㅡ음 2018-10-27 2
67319 일반 1060 3긱 슈샘 추천좀 3 ㅇㅇ 112.151 2018-10-27 0
67318 일반 군머 쌀국수는 아직 아무도 없음? 5 으ㅡ음 2018-10-27 0
67317 일반 외국초딩들이 길들이면 진짜 귀엽긴 함 1 긴긴 2018-10-27 0
67316 일반 영화맵 동영상안나오는데 헬프좀.. 1 :D 182.224 2018-10-27 0
67314 일반 라무네 아바타 사서 적용했는데 표정이 안변하네;;; 4 ㅇㅇ 39.7 2018-10-27 0
67313 일반 개쩌는 셰이더 구했다 2 괵스챤 110.70 2018-10-27 2
67312 질문 재밌는 아바타 많이 있는 월드 있음? ㅇㅇ 211.36 2018-10-27 0
67311 일반 역시 변함없어 좋네. 6 500원딱풀 2018-10-27 5
67310 일반 귀여운 댄스 영상 올려주세요 7 ㅇㅇ 125.133 2018-10-27 0
67309 일반 벨트 이거 어떻게 써먹는겨? 1 ㅇㅇ 175.196 2018-10-27 0
67308 일반 모델링하기 귀찮음... 2 빠쓰 2018-10-27 0
67307 일반 머더 짜증날떄 특징 3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306 질문 vr vive쓰는사람인데 10 ㅁㄴㅇㄹ 125.142 2018-10-27 0
67305 일반 피아노 멀쩡한 맵 있습니까 218.155 2018-10-27 0
67304 일반 질문정정 px서먹던 냉동들 사회에서는 어디서삼?, 11 SenKaZe 2018-10-27 0
67303 일반 머더 좆같네 7 tntnt 2018-10-27 0
67302 일반 군대에서의 냉동식품은 어디서 사냐 8 SenKaZe 2018-10-27 0
67301 일반 슈샘 최대 어느정도까지 내리는게 좋을가요 10 재배맨 2018-10-27 0
67299 일반 블렌더 텍스쳐 최적화 어케함? 1 ㅇㅇ 175.206 2018-10-27 0
67298 일반 댄스방 로봇 그림에 대한 답변 5 ㅇㅇ 203.229 2018-10-27 0
67297 일반 쉐이프키 베이스 변경할때 다른 쉐이프키들도 일괄 적용하는법 있음? 아루라테 2018-10-27 0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