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글쓴이
ㅇㅇ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65
  • 2018-10-25 13:27:58
  • 182.230
							

일단 MR로 vr채팅이랑 이런거 해봣는대 팔 병신되는건 이미 알고있음 ㅇㅇ 

그래도 NOLO을 vr용이 아닌 트래킹용으로 추가하는건 ㅆㅎㅌㅊ ㅎㅌㅊ 평타 ㅅㅌㅊ ㅆㅅㅌㅊ 

중에 뭐임? 중고 10만원 이라길래 일단 vr챗에서 발 움직일수 있다는게 좋은대

츄르 mr쓴다면 그냥 mr로쓰고 오큘이나 바이브사면 놀러사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 애초에 바이브먄 트래커 사겠지만ㅋㅋ 2018.10.25 13:29:13
MYO모기 10에판다 사라 2018.10.25 13:29:38
ㅇㅇㅁ? 일단 10만원은 뭐 다른 게임이나 취미생활에 투자하는 돈에 비하면 조금 작은편이라서 mr이랑 연계하면 다리랑 허리는 재대로움직이는대 팔은 병신되는 현상이되나? 182.230 2018.10.25 13:32:11
츄르 그냥 mr의 고질적인 문제때문에 실망하게 될거같아.. 처음엔 풀트맛보는거라 좋아도 몇일안에 실증날거같아.. 2018.10.25 13:32:58
ㅇㅇㅁ? 나중에 돈 조금 넉넉히 벌면 재대로된 vr살려고 뭐 언젠가는 이 vr로 상용화 되겠지? 182.230 2018.10.25 13:35:04
츄르 스팀게임은 vive가 잡고있지.. 지금도 vive가 제일 좋은거같고 2018.10.25 13:36:04
ㅇㅇㅁ? 그러면 mr이랑 같이써도 팔은 병신이지만 허리랑 다리는 움직일수있다 이거지? 182.230 2018.10.25 13:38:47
츄르 바로 그거지! 근데 지금 님생각은 풀트를 원하는것같은데 세팅도복잡하고 트래킹 의외로 많 튈거야 그가감안하면 괜찮은걸 2018.10.25 13:40:00
ㅇㅇㅁ? 방이 그렇게 크지않아서 한 가로 2m 세로 1m 정도라 적당히 움직이는거라 할만하겠지 182.230 2018.10.25 13:43:18
빠쓰 아니..mr+놀로 가격이 오큘가격이랑 맞먹을텐데... 2018.10.25 13:54:16
현실세계 놀로가 오큘보다는 mr하고 더 궁합이 좋은거같음 2018.10.25 14:40:12
쎾쓔!!! 레노버 mr+놀로 유저임 잘됨 ㅋ 2018.10.25 14:4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106 일반 이 개시발같은 블렌더 대체 시점 어떻게 바꾸는거야 5 꼬마키` 2018-10-26 0
67103 일반 한국인 왤케 직결충이 많냐 5 빅huge맨 2018-10-26 2
67102 질문 님들 이거만약 없으면 어캐함? 2 modo 124.58 2018-10-26 0
67101 일반 이쁘다 이뻐 2 초보자아 2018-10-26 0
67100 일반 뉴비 질문점 뉴비 27.126 2018-10-26 0
67099 질문 놀로 허리 트래커 1 ㅇㅇ 121.146 2018-10-26 0
67097 일반 뱅할뱅 2시 1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96 일반 둠가이 전기톱 너무 찰져 차렷이여도 흥분됨 ㅇㅇ 203.90 2018-10-26 0
67095 일반 오늘 저댄방 노컨트롤 움짤 2 하벤하이드 2018-10-26 1
67094 일반 뉴비 바이브 질문 좀 해봄 2 뉴비 175.197 2018-10-26 0
67093 질문 mr 낀 유저는 점프 어케해? 1 ㅇㅇ 182.228 2018-10-26 0
67092 VRC일기 셀카 1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91 일반 아이 스샷딱찍었더니 오류뜨고 팅겨버리네 하벤하이드 2018-10-26 0
67090 일반 스팀부랄 업뎃하면서 mr 블루스크린뜨고 난리치는데 2 ㅇㅇ 59.152 2018-10-26 0
67089 일반 VR챗 하려고 집에 딱 왔는데 몰래온손님 2018-10-26 0
67088 일반 갤닉 겜닉 같아도 못알아봄 2 _instruction 2018-10-26 0
67087 일반 내 카드 삭제한거 실화냐고 4 Yua 2018-10-26 0
67086 일반 공부끝나고 집오니까 12시 40분이네 13 차가운가을비 2018-10-26 0
67085 일반 늒네 트래커 질문좀;;; ㅇㅇ 14.42 2018-10-26 0
67084 일반 겜닉이랑 갤닉 똑같은걸 쓰는게 아니었어 4 DinGa 2018-10-26 0
67083 일반 개쳐맞아주는 커미션 의뢰해봤다.gif 23 ㅇㅇ 14.46 2018-10-26 38
67082 질문 트래커 과충전하면 고장남? 4 ㅇㅇ 125.128 2018-10-26 0
67081 일반 할거없다 _instruction 2018-10-26 0
67080 일반 파파고 번역한건데 이용규약 원래 이렇게 상남자인건가 6 긴긴 2018-10-26 0
67079 일반 9시반 뱅 사진 3 울테 2018-10-26 1
67078 일반 금요일 저녁이 제일 친구 접률구리내 4 ㅇㅇ 121.139 2018-10-26 0
67077 일반 요즘 신사맵 외국인 엄청만아짐 1 3학년1반이하린 2018-10-26 0
67076 일반 유저닉네임 켜기/끄기 어케함? 2 dksakdhkd 27.118 2018-10-26 0
67075 일반 금요일 아닌거같아... 2 ㅇㅇ 1.218 2018-10-26 0
67074 일반 오랜만에 댄스방감 5 댕타 2018-10-26 0
67073 일반 뱅할뱅 11시 40분까지 연병장! 6 류미래 2018-10-26 0
67072 일반 이야! 나도이제 저댄방 로딩 30초컷으로 가능하다ㅎㅎ 3 츄르 2018-10-26 0
67071 일반 안녕 1 _instruction 2018-10-26 0
67069 일반 스팀 브알챗 화면 뭔가 멋지다 1 아스테리 2018-10-26 0
67067 일반 글리젠이왜 20분동안없어.. 6 하루사메 2018-10-26 0
67066 VRC일기 아바타를 바꿨다 7 ㅇㅇ 124.50 2018-10-26 3
67065 일반 그럼 월드핵도 있냐? 1 ㅇㅇ 223.62 2018-10-26 0
67064 일반 mr 경계 찾기 빨리하려면 어떻게함? 3 반늒네 2018-10-26 0
67063 일반 그 아바타? 바꿔보고싶은데 어디로 가야해요?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62 일반 VR 기기 따끈신소식 (놀로 퇴물행) 33 tntnt 2018-10-26 7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