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NOLO 레노버MR이랑 같이쓸만하냐?
글쓴이
ㅇㅇㅁ?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65
  • 2018-10-25 13:27:58
  • 182.230
							

일단 MR로 vr채팅이랑 이런거 해봣는대 팔 병신되는건 이미 알고있음 ㅇㅇ 

그래도 NOLO을 vr용이 아닌 트래킹용으로 추가하는건 ㅆㅎㅌㅊ ㅎㅌㅊ 평타 ㅅㅌㅊ ㅆㅅㅌㅊ 

중에 뭐임? 중고 10만원 이라길래 일단 vr챗에서 발 움직일수 있다는게 좋은대

츄르 mr쓴다면 그냥 mr로쓰고 오큘이나 바이브사면 놀러사라고 추천 드리고 싶네.. 애초에 바이브먄 트래커 사겠지만ㅋㅋ 2018.10.25 13:29:13
MYO모기 10에판다 사라 2018.10.25 13:29:38
ㅇㅇㅁ? 일단 10만원은 뭐 다른 게임이나 취미생활에 투자하는 돈에 비하면 조금 작은편이라서 mr이랑 연계하면 다리랑 허리는 재대로움직이는대 팔은 병신되는 현상이되나? 182.230 2018.10.25 13:32:11
츄르 그냥 mr의 고질적인 문제때문에 실망하게 될거같아.. 처음엔 풀트맛보는거라 좋아도 몇일안에 실증날거같아.. 2018.10.25 13:32:58
ㅇㅇㅁ? 나중에 돈 조금 넉넉히 벌면 재대로된 vr살려고 뭐 언젠가는 이 vr로 상용화 되겠지? 182.230 2018.10.25 13:35:04
츄르 스팀게임은 vive가 잡고있지.. 지금도 vive가 제일 좋은거같고 2018.10.25 13:36:04
ㅇㅇㅁ? 그러면 mr이랑 같이써도 팔은 병신이지만 허리랑 다리는 움직일수있다 이거지? 182.230 2018.10.25 13:38:47
츄르 바로 그거지! 근데 지금 님생각은 풀트를 원하는것같은데 세팅도복잡하고 트래킹 의외로 많 튈거야 그가감안하면 괜찮은걸 2018.10.25 13:40:00
ㅇㅇㅁ? 방이 그렇게 크지않아서 한 가로 2m 세로 1m 정도라 적당히 움직이는거라 할만하겠지 182.230 2018.10.25 13:43:18
빠쓰 아니..mr+놀로 가격이 오큘가격이랑 맞먹을텐데... 2018.10.25 13:54:16
현실세계 놀로가 오큘보다는 mr하고 더 궁합이 좋은거같음 2018.10.25 14:40:12
쎾쓔!!! 레노버 mr+놀로 유저임 잘됨 ㅋ 2018.10.25 14:47: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578 일반 아 요즘 겜 노잼이네 ㅇㅇㅇㅇ 211.48 2018-10-28 0
67577 일반 브얄챗갤 외국인들한테도 유명하냐? 2 ㅇㅇ 223.33 2018-10-28 0
67576 일반 하얀화면 해결 저 두방법 말고는 없음? 9 키라라카 2018-10-28 0
67575 VRC일기 오후늦게쯤해서 앉아서 지난 영상들 돌려보니 좋더라 3 하벤하이드 2018-10-28 2
67574 일반 VR기기쓰는 사람은 인기많네 7 ㅇㅇ 110.70 2018-10-28 2
67573 일반 글픽 rx570 정도면 VR모드로 잘 돌아갈까? 3 ㅇㅅㅇ 121.146 2018-10-28 0
67572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7 SenKaZe 2018-10-28 0
67571 일반 뚜따하는거 맨날 머리에 옷은 몸통채로 붙였었는데 긴긴 2018-10-28 0
67570 질문 이정도면 MR 할수는 있겠지? 6 39.114 2018-10-28 0
67569 일반 이거 그 납작한 아바타 유니티로한다던데 1 ㅇㅇ 221.142 2018-10-28 0
67568 일반 지금보니까 머리카락에 하자있네 _instruction 2018-10-28 0
67567 일반 컴퓨터끄고 밥먹고 다시 키니까 갑자기 안켜지;; 다이소vr 124.60 2018-10-28 0
67566 일반 군머 교류회가려고 아바타 만들었는데 2 SenKaZe 2018-10-28 0
67564 일반 우여곡절 끝에 드디어 뚜따 완료 4 _instruction 2018-10-28 1
67563 일반 와 사람몰리는 저댄방 가니 죄다 괴물이야;;; 2 ㅇㅇ 14.42 2018-10-28 0
67561 일반 나중에 있을 군머 교류회 후기가 궁금 하다 1 으ㅡ음 2018-10-28 0
67560 일반 MR 질문두개이써요 6 적쥐 2018-10-28 0
67559 일반 저작권 암묵적 허용이니뭐니 그런건 제쳐두고 4 ㅇㅇ 175.223 2018-10-28 0
67557 질문 want get in a room 11 roy830118 2018-10-28 16
67556 일반 드디어 보딱이야 2 ㅇㅇ 39.7 2018-10-28 0
67555 일반 이거 무슨 오류임??? 3 ㅇㅇ 59.0 2018-10-28 0
67554 일반 나도 친구많이사귀고싶다 2 뉴비 27.126 2018-10-28 0
67553 일반 근데 애초에 커미션물고 늘어질거면 그림커미션도마찬가지임 3 ㅇㅇ 182.215 2018-10-28 2
67552 일반 요상한 방에 들어갔는데 ㅇㅇ 124.50 2018-10-28 0
67551 일반 슬랜더맨 플레이 영상 2 기무대띠 2018-10-28 0
67550 일반 군대교류회 집합 장소 어디입니까 1 메디큐보이드 2018-10-28 0
67549 일반 커미션하는놈들 너무 병신같은게 12 ㅇㅇ 223.62 2018-10-28 39
67548 일반 결국엔 고인물을 납치해서 키우는중인대... 6 ㅇㅇ 182.209 2018-10-28 1
67547 일반 요ㅕ즘 친구사귈려고 신사자주감 3 3학년1반이하린 2018-10-28 0
67546 일반 갤럼들은 대부분 프라이빗 월드에있음? 2 PUNPUN 2018-10-28 0
67545 일반 친구... 관리 ? 1 제네카린 2018-10-28 2
67544 일반 차렷충은 mmd 댄스방같은데가면 줘팸당함? 2 뉴비 27.126 2018-10-28 0
67543 일반 불타는 짤이 껴있음 2 눈깔이 223.62 2018-10-28 0
67542 질문 브얄 애니메이션 질문좀 라그네아 2018-10-28 0
67541 일반 공익은 군대교류회 못감? 4 ㅇㅇ 220.124 2018-10-28 0
67540 일반 교류회 미리 와있는데 1 너랑안놀거야 2018-10-28 0
67538 일반 바이브 풀트 3번만에 질려서 판 후기 11 Cimomo 2018-10-28 2
67537 일반 [밀리터리 교류회] 금일 있을 교류회 일정에 대하여 공지드립니다. 4 ㅇㅇ 1.248 2018-10-28 5
67535 일반 윈도우 홈 프로 차이 비교 표 3 러닝머신러닝 2018-10-28 1
67534 일반 오늘은 vrchat 못했다 돌죽히드라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