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조와써 놀로 산다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560
  • 2018-10-25 13:08:24
  • 124.50
							

일단 기기랑 컨트롤러만 살거니까 한 50 쓰면 되려나
근데 그걸로 트래킹은 됨? 킹무위키에선 된다던데

- dc official App
ㅇㅇ 멍청인가 175.211 2018.10.25 13:10:10
ㅇㅇ ??? - dc App 124.50 2018.10.25 13:12:01
츄르 근데 VR장비 처음에 풀트생각 중이면 바이브 트래커 태크 타시는게... 나아보입니다ㅎㅎ 2018.10.25 13:13:16
ㅇㅇ 돈이 없어요 ㅠㅠ 그럼 걍 돈 벌어서 나중에 사야할듯... - dc App 124.50 2018.10.25 13:14:37
츄르 정말 현명하십니다! 2018.10.25 13:15:06
쎾쓔!!! 2018.10.25 13:15:07
쎾쓔!!! 차라리 mr로 상반신만 입문후 나중에 놀로사세여.. 혹시 다이소vr하실생각이셨음 상관없구 2018.10.25 13:15:45
게럴드 모아서 바이브 가즈아 2018.10.25 13:15:50
하루사메 안녕 오큘+놀로유저야! 환영해친구! 나와같이 풀트레킹하고 춤이나추자구! 2018.10.25 13:28:31
MYO모기 놀로10에 판다 2018.10.25 13:28:32
ㅇㅇ ????? - dc App 124.50 2018.10.25 13:30:26
ㅇㅇ 추고싶음... 체조도 하고싶음... 돈이 없어... - dc App 124.50 2018.10.25 13:30:54
ㅇㅇ mr은 가격 어느정도함? - dc App 124.50 2018.10.25 13:31:13
크왁이 후회한다 2018.10.25 13:38:23
현실세계 vr챗용으로 바이브+트래커3개를 투자할지 아니면 더저렴한 vr기기+놀로를 투자할지 금액보고 결정하고 저렴하면 저렴한만큼 한계가있으니까 그건 감안해야함 2018.10.25 14:43:06
쎾쓔!!! 신제품 30만원대 중고 20초중반 hp는 사지마 ☆ 2018.10.25 15:1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249 일반 아조씨들은 다착해 병신같아도 봐주고 사람으로 봐주려함 2 ㅇㅇ 121.135 2018-10-30 2
68248 일반 브얄챗하면서 느끼는건데 9 우묘 211.241 2018-10-30 1
68247 일반 아저씨만 있는 회사 특징 11 초보자아 2018-10-30 21
68246 일반 닉언은 좆목이라 언급은 안하겠지만 10 _instruction 2018-10-30 1
68244 일반 늒네질문] VR 사용시 이동에 관하여 2 ㅇㅇ 121.161 2018-10-30 0
68243 일반 모션팩이머야 ㅇㅇ 175.118 2018-10-30 0
68242 일반 손가락움직이게 개발한다는거 프로말고 바이브도가능해? 4 ㅎㅇㅆ 116.33 2018-10-30 0
68241 일반 어지간히 이 갤에 또라이 없잖아있는듯 11 ㅊㅂㅁ 223.62 2018-10-30 1
68240 일반 미코 수정가능이야? 5 아스테리 2018-10-30 0
68239 일반 좀 섹시해보이는 mmd 얼굴모델 없냐? _instruction 2018-10-30 0
68238 일반 차렷챗을 처음 해봤는데 3 ㅇㅇㅇ 117.111 2018-10-30 1
68237 일반 폴리곤이랑 렉이랑은 상관없는거야? 2 kk08 2018-10-30 0
68236 일반 데드스페이스 4명까지 가능하긴해 4 Luche 2018-10-30 0
68235 일반 왜 사이툴은 컨트롤+L 기능이 읎냐? 7 _instruction 2018-10-30 0
68231 일반 유니티에서 할수있는것들이 어느정도 있서요? 6 ㅇㅇㅇ 117.111 2018-10-30 0
68230 일반 아니.. 놀로 유저들이 바이브로 넘어가버리면.. 5 현이ver 211.208 2018-10-30 0
68229 일반 쉐이프키 이름 유니티에서도 바꿀 수 있나 아메히 2018-10-30 0
68228 VRC일기 저번 새벽에 라무네 표정 바꾸는법 알려준 사람 고마버 6 ㅇㅇ 175.223 2018-10-30 15
68227 일반 업로드한 아바타 순서 바꾸는 법은 없나 1 AVI 2018-10-30 0
68226 일반 요즘 주변 친구들이 다 유니티 블렌더 이야기만해... 4 ㅇㅇ 211.34 2018-10-30 0
68225 일반 솔직히 그냥 아무하고나 놀려고 브이알챗 하는 건데 5 요나 2018-10-30 0
68224 일반 데드스페이스 많이 무섭야 5 초보자아 2018-10-30 0
68223 일반 우콘이랑 미코랑 몸 차이 많이나냐 1 ㅇㅇ 117.111 2018-10-30 0
68222 일반 2만폴리곤 넘는다고 지랄하는 새끼들 특징 9 ㅇㅇ 175.223 2018-10-30 0
68221 일반 브알챗 뭐하면 잼슴? 12 대관 2018-10-30 0
68220 일반 데드스페이스 플레이 영상 3 기무대띠 2018-10-30 1
68219 일반 아바타 뚜다목록 하는데 얼마나 걸릴까 1 뚜따 125.142 2018-10-30 0
68218 일반 mmd방에서 표정 있고 없고는 무슨차이임 3 아메히 2018-10-30 0
68217 일반 트레일렌더러는 어케쓰는거야 2 아스테리 2018-10-30 0
68216 일반 데드스페이스월드가 그렇게 수작이야? 2 ㅇㅇ 223.62 2018-10-30 0
68215 질문 스네일마커 오류 1 모코 72.141 2018-10-30 0
68214 질문 베이스 스테이션 없이도 플레이 가능? 1 ㅇㅇ 211.36 2018-10-30 0
68213 일반 흑우흑우 ~ 13 하루사메 2018-10-30 0
68212 일반 닉네임 안보이게하는건 어떻게하냐? ㅇㅇ 39.7 2018-10-30 0
68211 일반 아바타키좀줄일까 4 아스테리 2018-10-30 0
68210 일반 데드스페이스 월드 나온거 개쩌네 3 김야기 2018-10-30 0
68209 질문 디폴트 미코 다이나믹 본 수치 3 모코 72.141 2018-10-30 0
68207 일반 VRC 연인에게 이별통보했다 1 ㅇㅇ 223.62 2018-10-30 0
68206 일반 교육받으면서 방금 든 생각 2 하벤하이드 2018-10-30 1
68205 일반 셀카찍을때 보통 어떻게 하나요? 4 ㅇㅇ 210.99 2018-10-3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