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팁을주자면 자신이랑 어울리는 아바타를 쓰셈
글쓴이
ㅇㅇ
추천
2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361
  • 2018-10-25 06:39:46
  • 122.45
							

자신의 분위기, 텐션, 목소리의 느낌을 잘 파악하는게 중요함


얇은 목소리거나 하이톤이거나 아무튼 여자애스럽고 게이같은 목소리일수록 귀엽고 예쁜 아바타가 효과적임


반대로 존나 굵직한 사람들은 멋있는 남자아바타를 쓰거나, 여자아바타를 써도 근엄하거나 차가운 인상을 쓰는것만으로도 효과적임


그게 또 분위기나 텐션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음


아바타랑 목소리, 분위기가 잘 어우러진 사람들은 대체적으로 인기가많고 컨셉같은 기믹이 있어서 사람들 기억에 잘 남았음

솜검 저는 인외아바타를 써야겟네요 그럼 - dc App 175.223 2018.10.25 06:40:27
초보자아 아닌데 이쁘고 귀여운애 쓸껀데 - dc App 2018.10.25 06:40:33
_instruction 근엄한 여캐는 없더라 - dc App 2018.10.25 06:41:35
레몬우유 게임에서도 페르소나에 쳐박혀야하냐 앙 2018.10.25 06:41:46
17세여고생쟝 난 그래서 지인한테 단간론파 여캐 추천받음 223.39 2018.10.25 06:43:10
ㅇㅇ 단순한 예시로 목소리가 많이 낮거나 텐션이 낮고 퉁명스러운 사람들은 미코나 우콘을 쓰더라도 좀 경직되어있거나 차가운표정을 하고있는걸 쓰는것만으로도 어울림. 122.45 2018.10.25 06:44:54
브창 로리캐를써야하나 - dc App 2018.10.25 06:45:48
Soran12 그래서 내가 미코쓰자너 - dc App 2018.10.25 06:58:17
cv52468 내가한조씀 175.223 2018.10.25 08:25: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992 일반 ㅈ... 저도 TTS 로 말하고 싶어요! 5 Chameleong 2018-11-27 0
75991 일반 바이브 풀킷에 동글도 같이 들어있냐 3 디즈 2018-11-27 0
75990 일반 왜 제이시발은 블투로 트래커 연결 된다고 하는거지?? 5 CirrusLogic 2018-11-27 0
75989 일반 우콘이 여캐로만 만들다가 남캐로도 만들어봤따 10 뽀송뽀송 2018-11-27 1
75988 일반 겔수준에맞는 집단게이동영상 10 Huntere 2018-11-27 24
75987 일반 CJ대한통운 가끔 하루 걸러서 오긴 하는데 4 디즈 2018-11-27 0
75986 일반 제이씨현 택배 설마 대한통운으로 보내요? 2 ㅇㅇ 2018-11-27 0
75985 일반 맛대가리 없는 순한맛 라면에 매운소스 넣으니 맛있네 ㅋㅋ 2 ㅇㅇ 121.168 2018-11-27 0
75984 일반 제이씨현 바이브 재고 문의 전화번호 디즈 2018-11-27 0
75983 일반 구매 완료 3 디즈 2018-11-27 0
75982 일반 이 동작 은근히 쉬움 5 GEORGIA 2018-11-27 0
75981 일반 바이브 살려고 투잡 뛰기시작함 1 하슬라 2018-11-27 0
75980 일반 어떻게하면 예쁘게 가슴을 키울 수 있을까 2 엘에르엘 2018-11-27 1
75979 일반 바이브 트래킹 엄청 튀는데 조언좀 해주라 3 ㅇㅇ 175.223 2018-11-27 0
75978 일반 진짜 난 과몰입같은거 안할거라고 생각한게 4 감자 2018-11-27 6
75977 일반 모닝 vrc 밥도둑쟝 2018-11-27 0
75976 일반 바이브살땐 방크기도 신경써야하니 주의하세여 7 ㅇㅇ 2018-11-27 0
75975 일반 제이씨현 고객센터 연결 잘 안되네 디즈 2018-11-27 0
75974 일반 돈만 있으면 바이브 뚜따해서 내전용 헤드기어 만들어볼텐데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73 질문 오큘에서 바이브 풀트 업글하고싶은데 14 블루길매운탕 2018-11-27 0
75972 일반 렌즈 가이드가 뭐야 5 카디아. 2018-11-27 0
75971 일반 오디세이는 강시냐 인간이냐 1 ㅇㅇ 121.135 2018-11-27 0
75970 일반 근데 꼭꼬핀으로 바이브 베이스 어케 다는건가여?? ㅇㅇ 2018-11-27 0
75969 일반 다들 너무고맙따! 팔기 110.70 2018-11-27 0
75968 일반 파이맥스 언제나오는데? 3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7 일반 W앉기 보는거 머꼴임 1 뉴비 223.39 2018-11-27 0
75966 일반 바이브 프로 재고는 있다고 하고... 결제 전인데 고민된다 3 디즈 2018-11-27 0
75965 일반 MR->바이브 써보고 느낀점 1 Nyug 2018-11-27 0
75964 일반 어제 소녀앉기 연습했던 갤럼인데 3 공익여중생 2018-11-27 0
75963 일반 디스플레이 보는거랑 같은화질 vr기기 언제나옴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62 일반 외국인한테 택배 받아 본 갤럼 있어? 10 ㅇㅇ 2018-11-27 0
75961 일반 오큘 바이브 화질비교샷 이거 맞냐? 8 팔기 110.70 2018-11-27 0
75960 일반 비교사진올려준 갤럼 너무고맙다 정했다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9 질문 브이알방에 오큘쓰는곳없나 3 팔기 110.70 2018-11-27 0
75958 일반 렌즈를 통해 본 바이브랑 오큘 화면 사진 3 ㅇㅇ 2018-11-27 0
75956 일반 vrc 문제점 장문 . txt 5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17
75955 일반 소녀앉기하지 말고 이거해라 . jpg 2 아야세쨔응(갤로그차단) 117.111 2018-11-27 0
75954 일반 자괴감 빌런은 브이알이 부러운게 맛따 2 초보자아 2018-11-27 0
75953 일반 오디오스트렙쓰는 갤럼들 질문점 5 ㅇㅇ 2018-11-27 0
75952 일반 바이브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 팁 좀 부탁해... 7 디즈 2018-11-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