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목소리변조의 장점
글쓴이
17세여고생쟝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353
  • 2018-10-25 06:31:51
  • 223.39
							
1.낮은 목소리로 말해도 변조 프로그램에서 피치를 높혔다면(주로 아기 목소리나 여자 목소리) 크게 들림
2.여캐 아바타를 끼고 꺄핫♡ 같은 짓을 해도 경멸을 비교적 덜 받음
3.다른 사람들을 언니라고 부를 수 있음

4.영원의 17세 미소녀라는 꿈을 간접적으로 이룰 수 있음
4.영원의 17세 미소녀라는 꿈을 간접적으로 이룰 수 있음

중요하니 2번 말했다

_instruction 난 깔면 사운드 프로그램 다 좆돼서 안까는데 - dc App 2018.10.25 06:32:33
쎾쓔!!! 2018.10.25 06:32:43
레몬우유 2018.10.25 06:32:59
17세여고생쟝 앗... 223.39 2018.10.25 06:33:32
17세여고생쟝 형보단 여동생 취급이나 언니나 누나 취급이 더 기분좋은거시야 223.39 2018.10.25 06:34:01
17세여고생쟝 거마워 223.39 2018.10.25 06:34:09
늑대소녀 17세 여고생이에요. 2018.10.25 06:34:25
초보자아 난 여자애들한테 전부 언니라고 하는데 2018.10.25 06:35:28
17세여고생쟝 하와와.. 마음만은 영원한거시에요 223.39 2018.10.25 06:35:30
17세여고생쟝 난 내가 여캐 아니면 그게 잘 안되더라고.. 223.39 2018.10.25 06:36:01
쎾쓔!!! 2018.10.25 06:37:23
나냠 언니~ 16세 여중생 이에요오~ - dc App 2018.10.25 06:37:28
ㅇㅇ 극혐 175.211 2018.10.25 07:22:5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773 일반 트래커랑 컨트롤러용 배터리 보고 있는데 질문 좀... 6 ㅇㅇ 220.121 2018-10-29 0
67772 일반 웨어아유프롬에 거부감 있는 한국인들 7 아루라테 2018-10-29 1
67771 일반 근데 진지하게 웨아유프롬 머가문제임? 7 Yua 2018-10-29 1
67770 일반 왜 그래 또 무슨일이야 1 JJY 2018-10-29 0
67769 일반 걍 왓 아유 랭귀지 써라 3 검은연 2018-10-29 0
67767 일반 근데 가끔식 국적 헷갈릴때있음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6 일반 나도 웨아유프롬 자주하는데 Yua 2018-10-29 0
67765 일반 웨어아유 프롬 이야 그러려니하는데 4 초보자아 2018-10-29 1
67763 일반 바닥에 깔만한거 6 Gloryman 2018-10-29 1
67762 일반 외국인 개웃김 2 ㅎㅇㅆ 116.33 2018-10-29 0
67761 일반 친구가 메밍아웃했다 5 ㅋㄹㄹ 121.162 2018-10-29 0
67760 일반 그냥 아바타에 국적 뱃지 달고다니거나 태극기 박으면 안물어보지 않음? 3 아루라테 2018-10-29 0
67758 일반 잘탄다 유동장작 10 희민 2018-10-29 1
67757 일반 웨얄프 안당하는법 3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5 일반 웨알프가 불편하면 퍼랭 물어보면 된다 ㅇㅇ 'ㅅ' 2018-10-29 0
67754 일반 늒네가 신사 관찰해보니 왜 신사맵이 욕먹는지 알겠더라 3 ㅇㅇ 121.161 2018-10-29 1
67752 일반 멕시코 살면 답변하기 싫지 않겠나? 1 ㅇㅇ 125.185 2018-10-29 0
67751 일반 웨알프 팩트 이거 아니냐? 'ㅅ' 2018-10-29 2
67750 일반 얘들은 왜 볼때마다 억울한 표정이냐 4 초보자아 2018-10-29 0
67749 일반 스팀vr 밝기 줄이는법 1 Macross 2018-10-29 0
67748 일반 스팀브얄에 메뉴도 있어? 3 ㅇㅇ 223.38 2018-10-29 0
67747 일반 닷씨는 안하겟소 1 Huntere 2018-10-29 0
67746 일반 난 중국인이냐고 묻는 러시아 사람을 봤는데 엘에르엘 2018-10-29 0
67745 일반 BTS 존나 고맙지 않냐 6 ㅇㅇ 125.185 2018-10-29 5
67744 일반 플탐 튜토리얼 끝냈다.. 5 츄르 2018-10-29 1
67743 일반 요즘 갤이 좀 이상해진거같다 3 ㅇㅇ 223.62 2018-10-29 1
67742 일반 국적묻는거 김치뿐이더만 5 팩트만씨부림 2018-10-29 4
67741 일반 1주일에 1번 저댄하다가 근육통으어 6 엘에르엘 2018-10-29 0
67740 일반 왜 웨얼알유 프롬으로 싸워? 하피핏 2018-10-29 0
67739 일반 바이브 밝기 줄일수잇나 1 팩트만씨부림 2018-10-29 0
67737 일반 올때마다 불타고있냐 여긴 2 _instruction 2018-10-29 0
67736 일반 웨어 알유프롬 신박햇던 드립 3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5 일반 그러니까 국적 말고 이걸 물어봐 3 ㅇㅇ 118.40 2018-10-29 2
67734 일반 국적묻는게 왜불편? 1 ㅇㅇ 221.154 2018-10-29 4
67733 일반 웨어알유 프롬? 2 눈깔이 114.202 2018-10-29 0
67732 일반 국적물어보면 불편한사람 외국에도 꽤 있어 3 Macross 2018-10-29 0
67731 일반 웨아유프롬 왜하냐 2 눈깔이 114.202 2018-10-29 1
67730 일반 갤 존나 잘타노 ㅋㅋ 1 ㅇㅇ 39.7 2018-10-29 0
67729 일반 칭구들아 일본어 못하면 일본인이랑 친해지기 어려울려나 7 ㅇㅇ 223.38 2018-10-29 0
67728 일반 웨 아유 프롬 쎾쓔!!! 2018-10-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