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 보이는 여자목소리 내는 남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307
  • 2018-10-25 05:19:36
  • 223.62
							
나는 별로야
그냥 내도 목소리 좋은데 왜 여자 목소리를 굳이 흉내내?
어차피 아바타는 다 미소녀고 걸걸한 마초남이라도 VRC에서는 귀여워해줄 수 있는데 ㅎ

늑대소녀 기왕 미소녀 아바타 쓴 거 목소리도 미소녀 목소리로 바꿔내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2018.10.25 05:20:41
나냠 왜냐면 여목내는 놈은 다른사람이 놀라는걸 즐기거든.. - dc App 2018.10.25 05:21:32
ㅇㅇ 맞아 귀여운 아바타 뒤에서 나오는 저음톤 그게 너무 좋아서 가끔 나도모르게 쫓아다니게 되더라 221.138 2018.10.25 05:21:45
Yua 자연스러운 여자목소리를 낼정도면 발성이 좋은거라 남자목소리가 훨씬 좋은 경우가 많음 2018.10.25 05:21:49
ㅇㅇ 아바타와 목소리의 그 괴리감이 좋지 않아? 여자가 여자 목소리 내는 것도 괜찮긴 하지만 223.62 2018.10.25 05:21:54
ㅇㅇ 아 그건 몰랐네 223.62 2018.10.25 05:22:04
레몬우유 아바타 변경처럼 목소리 변경도 손쉬우면 다쓰고다닐걸? 2018.10.25 05:22:04
ㅇㅇ 역시 같은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 223.62 2018.10.25 05:22:19
ㅇㅇ 그치 그치 여자목소리 흉내내지말고 남자목소리도 좋은데 아쉬워 223.62 2018.10.25 05:22:50
ㅇㅇ 그럴려나 절대 나오면 안 될 기능이네 223.62 2018.10.25 05:23:09
타나토스시스템 걔도 놀라는거 보려고 하는거래 난 내용물이 남자면 상관없음 2018.10.25 05:24:45
ㅇㅇ 그런가보네 놀래는걸 즐기나봐 이래서 내가 여자 목소리는 거른다니까 223.62 2018.10.25 05:2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4960 질문 아조씨들 아니 여고생쟝들 궁긍한게 있는데 2 ㅇㅇ 61.33 2018-11-23 0
74959 일반 정액 담아넣은 병 겉표지를 뭐라고 적을까? 22 ㅇㅇ 223.62 2018-11-23 14
74958 일반 여자목소리 연습중이다. 7 Woodie 2018-11-23 0
74957 일반 후후, 조기퇴근이다. 6 Woodie 2018-11-23 1
74956 일반 싸이킥유코 또 기어들어왔네 8 ㅇㅇ 109.70 2018-11-23 0
74955 일반 바이브 아마존은 왤케싸? 7 ㅇㅇ 2018-11-23 0
74954 일반 귀미션은 보통 얼마나하냐 10만원 아래임? 6 디씨해파리5년차 2018-11-23 0
74953 일반 람지 설정 댕커엽 1 하피핏 2018-11-23 1
74952 일반 노래방에 사람이 없네 1 ㄹㄹㅋ 121.162 2018-11-23 0
74951 일반 람지에 홋포 얼굴 끼우면 이쁠거같음 2 댕타 2018-11-23 0
74950 일반 람쥐 부스에 뭐라고 챠야해?? 4 마요릭 2018-11-23 0
74949 질문 [질문] MMD 모델 적용가능? 17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8 일반 게임은 있는데 1 ㅇㅇ 117.111 2018-11-23 0
74947 일반 (저댄짤주의)어제 간만에 저댄하니 너무 좋았다 2 엘에르엘 2018-11-23 0
74946 일반 유니티에서 움직이는 동작들 직접 만드는사람 있음? 2 레드밀키스 2018-11-23 0
74945 일반 다나와 MSI RX580 26만 개꿀 4 LettuHell 2018-11-23 0
74944 일반 람지는 야겜 캐릭터였던것 3 하피핏 2018-11-23 3
74943 일반 근데 개씹성능충아니면 프로살필요 없나용? 4 냉__면 2018-11-23 0
74942 일반 람쥐썬더 ㅇㅇ 223.39 2018-11-23 0
74941 일반 람쥐는 최고야 4 하피핏 2018-11-23 1
74940 일반 닉네임 테두리 질문 2 ㅇㅇ 121.170 2018-11-23 0
74939 일반 복귀유저다 2 Rells 2018-11-23 0
74938 일반 토익 몇 점 받아야 이 겜 가능? 11 몽돌맨 2018-11-23 0
74937 일반 으 시벌 '개좋아' 존나 듣기싫어 12 Woodie 2018-11-23 0
74936 일반 발트래커 위치맞출때. 3 vr클린이 121.173 2018-11-23 0
74935 일반 학교에 좀 있음 브알 실습 들어온다 7 Woodie 2018-11-23 0
74933 일반 얼마전에 개인아바타 신작 만들었다 12 곤돌라스 2018-11-23 18
74932 일반 풀트하고부터 아침마다 마법같은일을 경험함 4 ㅇㅇ 2018-11-23 2
74931 일반 블프라고 30% 세일이라는데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1-23 0
74930 일반 직구해본사람 이거 무슨뜻인지 아니~~? 4 ㅇㅇ 112.164 2018-11-23 0
74929 일반 자수함 7 Huntere 2018-11-23 0
74926 일반 아침체조가 뭐임... 3 왕초보영어 223.39 2018-11-23 0
74924 일반 퇴사까지일주일남았다 8 Squ4d 2018-11-23 0
74923 일반 SDK개조해서 쓰는 사람 있음? 1 ㅇㅇ 121.168 2018-11-23 0
74922 일반 람지랑 모나카 커미션 가능한 친구 있니? 9 카디아. 2018-11-23 0
74921 일반 이겜 알아봤는데 13 Sakuran 2018-11-23 0
74920 일반 왜 무선이 잇어도 하질 못하니... 6 브창 2018-11-23 0
74919 일반 흑우가 아닌 브알기기도 잇냐 3 -공돌이- 2018-11-23 0
74918 일반 오큘 블프 이거 좋은 딜 2 쎾쓔!!! 2018-11-23 0
74917 일반 부스에 다람쥐 아바타 샀는데 대만족 8 GEORGIA 2018-11-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