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 보이는 여자목소리 내는 남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307
  • 2018-10-25 05:19:36
  • 223.62
							
나는 별로야
그냥 내도 목소리 좋은데 왜 여자 목소리를 굳이 흉내내?
어차피 아바타는 다 미소녀고 걸걸한 마초남이라도 VRC에서는 귀여워해줄 수 있는데 ㅎ

늑대소녀 기왕 미소녀 아바타 쓴 거 목소리도 미소녀 목소리로 바꿔내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2018.10.25 05:20:41
나냠 왜냐면 여목내는 놈은 다른사람이 놀라는걸 즐기거든.. - dc App 2018.10.25 05:21:32
ㅇㅇ 맞아 귀여운 아바타 뒤에서 나오는 저음톤 그게 너무 좋아서 가끔 나도모르게 쫓아다니게 되더라 221.138 2018.10.25 05:21:45
Yua 자연스러운 여자목소리를 낼정도면 발성이 좋은거라 남자목소리가 훨씬 좋은 경우가 많음 2018.10.25 05:21:49
ㅇㅇ 아바타와 목소리의 그 괴리감이 좋지 않아? 여자가 여자 목소리 내는 것도 괜찮긴 하지만 223.62 2018.10.25 05:21:54
ㅇㅇ 아 그건 몰랐네 223.62 2018.10.25 05:22:04
레몬우유 아바타 변경처럼 목소리 변경도 손쉬우면 다쓰고다닐걸? 2018.10.25 05:22:04
ㅇㅇ 역시 같은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 223.62 2018.10.25 05:22:19
ㅇㅇ 그치 그치 여자목소리 흉내내지말고 남자목소리도 좋은데 아쉬워 223.62 2018.10.25 05:22:50
ㅇㅇ 그럴려나 절대 나오면 안 될 기능이네 223.62 2018.10.25 05:23:09
타나토스시스템 걔도 놀라는거 보려고 하는거래 난 내용물이 남자면 상관없음 2018.10.25 05:24:45
ㅇㅇ 그런가보네 놀래는걸 즐기나봐 이래서 내가 여자 목소리는 거른다니까 223.62 2018.10.25 05:2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6688 일반 마비노기 갤러리 한번 가봐 1 ㅇㅇ 121.136 2018-10-26 0
66687 일반 쉐이더 두개 못넣지? 2 아메히 2018-10-26 0
66684 일반 스네일 마커 있는 아바타 월드 아는 사람? 8 으ㅡ음 2018-10-25 0
66683 일반 브얄챗 차렷충은 내장그래픽으로도 돌아가지? 5 ㅇㅇ 223.38 2018-10-25 0
66681 일반 공포맵은 그다지 무서운게 없는것같음 4 _instruction 2018-10-25 0
66679 일반 묵언교류회 하자 12 카디아. 2018-10-25 2
66678 일반 오늘 아바타는 맥도날드다 5 _instruction 2018-10-25 0
66677 일반 조만간 다시 오큘로 다시 바꿔야겠다.. 나냠 2018-10-25 0
66676 일반 고인물 잡아먹는법은 간단하지 7 카디아. 2018-10-25 1
66675 일반 고인물 납치해서 키잡하는방법 있을까?? 15 ㅇㅇ 182.209 2018-10-25 0
66674 일반 앗 비온다 6 _instruction 2018-10-25 0
66672 일반 여기 애들 진짜 미쳣나? 9 ㅇㅇ 182.225 2018-10-25 0
66671 일반 출근길 비온다고 했던것 같은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70 일반 내일 중고바이브 직거래 하러 가는데 16 BEll 2018-10-25 0
66668 일반 오큘 터치컨트롤러 고장났다 4 ㅇㅇ 183.101 2018-10-25 0
66667 일반 묵언모임같은거 있으면 재밌겠다 3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6 일반 5일뒤면 백수다 13 치요키 2018-10-25 0
66665 일반 블프 때 구매할 mr추천 좀 부탁드려오... 1 바르게살자 2018-10-25 0
66663 일반 어제 브쳇하려고 했는데 2 _instruction 2018-10-25 0
66662 일반 초록색이면 뉴빈가요??? 2 ㅇㅇ 182.209 2018-10-25 0
66661 일반 딴사람 블록한거 어떻게해제함? 2 ㅇㅇ 223.38 2018-10-25 0
66660 질문 오큘+트래커 혼종 애드라.... 2 나냠 2018-10-25 0
66659 질문 혹시 유니티에서 쉐이더블록으로 색변경할때 modo 124.58 2018-10-25 0
66658 일반 할로윈 아바타 만들었다 2 Emptiness 2018-10-25 0
66657 일반 간만에 개운한 아침이다 1 ㅇㅇ 211.246 2018-10-25 0
66656 일반 놀로 허리 진짜 문제가 뭐ㅈ지; 1 ㅇㅇ 175.210 2018-10-25 0
66655 일반 놀로 허리돌아가는거있잖아 4 ㅇㅇ 39.7 2018-10-25 0
66654 일반 아침 상쾌하게 시작하자 223.62 2018-10-25 0
66653 일반 "그 "겜에서 븝미븝미쟝 거리며 좆 비비던 건 약과엿네 1 ㅇㅇ 27.117 2018-10-25 3
66652 일반 눈 깜빡이는거 어떻게 넣을수 있음? 2 ㅇㅇ 211.181 2018-10-25 0
66651 일반 피시방 시간 끝날때까지 브알챗을 못꺼.. ㅇㅇ 1.218 2018-10-25 0
66650 일반 정신적으로 문제있는사람들이라고 욕하지말고 본인이 떠나자 ㅇㅇ 118.217 2018-10-25 0
66649 일반 여기 새끼들은 뭔가 정신적으로 문제있는새끼들이 많네 5 223.62 2018-10-25 0
66648 일반 늦게라도 던전가봣는데 개재밌다; 1 ㅇㅇ 121.172 2018-10-25 1
66647 일반 씨발 usb허브뚜따함 읭읭이 2018-10-25 0
66646 일반 아 VR 하루쯤 들어가지말까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5 0
66645 일반 오늘 브이알쳇 재밌었어 2 ㅇㅇ 124.50 2018-10-25 1
66644 일반 이시간까지 잠들지 못했워오 1 A.ms 2018-10-25 0
66643 일반 그룹 만들고싶어 3 Shinbi 2018-10-25 0
66642 일반 풀트래킹사고 제일 ㅈ같을때는 저댄 하얀화면이 ㄹㅇ 2 키라라카 2018-10-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