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가끔 보이는 여자목소리 내는 남자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307
  • 2018-10-25 05:19:36
  • 223.62
							
나는 별로야
그냥 내도 목소리 좋은데 왜 여자 목소리를 굳이 흉내내?
어차피 아바타는 다 미소녀고 걸걸한 마초남이라도 VRC에서는 귀여워해줄 수 있는데 ㅎ

늑대소녀 기왕 미소녀 아바타 쓴 거 목소리도 미소녀 목소리로 바꿔내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 2018.10.25 05:20:41
나냠 왜냐면 여목내는 놈은 다른사람이 놀라는걸 즐기거든.. - dc App 2018.10.25 05:21:32
ㅇㅇ 맞아 귀여운 아바타 뒤에서 나오는 저음톤 그게 너무 좋아서 가끔 나도모르게 쫓아다니게 되더라 221.138 2018.10.25 05:21:45
Yua 자연스러운 여자목소리를 낼정도면 발성이 좋은거라 남자목소리가 훨씬 좋은 경우가 많음 2018.10.25 05:21:49
ㅇㅇ 아바타와 목소리의 그 괴리감이 좋지 않아? 여자가 여자 목소리 내는 것도 괜찮긴 하지만 223.62 2018.10.25 05:21:54
ㅇㅇ 아 그건 몰랐네 223.62 2018.10.25 05:22:04
레몬우유 아바타 변경처럼 목소리 변경도 손쉬우면 다쓰고다닐걸? 2018.10.25 05:22:04
ㅇㅇ 역시 같은 생각하는 사람이 있네 223.62 2018.10.25 05:22:19
ㅇㅇ 그치 그치 여자목소리 흉내내지말고 남자목소리도 좋은데 아쉬워 223.62 2018.10.25 05:22:50
ㅇㅇ 그럴려나 절대 나오면 안 될 기능이네 223.62 2018.10.25 05:23:09
타나토스시스템 걔도 놀라는거 보려고 하는거래 난 내용물이 남자면 상관없음 2018.10.25 05:24:45
ㅇㅇ 그런가보네 놀래는걸 즐기나봐 이래서 내가 여자 목소리는 거른다니까 223.62 2018.10.25 05:2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025 일반 우콘 분홍색 머리에 교복입은거 진짜 이쁘네 1 아루라테 2018-10-26 0
67024 일반 나는 반대로 외국 친구한테 집착당하는거 같다... 6 ㅇㅇ 118.32 2018-10-26 1
67023 일반 바이브 프로쓰는사람 질문좀 2 ㅇㅇ 211.246 2018-10-26 0
67022 일반 vrchat 갤러리 유저분들께 드릴말이 있습니다. 9 쎾쓔!!! 2018-10-26 3
67021 일반 이젠 눕기만 해도 눈 감긴다 9 _instruction 2018-10-26 0
67020 일반 짤에 버스 어디서구함 3 greenhornet 2018-10-26 0
67018 일반 2080ti랑 1080로 sli라는거 가능해? 9 츄르 2018-10-26 0
67017 일반 트래커 동글 이렇게 생김 6 브창 2018-10-26 0
67016 일반 컴퓨터또샀다ㅋㅋㅋㅋ 13 츄르 2018-10-26 0
67015 일반 아바타 완전 마음에 들어서 MMD댄스방 갔어요(약혐?) 3 ㅇㅇ 58.228 2018-10-26 0
67014 일반 바이브 as어따넣어 ? 3 왜구루냥 220.79 2018-10-26 0
67013 일반 커미션용 포트폴리오 7 koper2004 2018-10-26 2
67011 일반 트래커 안에 있는 동글이란게 대체 뭐임? 2 ㅇㅇ 175.223 2018-10-26 0
67010 일반 아무것도 모를 때 가르쳐준 분 지금도 접속하시는데... 1 ㅇㅇ 175.223 2018-10-26 1
67009 일반 이새기들 드디어 프로용 케이블파네 1 Shinbi 2018-10-26 0
67008 일반 대부분아바타들 다리뼈가 너무 긴것같음 4 괵스챤 175.223 2018-10-26 0
67006 일반 블랜더는 맥스랑 너무 조작이 다르다... 3 Bunny Y 2018-10-26 0
67004 일반 오늘의 강좌는 오후 9시에 시작함. 2 MANKALO 2018-10-26 0
67001 일반 나랑 놀 사람 4 ㅇㅇ 124.50 2018-10-26 0
67000 일반 우콘은 방송용으로 사용해도 되나? 2 카디아. 2018-10-26 0
66999 일반 첫 친구.. 좋지 1 린코 2018-10-26 0
66998 일반 vr챗 cpu코어 많이씀? 4 ㅇㅇ 210.106 2018-10-26 0
66997 일반 퍼블릭 사람들 대화 텐션 못맞추겠어 2 DinGa 2018-10-26 0
66996 일반 부알챗 첫 며칠은 자괴감 정말 심했음 7 Yua 2018-10-26 1
66994 질문 늅늅 질문해요 ㅇㅇ 175.207 2018-10-26 0
66993 일반 언제 퇴근하냐 2 초보자아 2018-10-26 0
66992 일반 요즘은 아바타 만들기(매운맛)하는거같다 2 아스테리 2018-10-26 0
66991 일반 친구 아무도 안들어와있어서 퍼블릭 돌아다니는 중ㅜ.ㅜ 2 DinGa 2018-10-26 0
66990 일반 본인이 첫친구라고 조인하는 친구 보면 되게 고맙기도 하고 부러움 4 검은연 2018-10-26 2
66988 일반 귀척하는 한국인은 역겨운데 일본인은 왤케 커엽나 4 DinGa 2018-10-26 0
66987 일반 슬렌더맨 맵 이제야 안정화됨 2 경운기Cultivator 2018-10-26 0
66986 일반 집가면 바로 저댄 달려간다 Yua 2018-10-26 0
66985 일반 7시간만 더 있으면 집가서 VR챗 접속 십가능 1 몰래온손님 2018-10-26 0
66984 일반 나 헤드셋 고쳐쓰는거 너무 맘에 드는데 NAME_HORANG 2018-10-26 0
66983 일반 바이브안경가이드맞추기힘드네 울테 2018-10-26 0
66982 일반 vr있을땐 몰랐는데 없으니까 매우허전하다 2 ㅂ44 219.249 2018-10-26 1
66981 일반 현실세계 로그인준비 끗 5 브창 2018-10-26 0
66980 일반 손땀때문에 컨트롤러 날라갔는데 4 왜구루냥 223.38 2018-10-26 0
66979 일반 근데 브알챗 하면서 처음 사귄 친구 13 으ㅡ음 2018-10-26 0
66978 일반 좋은 사람 만났는데 잃어버림... 6 ㅇㅇ 124.50 2018-10-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