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무선킷 후기
- 글쓴이
- 포도초콜렛
- 추천
- 22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66280
- 2018-10-25 04:36:08
| Viver | | 2018.10.25 04:36:26 |
| 쎾쓔!!! | | 2018.10.25 04:37:12 |
| 늑대소녀 | | 2018.10.25 04:37:19 |
| 춤만춰 | | 2018.10.25 04:37:32 |
| 춤만춰 | 추천을 안할수가 없구만 | 2018.10.25 04:37:50 |
| Luche | 넘슬퍼 | 2018.10.25 04:40:35 |
| 검은연 | 2700 인데도 .. | 2018.10.25 04:40:42 |
| ㅇㅇ | 보드가 x370이나 x470에 고클럭 램 3200을 다운그레이드 뭐 한다면 된다더라. 바이오스 업글까지 함 해둬바. 117.111 | 2018.10.25 04:45:07 |
| ㅇㅇ | 아 보드가 구형이긴 하구나. 117.111 | 2018.10.25 04:49:41 |
| 하루사메 | zzzxz | 2018.10.25 04:53:24 |
| 초보자아 | | 2018.10.25 05:41:28 |
| ㅇㅇ | 보드가 구형이라안됨 14.40 | 2018.10.25 05:51:53 |
| 뉴릴 | | 2018.10.25 06:16:47 |
| Ƶᴇɴᴏɴ | | 2018.10.25 07:26: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