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찐따 찐따 싸움나오니까 내가 생각하는것
글쓴이
눈깔이
추천
2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208
  • 2018-10-25 02:36:36
  • 114.202
							

자기 자신이 너무나도 괴롭힘을 당하면


자기 방어 기제로써 자기자신을 보살피게됨


어떤 보살핌이냐면 "나는 정상인데 저런 멍청한 놈들이 나의 가치를 모르고 날 무시하는거야"


근데 진실은 자기 자신이 무시당할 짓을 많이해서 무시당하는것임.


근데 끝까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가 


자기 자신에 대한 방어 기제가 없어져버리면, 자기가 혐오하는 대상이 타인이 아닌 자기 자신이 됨으로써,


자기 자신을 혐오하게 되고 자괴감 오지게 빠지고 우울증이 오기 때문


그렇게 계속해서 자기 자신은 "나는 정상인데 타인이 비정상" 이러고 생각함


자기 착각에 빠지게되고 결국 주변에 아무도 없게됨, 주변에 아무도 없는이유가 타인이 자신을 떠났기때문인데


이것도 정신승리로 "내가 너무 특별해서" 라는 생각을 하게됨


학창시절 찐따라고 괴롭힘 당한 사람들은 알거다, 자기자신이 얼마나 좆 찐 개 병신 씨벌 맞을만 했네 였던걸


테라피라도 받으면서 카운셀러 만나면서 치료하는 방법이 있고


그냥 스스로 계속해서 자기자신이 뭐가 부족한가 노트에다 적으면서 "내가 타인이면 뭐가 듣기 싫을까" 라는걸 적고 거울보고 연습하샘


그럼 한 4개월 걸림


그리고 주변에서 하는 말을 제발좀 듣고 피드백하셈, 주변에서 "야 너 병신이냐 그럼 안되지" 이렇게 막 말해서 기분이 나빠도 그건 사실 존나 고마운 사람이다


진짜배기는 말도 안해주고 연락처 끊고 걸러버리거든, 말이라도 해주면 속으론 감사합니다 충성충성 이래야함


제발 주변사람 말만 잘 듣고 피드백만 해도


빠르면 2개월 3개월이면 인싸까진 아니더라도 한사람의 사람으로써 살수있다.


또한 사회성이 부족한 사람들을 위한 책들이 많으니까 한번 서점가서 맘에드는걸 읽어보자.


읽기만 하지 말고 실천도 해보자 그럼 개꿀


3줄요약

1.찐따는 자기가 찐따인걸 모름

2.아는순간 자괴감에 빠짐 그래서 결국 계속부정함

3.자기자신에 대한 공부를 통해 사회성을 기르자


그럼 이만 

ㅇㅇㅇ 형 여기다 차단넣으면 되는거지? 121.140 2018.10.25 02:40:52
ㅇㅇ 방구석 좆문가 등장 ㅋㅋ 119.195 2018.10.25 02:58:41
5upporter 맞말인데 그런 얘들은 이런 거 공감 못한다.. 2018.10.25 03:03:03
춤만춰 "야 너 병신이냐 그럼 안되지" 이렇게요? 2018.10.25 03:03: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5506 일반 이거 해결법좀 3 카디아. 2018-11-25 0
75505 일반 업로드 했는데요 5 木子 2018-11-25 0
75503 일반 으악 으아아악 6 카디아. 2018-11-25 6
75501 일반 노래방에 계단 만들었당 ㅋㅋ 1 ㅇㅇ 2018-11-25 1
75500 일반 선생님덜 엑스레이 찍어왔어요 1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9 일반 you can now report worlds! DDos 2018-11-25 0
75498 일반 Vr 바이브 프로 어댑터 +보조뱃터리3개 43만에 팜) 3 비보 118.39 2018-11-25 1
75496 일반 근육신경마비 증세 질문 4 윾동 222.113 2018-11-25 0
75495 일반 아 시발 24 빠이센 2018-11-25 35
75494 일반 아바타 선택 창에서 personal 탭 어케 활성화함 3 木子 2018-11-25 0
75493 일반 오프라인 상태인 친구 상태명은 왜 안 보이지? 1 ㅇㅇ 180.230 2018-11-25 0
75491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 문제 좀 제발 도와줘... 5 ㅇㅇ 220.74 2018-11-25 0
75490 일반 시발데레 ㄱㅇㅇ... 7 ㅇㅇ 220.122 2018-11-25 1
75489 일반 캐릭터모델링할떄 눈썹은 보통 어떻게함? 1 츠키노미토 2018-11-25 0
75488 일반 월드 예제파일좀 어딨는지 알수 있어? 4 ㅇㅇ 118.44 2018-11-25 0
75487 일반 닉네임 바꾸는거 원래 오래걸림? 3 ㅇㅇ 118.222 2018-11-25 0
75485 일반 성공했다 9 木子 2018-11-25 0
75484 일반 월드를 하나 갖고 싶은데 3 ㅇㅇ 2018-11-25 0
75482 일반 월드제작할때 콜라이더나 다른것들 넣는옵션 궁금한게있어 형들 119.149 2018-11-25 0
75481 일반 뻬엥엥 나도 오큘 갖고십다 3 ㅇㅇ 119.194 2018-11-25 0
75479 일반 폴리곤 2만 sdk말고 애니메이터 방식은 됨? 2 ㅇㅇ 223.38 2018-11-25 0
75478 일반 이번엔 진짜 제대로 따라한 거 같은데 11 木子 2018-11-25 1
75477 일반 아씨 이거 생각보다 재밌네 3 ㅇㅇ 122.34 2018-11-25 0
75476 일반 다들 눈 좋아해~? 2 클루 2018-11-25 0
75475 일반 비인간형은 앉기, 눕기 애니메이션 추가 못하나여? RGF 27.82 2018-11-25 0
75473 일반 수집용으로 버추얼보이 사는건 에바인가 8 MANKALO 2018-11-25 0
75472 일반 그래 아무래도 내가 뭘 빠뜨리고 다운했나보다 5 木子 2018-11-25 0
75471 일반 월드 즐겨찾기 초기화하는법 있서? 5 Aristor 2018-11-25 0
75470 일반 혹시 큐브쉐이더란 게 이거임? 6 木子 2018-11-25 0
75469 일반 [영상] 놀로 풀트래킹 성능이 궁금하면 봐바 5 ㅇㅇ 2018-11-25 2
75468 일반 블랜더 fix model 오류 도와주세요 3 dochi 220.92 2018-11-25 0
75467 일반 바이브 셋트랑 트래커 해서 90에 판다 4 ㅇㅇ 121.169 2018-11-25 0
75466 일반 여기 스샷 가져옴 7 木子 2018-11-25 0
75465 일반 이 갤에서 말하는 바이브가 머냐? 12 ㅈㅁ자 115.137 2018-11-25 2
75464 일반 아바타 어케 설치하냐 1 木子 2018-11-25 0
75463 질문 폴리곤 제한 푸는거 막힘?? 6 1121 220.127 2018-11-25 0
75460 일반 퍼블릭월드 스킨드 메쉬 렌더러 1개제한이면 오브젝트 온오프못하겟네 3 강뿌뿌 2018-11-25 0
75459 일반 vr 메이드카페에대해 생각해본거 11 mm 60.73 2018-11-25 3
75458 일반 MR살려는데 어떤거사면좋음? 1 스즈 122.18 2018-11-25 0
75457 일반 캐릭 커여운거 어떻게받아? 3 ㅇㅇ 122.34 2018-11-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