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일본인친구들에게 아무리인사를해도 이쪽안보길래뮌가했더니
- 글쓴이
- ㅇㅇ
- 추천
- 23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66191
- 2018-10-25 01:54:16
- 121.135
| ㅇㅇ | 예? 뭐요? 2개월 반동안은 좀 이해가 안된닼ㅋㅋㅋㅋㅋㅋㅋㅋ 211.181 | 2018.10.25 01:56:27 |
| ㅇㅇ | 내가 일본어 겁나못해서 인사정도 가한계여서 눈치못깜 - dc App 121.135 | 2018.10.25 01:57:05 |
| 하벤하이드 | 뭐옄ㅋㅋㅋㅋㅋ - dc App | 2018.10.25 01:59:53 |
| 춤만춰 | | 2018.10.25 02:02:23 |
| 희민 | | 2018.10.25 02:04:25 |
| Wolfs | | 2018.10.25 02:06:16 |
| Viver | 이제야 이쪽을 보는구나 - dc App | 2018.10.25 02:09:59 |
| idiot | 아니 다른 친구들은!? 우리나라사람들은?! 세상에... | 2018.10.25 02:10:34 |
| 아이리네 | 세상에... | 2018.10.25 02:12:05 |
| Yua | 의문의 묵언 | 2018.10.25 02:15:12 |
| 반늒네 | 너에게 닿기를 - dc App | 2018.10.25 02:28:16 |
| BEll | | 2018.10.25 02:49:48 |
| ㅇㅇ | 여태껏 모르고살았지만 위화감이 없었다 121.136 | 2018.10.25 12:2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