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타델 직업카드가 될 진구들을 모집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156
  • 2018-10-25 00:10:14
							

시타델 일러 그대로 박긴 뭐해서 브얄챗에서 사진찍으러 다니구 있음

혹시 기본 8직업중

교주 건축가 왕 상인에 자기를 써줬으면 하는 사람 있음?
촬영은 8~9시쯤
ㅇㅇ 교주하고싶은데 시간이안맞는다 - dc App 175.223 2018.10.25 00:10:42
아스테리 왕 가능? 갑옷아바타만들구있긴한데 ★ 2018.10.25 00:10:50
아스테리 안니다 교주할레 신부옷입은아바타있어 ★ 2018.10.25 00:11:22
Luche 자기가 컨셉에 맞다하면 상관업슴 2018.10.25 00:11:35
아스테리 8~9시가 저녁이갯지 ★ 2018.10.25 00:11:55
춤만춰 악마, 마왕, 악의 사도, 어둠의 타락자, 지옥에서 올라온 춤꾼등등...뭐 이런거 있으면 예약함 2018.10.25 00:12:02
Huntere 교주에 저번에 그 뭐냐 아수라우콘 들어가면 될듯. - dc App 2018.10.25 00:12:05
Luche 카드 오른쪽 하단에 브얄챗 닉 넣어줄 예정임 2018.10.25 00:12:07
JinSilly 고양이가 할만한거 있을까 하다가 나 차렷충이란게.. 생각남.. - dc App 221.153 2018.10.25 00:15:22
Huntere 클레릭 사오면 교주 씹가능일듯. - dc App 2018.10.25 00:53:09
상인 땡긴다 117.111 2018.10.25 01:01:37
초보고양이 참가하고싶은데 아바타가 평범해 ㅠㅡ - dc App 2018.10.25 01:12:44
초보고양이 던전맵에 검이랑 방해들고 전사카드 신청하고싶은데 가능? - dc App 2018.10.25 01:14:01
Luche 초록색 카메라에 픽업이 찍히는지 모르겠음... 2018.10.25 01:55:22
초보고양이 아아 ..... 아바타에 뭔가 넣는것도 안되고 ... 에초에 업로드로 받은거라 수정도 안되는데..ㅠㅜ - dc App 2018.10.25 03:2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296 일반 군대썰풀게 없다 321 59.27 2018-10-27 0
67294 일반 난 뭔가 '하고싶다'라고 의미로 '땡긴다'라는 말 자주쓰는데 9 VI덜말랑흑우VE 117.111 2018-10-27 2
67293 일반 군머교류회 11사단 홍천 나온사람있냐 3 ㅇㅇ 125.133 2018-10-27 0
67291 일반 군머교류회 같은부대 같이 군생활했던애들끼리 만나면 재밌을듯 2 MANKALO 2018-10-27 0
67290 일반 고인물을 길들이는게 꿈 1 ㅇㅇ 182.209 2018-10-27 0
67289 일반 혈소판이 내 비율이랑 거의 완벽히 일치하던데 5 Yua 2018-10-27 0
67288 일반 램8기가 VS 램 12기가 VS 램 16기가 어떨까용 7 'ㅅ' 2018-10-27 0
67287 일반 전투식량 3d모델은 어디서 구하냐? ㅇㅇㅇㅇ 175.223 2018-10-27 0
67286 질문 아바타 어깨가안맞는데우째야하나요 ㅇㅇ 182.231 2018-10-27 0
67285 일반 [념글요청] 군대 교류회 참여간 협조요청 3 ㅇㅇ 175.223 2018-10-27 15
67283 일반 경기도에서 VR/AR관련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 2 ㅇㅇ 1.223 2018-10-27 0
67282 일반 찐따같은 윽동 때문에 갤글리젠이 위축 됐잖아 5 ㅇㅇ 125.133 2018-10-27 1
67281 질문 i7-3770, 1060(6gb), 램16gb면 vr기기 쓰기 무난한가영 7 뷰라드 2018-10-27 0
67280 일반 VR CHAT 다중코어가 유리함? 4 tntnt 2018-10-27 0
67277 일반 9시 반 뱅할사람 연병장 울테 2018-10-27 0
67276 일반 라무네... 살까 4 Yua 2018-10-27 0
67275 일반 블프에 트래커 할인할 확률 1 Macross 2018-10-27 0
67274 질문 이정도면 무난하게 vr가능?? 6 재배맨 2018-10-27 0
67273 일반 너희는 무리하지말라는 말 자주쓰고 듣냐?? 4 타나토스시스템 2018-10-27 0
67272 일반 vr끼고 있으면 팅기는데 2 Derinma 2018-10-27 0
67271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고정대 질문좀! 1 BEll 2018-10-27 0
67270 일반 딴데서 커미션 받았다가 맘에 안들었다고 나한테 오는건 뭐여.. 13 Cimomo 2018-10-27 17
67269 일반 Vr chat 때문에 컴 업글함 3 ㅇㅇㅇ 117.111 2018-10-27 0
67267 일반 저댄할땐 라무네 쓰고싶은 욕구가 팍 1 Yua 2018-10-27 0
67266 일반 그냥 월드만 이리저리돌아댕기는것도재밌다 뉴비 27.126 2018-10-27 0
67265 일반 차렷충 친구들끼리 VR 잇는 친구 집 갓다가 ㅇㅇ 110.70 2018-10-27 1
67264 일반 라무네 살까... 5 ㅇㅇ 14.42 2018-10-27 0
67263 일반 슬랜더맨 갑툭튀있음? 5 tntnt 2018-10-27 0
67262 일반 그런데 너희들 댄스방 어디서 노는거야? 4 ㅇㅇ 14.42 2018-10-27 0
67261 일반 큐브드 마켓이라는 것도 하는가보네 1 JJY 2018-10-27 0
67260 일반 요즘 골반주위 근육통 오짐 4 Yua 2018-10-27 0
67259 일반 풀옵션 지른 늒네가 풀트렉킹 단점 정확히 알아냄 5 ㅇㅇ 14.42 2018-10-27 0
67258 일반 아까 했던 질문이긴한데 3 령웅 2018-10-27 0
67257 일반 댄스방 춤 나오는거 게임 영상임? 4 러닝머신러닝 2018-10-27 1
67255 일반 부랄챗 하는놈들은 일단 게이는 아님 1 ㅇㅇ 14.42 2018-10-27 0
67254 일반 월드에 들어갈 영상 만들어봤어요 2 [YoonHan] 2018-10-27 0
67253 일반 별가지고 하트를 우찌만듬 3 아메히 2018-10-27 0
67252 일반 공익교류회 열자 3 ㅇㅇ 223.33 2018-10-27 0
67251 일반 왕왕은 어디서 나온 소리냐 ㅇㅇ 168.126 2018-10-27 0
67249 일반 본없는 매쉬에 본 어케 붙임? 2 123 122.45 2018-10-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