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타델 직업카드가 될 진구들을 모집
글쓴이
Luche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156
  • 2018-10-25 00:10:14
							

시타델 일러 그대로 박긴 뭐해서 브얄챗에서 사진찍으러 다니구 있음

혹시 기본 8직업중

교주 건축가 왕 상인에 자기를 써줬으면 하는 사람 있음?
촬영은 8~9시쯤
ㅇㅇ 교주하고싶은데 시간이안맞는다 - dc App 175.223 2018.10.25 00:10:42
아스테리 왕 가능? 갑옷아바타만들구있긴한데 ★ 2018.10.25 00:10:50
아스테리 안니다 교주할레 신부옷입은아바타있어 ★ 2018.10.25 00:11:22
Luche 자기가 컨셉에 맞다하면 상관업슴 2018.10.25 00:11:35
아스테리 8~9시가 저녁이갯지 ★ 2018.10.25 00:11:55
춤만춰 악마, 마왕, 악의 사도, 어둠의 타락자, 지옥에서 올라온 춤꾼등등...뭐 이런거 있으면 예약함 2018.10.25 00:12:02
Huntere 교주에 저번에 그 뭐냐 아수라우콘 들어가면 될듯. - dc App 2018.10.25 00:12:05
Luche 카드 오른쪽 하단에 브얄챗 닉 넣어줄 예정임 2018.10.25 00:12:07
JinSilly 고양이가 할만한거 있을까 하다가 나 차렷충이란게.. 생각남.. - dc App 221.153 2018.10.25 00:15:22
Huntere 클레릭 사오면 교주 씹가능일듯. - dc App 2018.10.25 00:53:09
상인 땡긴다 117.111 2018.10.25 01:01:37
초보고양이 참가하고싶은데 아바타가 평범해 ㅠㅡ - dc App 2018.10.25 01:12:44
초보고양이 던전맵에 검이랑 방해들고 전사카드 신청하고싶은데 가능? - dc App 2018.10.25 01:14:01
Luche 초록색 카메라에 픽업이 찍히는지 모르겠음... 2018.10.25 01:55:22
초보고양이 아아 ..... 아바타에 뭔가 넣는것도 안되고 ... 에초에 업로드로 받은거라 수정도 안되는데..ㅠㅜ - dc App 2018.10.25 03:28:2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79101 일반 일본인친구 조금 무섭다 3 Dochi 2018-12-07 0
79100 일반 안경만 안끼웟어도 스타일 마음에 드는것인데 2 아루라테 2018-12-07 0
79099 일반 휠체어 탄 사람에게 브알을 선물해주고 싶다 2 눈깔이 114.202 2018-12-07 2
79098 일반 몇달전부터 온갖갤 다 돌아다니면서 구걸하던 사람 여기도 왔네ㄷㄷ 4 ㅇㅇ 112.173 2018-12-07 0
79097 일반 나 지금 H방 퍼블릭인데 놀고 싶은 사람 있어? 5 놀자 210.106 2018-12-07 0
79094 일반 빠밤폼 주물주물 세척하는거아니에요? 5 ㅇㅇ 2018-12-07 0
79093 일반 VivePort 업데이트 하고나서 또 스페이스무버 않된다...나만이럼? 5 호타루비 2018-12-07 0
79092 일반 바이브 왔는대 어케 설치하는거지 3 ㅇㅇ 121.187 2018-12-07 0
79091 일반 이거 vrc에 맞는 유니티 어서 다운받냐 2 ㅇㅇ 211.229 2018-12-07 0
79090 일반 바이브 고장나본적 있는 사람있음?, 3 ㅇㅇ 118.218 2018-12-07 0
79089 일반 스팀 vr모드 헤드셋 추적은되는데 대기모드에서안꺠어남 1 ? 121.173 2018-12-07 0
79088 일반 바이브 스테이션 봉 택배되냐 2 철수 223.38 2018-12-07 0
79086 일반 야근데 의자왕이 실존하긴하더라 8 sapphier 2018-12-07 3
79085 일반 존나슬퍼... 4 포린이 121.158 2018-12-07 0
79084 일반 아바타 겉모습만 멀쩡해서 처음부터 다시 한다 3 DDos 2018-12-07 0
79083 일반 난 아무생각이 없다. 2 현이.ver 2018-12-07 0
79082 일반 누가 더이상 안듣고싶은데 계속 지할말만하면 어케해야되냐 10 ㅇㅇ 119.70 2018-12-07 1
79081 일반 바이브 프로 + 풀트 첫날 후기 12 ㅇㅇ 118.46 2018-12-07 4
79078 일반 복습합시다 1 ㅇㅇ 175.115 2018-12-07 6
79077 일반 차단기능 써본사람 있냐 8 ㅇㅇ 223.62 2018-12-07 0
79076 질문 뉴비티 월드 테스트할때 프렌드 안부르고 테스트가능? 5 ㅇㅇ 116.121 2018-12-07 0
79075 질문 레알루다가 오큘이나 바이브 중고얼마임?? 3 ㅇㅇ 110.70 2018-12-07 0
79074 일반 새로 아바타 꾸미고 아바타이쁘단말 들으면 기쁨 4 ㅇㅇ 2018-12-07 0
79073 일반 이케맨같은거 안써도 쉽게 친해질수 있잖아 2 ㅇㅇ 211.246 2018-12-07 0
79072 일반 이케맨 쓰는놈들은 전부게이다 4 sapphier 2018-12-07 0
79071 일반 나 원래 욕 많이하는데 6 공익여중생 2018-12-07 0
79070 일반 나도 예전에 집착했었음 2 ㄴㄴㅅ 2018-12-07 2
79069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카드 3xx 4xx 드라이버 차이 3 러닝머신러닝 2018-12-07 1
79067 일반 너네 순간이동 쓰냐? 2 ㅇㅇ 222.109 2018-12-07 0
79066 일반 이케맨 아바타가 좆같은이유 6 ㅇㅇ 14.40 2018-12-07 10
79065 일반 120만원대 바이브쓸 컴 견적좀 1 컴사고싶다 175.193 2018-12-07 0
79064 일반 에이스 먹고있으니까 갑자기 나이먹은게 느껴진다.. 2 ㅇㅇ 2018-12-07 0
79063 일반 친구들 바이브컨트롤러 고장나서 강제차렷일때가 재밌음 1 JJY 2018-12-07 0
79062 일반 아바타 4개월 만지면서 이제야 안 사실 2 엘에르엘 2018-12-07 0
79060 일반 h방 요즘은 방을 못봄 4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9 일반 호스트바도 있넼ㅋㅋㅋㅋㅋㅋㅋㅋ 6 17세여고생쟝 223.33 2018-12-07 0
79058 일반 엔비디아 그래픽 카드 최신 드라이버에 이슈 발생 6 Seolmyu 2018-12-07 4
79057 일반 ???:이케멘 1인분 들어갑니다~ 5 음료 2018-12-07 3
79056 일반 vr챗에서 정치얘기 해보신 분 있나요? 11 최번개 2018-12-07 1
79055 일반 어.. 그러고보니 최근 한국어로 인사한적이 없어.. 8 ㅇㅇ 2018-12-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