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뉴비질문....블락 많이 먹으면 불이익 있음???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3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93
  • 2018-10-24 18:51:19
  • 211.201
							

나 얼마전에 new user 로 승급해서 초록색 닉넴 얻었는데

블락당한게 한 40명 되는거같음

이러면 흰색 닉넴으로 등급떨어지고, 사람들이랑 말 못하고 막 그런거 있음???ㅜㅜ

- dc official App
ㅇㅇ 나 좆같은 아바타로 씹덕들 존나 까고 댕기는데 아무런 문제 없던데 - dc App 210.2 2018.10.24 19:07:43
ㅇㅇ 흰색글씨인 상태에서 블락 한 50명쯤 먹으면 아예 자동 뮤트되는걸로암.... 2계정이나 경험했음;; 그게 신뢰등급 그게 내려가서 그렇다던데 .... 어쨋든 블락 먹는건 별거아닌데 그 이후에 자동뮤트 당할까봐 사리는중 - dc App 211.201 2018.10.24 19:10:32
ㅇㅇ 넌 뭐하길레 블락당하냐 자동뮤트 당하면 접으면 되는거지 뭐 그리 겁내야 - dc App 210.2 2018.10.24 19:12:30
ㅇㅇ 접으믄 머해 요즘 이거 잼는뎅 ㅋㅋ - dc App 211.201 2018.10.24 19:20:07
ㅇㅇ 막 컨셉잡고 좆지랄하는 급식새끼들 참교육하느라 블락당하는데 - dc App 211.201 2018.10.24 19:20:41
ㅇㅇ 시발 너도 나랑 같은과구나 까도 웃기고 재미있게 까면 블락 안하던대 - dc App 210.2 2018.10.24 19:23:10
ㅇㅇ 그거 가능??? 난 애초부터 패드립으로 번져서 번호물어봄 .진흙탕 싸움되더라 - dc App 211.201 2018.10.24 19:25:00
ㅇㅇ 존나 비꼬듯이 놀리는건지 장난치는건지 애매하개 해라 초반부터 강하개 나가면 주변놈들한태 블락먹음 - dc App 210.2 2018.10.24 19:26:25
ㅇㅇ 그런재주는없고 그냥 특유의 욕 조지면 대부분 어버버 거리던데 다들 어린새끼들이라서 그런가. 그러고 주변에 한국인들이 나 블락함 ㅠㅠ 중립기어 모르는 좆센징 개돼지새끼들 ㅠㅠ - dc App 211.201 2018.10.24 19:29:41
ㅇㅇ 정 패드립섞인 욕하고 프면 벽뒤가서 교묘하개 아바타 바꿔가며 하던가. 아니면 나같은 씹덕 컨샙충 싫어하슨 새끼들 모아서 같이 욕하고 댕기던가 해 - dc App 210.2 2018.10.24 19:30:05
ㅇㅇ new user는 파란색인데? 블락존나쳐먹으면 뮤트된다 등급까지거나 175.118 2018.10.24 19:30:52
ㅇㅇ 아니면 외국인인척 하고 영어로 존나 놀려라 - dc App 210.2 2018.10.24 19:30:59
ㅇㅇ 이새끼 말뽄새를보니 블락당하는게 정상이네 좆같으면 한국인을 만나러가지말고 그레잇헙같은데를가라 175.118 2018.10.24 19:31:28
ㅇㅇ 아바타. 맞추고 - dc App 210.2 2018.10.24 19:31:36
ㅇㅇ 이쉐리 말투에서 존나쎈척하는 힙스터냄새나는데? 역겹네 223.62 2018.10.24 19:32:13
ㅇㅇ ??ㅋㅋ 꼽으면 만나쉴?? ㅋㅋ 오늘 존나 팬 찐따랑 하는 대사가 똑같네 zz - dc App 211.201 2018.10.24 19:33:42
ㅇㅇ 이새끼 급식이냐 컨셉이냐? 175.118 2018.10.24 19:35:08
ㅇㅇ 말투 역겨운거봐라 애새끼도아니라매? 175.118 2018.10.24 19:35:23
ㅇㅇ 이제 20쳐넘긴새끼아니냐? 아직 좆도모르는거같은데 175.118 2018.10.24 19:35:38
ㅇㅇ 뭔 좆씹힙스터새끼가 뭐라도되는양 주제 ㅇㅈㄹ하면서 아가리를터노 씨벌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175.118 2018.10.24 19:36:06
ㅇㅇ 알바나 쳐하고다니는새끼가 사회인한테 뭔 주제를 논하노 시발ㅋㅋㅋ 175.118 2018.10.24 19:36:54
ㅇㅇ 니네아버지 앞에서도 그렇게 입터냐? 진짜 졸업도안한급 말투랑 생각수준인데 175.118 2018.10.24 19:38:41
ㅇㅇ 없어서 교육을 못쳐받앗나 ㅋㅋ 175.118 2018.10.24 19:38:59
ㅇㅇ 이런새끼들이 알바쳐하다가 손님 칼로찌르지 175.118 2018.10.24 19:40:05
ㅇㅇ 딱보니 정공예정 급식수준 183.96 2018.10.24 19:54:28
팩트만씨부림 ㄹㅇ 2018.10.24 20:10:49
ㅇㅇ 백수 찐따 ㅋㅋ 못배운거 티 존나내네 ㅋㅋ - dc App 211.201 2018.10.24 20:15:10
ㅇㅇ 애미뒤진 장애인새끼 오늘 나한테 브랄챗에서 욕 존나 처먹은새끼지 너?? ㅋㅋ 주제 들먹이니까 열등감 느금마보지에서 분수터지듯 터지냐? - dc App 211.201 2018.10.24 20:44:31
ㅇㅇ 병신새끼 ㅋㅋㅋ 14.40 2018.10.25 06:00:07
민핀 뉴계정 뉴인생 - dc App 2018.12.02 06:41: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81975 일반 파티클시스템 이제 transform으로 회전 못해? 3 ㅇㅇ 49.142 2018-12-16 0
81974 질문 혹시던전갈때 빛나는 아바타맵 아시는분? 2 늅ㅇㅅㅇ 113.192 2018-12-16 0
81973 일반 하면 할수록 친구목록 보는짓이 줄어든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12-16 0
81971 일반 뚜따 왜이리 어려블까... 3 ㅇㅇ 223.62 2018-12-16 0
81970 일반 친구랑 타코파티해써 4 Nyug 2018-12-16 1
81969 일반 다크워터 게임맵 아바타 어찌얻음? 1 123 121.188 2018-12-16 0
81968 일반 의자 다시 생기면 헬기태워 줄수도 있겠네 2 검은연 2018-12-16 0
81966 강좌/정보 촉감 느끼는 장갑 연구가 점점 늘고 있는것 같네요 11 나그네 2018-12-16 1
81965 일반 오큘버그 안고치나 극혐인데이거 1 하벤하이드 2018-12-16 0
81964 일반 Documents 에 파일넣으라는데 2 ㅇㅇ 182.231 2018-12-16 0
81963 일반 아 가끔 정말 좋아하는 월드 삭제될때 너무 안타까움 4 ㅇㅇ 115.136 2018-12-16 0
81962 일반 우콘 짝눈 가이드 없냐. 4 DDos 2018-12-16 0
81961 일반 이 아바타 만든건가? 3 뻐꾹이 2018-12-16 0
81959 일반 노래방 맵 스크린이랑 노래 안나오눈거 해결법좀 6 ㅇㅇ 203.226 2018-12-16 0
81958 일반 유니티찬 에미시브 스크롤 쓸줄 아는사람? 좀 가르쳐줘 1 눈깔이 114.202 2018-12-16 0
81957 일반 나도 사실 수면마취하면 뭔소릴 지껄일지 무서워서 3 ㅎㅈㅁ 114.206 2018-12-16 0
81955 질문 유니티 보내자마자 깨지는 현상 해결방법 아는사람? 2 곤이 2018-12-16 0
81954 일반 와 아바타에 의자넣을수잇는거 개꿀인데 5 카디아. 2018-12-16 0
81952 일반 아바타에 의자 넣을수있으면 이거 가능? 1 ㅇㅇ 110.70 2018-12-16 0
81951 일반 아바타에 의자 다시 넣을 수 있다는거 실화? 4 ㅇㅇ 110.70 2018-12-16 0
81950 일반 이 아바타 모자랑 가방 없애고 싶은데 방법이 없을까? 6 GEORGIA 2018-12-16 0
81949 일반 오늘의 뻘글 1 xx 59.6 2018-12-16 2
81948 일반 mr -> 바이브 풀트래킹 소감 (단점 위주) 9 나그네 2018-12-16 0
81947 일반 왜 블락먹을걱정부터함? 2 sapphier 2018-12-16 0
81946 일반 헐 실리콘 커버도 있네 1 프레니아 218.156 2018-12-16 0
81944 일반 아침에 오드아이로 고민했던 구미호 우콘이 만들었따 13 뽀송뽀송 2018-12-16 5
81943 일반 바이브 움직일때마다 표정변하는거 어떠캄? 3 ㅇㅇ 119.70 2018-12-16 0
81942 일반 퍼블릭 아바타 가이드라인 맞춰줬으면 됐지 뭘 아바타 랭크야 진짜 2 ㅇㅇ 2018-12-16 1
81941 일반 지금 오큘러스 잘 댐?? 1 ITOAR 2018-12-16 0
81940 일반 트래커 두개써서 풀트래킹 하면 4 으ㅡ음 2018-12-16 0
81939 일반 양심고백)저댄방에 치마 펄럭이고 다녔었음 1 쎾쓔!!! 2018-12-16 0
81938 일반 섹스 1 ㅇㅇ 2018-12-16 2
81936 일반 근데 뭔가 지금 분위기 반대로 말하면 6 ㅇㅇ 183.101 2018-12-16 6
81935 일반 vr low랑 high랑 차이가안느껴짐 2 울테 2018-12-16 0
81934 질문 vrc 아바타 커미션 6 붕방 2018-12-16 0
81933 일반 저도 반지 혼자 샀어요 한애들 몇명 있었는데 11 초보자아 2018-12-16 0
81932 일반 오늘의 사쿠라 5 2018-12-16 2
81931 일반 우콘 1 ㅇㅇ 58.126 2018-12-16 0
81930 일반 Favorite 사라진 버그 언제 고쳐지나 1 i-ZON 2018-12-16 0
81929 일반 테스트 월드 업로드 해보려는데 에러 뜨는데 아는 사람 있음? 9 류미래 2018-12-1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