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늘 차렷충 데리고 뱅했당
글쓴이
UnnameD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56
  • 2018-10-24 15:51:56
							

전부 친구들인데 뱅입덕 시켜주니까 좋아죽음 근데 하나같이 늅늅에 차렷이라 상당히 암걸렸었음

부관이 허무하게 죽고 무법자 둘의 뱅을 피하지 못하고 보안관이 끔살당해서 스겜으로 끝남

근데 갑자기 헷갈리는데 시작할때 카드몇장으로 시작? 체력수만큼 아닌가?
차가운가을비 체력만큼! 2018.10.24 15:52:53
UnnameD 고마어요! 오늘 뱅 관전하면서 많이 아팠던지라 반이상을 AFK로 있었던지라 아쉬웠음ㅜㅜ 2018.10.24 15:55:14
차가운가을비 몸도 안좋으셨구나 ㅠ.ㅠ 약먹구 푹 쉬어요.. 나중에 기운 차리시면 그 때 같이해요 ㅎㅎ 2018.10.24 15:58:06
하루사메 귀여운뉴비친구! 즐겜! - はるさめ 2018.10.24 16:16:31
혹시 카드 체력수 맞고 보안관은 거기에 +1 2018.10.24 16:33:36
UnnameD ㄱㅅㄱㅅ 2018.10.25 03:07:03
UnnameD 늅늅끼리하니깐 보안관 쩜사당했어요ㅋㅋㅋㅋ 2018.10.25 03:07:2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8848 일반 컨트롤러 수리보내면 몇일걸릴까... 7 츄르 2018-10-31 0
68847 일반 요즘 하고있는것 4 A.ms 2018-10-31 3
68845 일반 여긴 맨날 불타는거 같음 ㅇㅇ 175.121 2018-10-31 0
68844 일반 디씨끄부러워 Viver 2018-10-31 0
68840 일반 디씨시끄러워 1 싸이킥유코 2018-10-31 1
68839 일반 디부씨러끄워 21 희민 2018-10-31 3
68838 일반 OpenVR-SpaceCalibrator.exe 0.6b 5 가사이_유노 2018-10-31 16
68837 일반 VRChat 모바일도 있음????? 3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36 일반 과몰입에는 두 부류가 있음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35 일반 똥개새끼 빡친다 6 초보자아 2018-10-31 0
68834 일반 와십 데이타녹았다 4 꿀뚤 2018-10-31 0
68833 일반 과몰입 정리 3 ㅇㅇ 110.70 2018-10-31 5
68831 일반 지금 글쓰는 새끼들 다 좆목충임 ( 증거있음 ) 9 ㅇㅇ 211.36 2018-10-31 48
68830 일반 과몰입 하고 싶다 2 Luche 2018-10-31 0
68829 일반 과몰입이라고 까는게 과몰입이지 4 희민 2018-10-31 16
68828 일반 과몰입 글 성립 안하는법.jpg 14 ㅇㅇ 223.38 2018-10-31 14
68827 일반 요즘은 별 시덥지도 않은일에도 과몰입이라하네 12 마요릭 2018-10-31 5
68826 일반 아니다 답은 쉐이더 커미션이다 1 JJY 2018-10-31 0
68825 일반 그런고로 정답은 모델링, 모델링 못하면 모델커미션이다 7 MANKALO 2018-10-31 1
68824 일반 할로윈 이벤트에 당첨된분 있어요? 1 NAME_HORANG 2018-10-31 0
68823 일반 이겜 아바타 뚜따해서쓴다고 5 아스테리 2018-10-31 0
68821 일반 오늘은 할로윈 1 JJY 2018-10-31 0
68820 일반 데드스페이스맵 존나 잘만들었네 ㅋㅋ 2 꼬마키` 2018-10-31 0
68819 일반 바이브 컴사양 어떻게됨? 7 ㅇㅇ 211.36 2018-10-31 0
68817 일반 수면 브알 함부로 하면 안됨 3 GEORGIA 2018-10-31 0
68816 일반 수면브알이 뭐임?? 13 대관 2018-10-31 0
68815 일반 공포맵중에 시야 이상해지는건 못가겠다 ; 2 린코 2018-10-31 0
68814 일반 아이트래킹.gif 3 괵스챤 175.223 2018-10-31 3
68813 일반 레노버 mr 쓸때 따로 헤드셋 쓸 수 있음? 3 mimos89chan 175.223 2018-10-31 0
68812 일반 수면브얄하는데 소리지르는아바타 오바임 3 마요릭 2018-10-31 0
68811 일반 추워서 못자겠다 극락정토 2018-10-31 0
68810 일반 갤에 놀로 살 사람 있냐 3 우메코 2018-10-31 0
68809 일반 데비안에 있다고, 무료라고 다 막 써도 되는 건 아님 11 델피늄 2018-10-31 14
68808 일반 곧 11월인데 무선킷 정발은 언제쯤할려나 4 울테 2018-10-31 0
68807 일반 아 뭔데 Home 초기화됨 1 ㅇㅇ 14.36 2018-10-31 0
68806 일반 놀로가 싸면 추천해줄만한 다이소vr인데 7 다이소vr 211.36 2018-10-31 0
68805 일반 아바타 뭐 쓸까 10 neco 2018-10-31 0
68803 일반 개인적으로 이사람 아바타 갖고싶은데 어디 없으려나 6 ㅇㅇ 121.161 2018-10-31 1
68802 일반 나만 그런건가 1 17세여고생쟝 223.39 2018-10-31 0
68801 일반 아바타 표정은 어케 바꾸나요 3 삐삐 2018-10-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