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유니티에 패키지임포트하는거 한방에못하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66024
  • 2018-10-24 14:10:30
  • 175.118
							

새로 아바타 만들때 프로젝트 새로만들자너


그럼 거기에 sdk들 다 새로넣어야되자너 쉐이더나 vrcsdk같은거


이거 하나하나임포트하는거 족같은데


한방에못넣음???


다 한방에임포트하니까 뭐 이상하게되는거같은데



ㅁㄹㄴㅌㅁㅈ 새로아바타만들떄마다 새로프로젝트를만든다고..? 2018.10.24 14:10:59
ㅁㄹㄴㅌㅁㅈ 귀찮게왜.. 2018.10.24 14:11:01
ㅁㄹㄴㅌㅁㅈ 프로젝트1개에 1아바타가아니라 원하는만큼할수있잔아??? 2018.10.24 14:11:12
ㅇㅇ 그럼 그거비활성화시키고 만들어? 175.118 2018.10.24 14:11:44
ㅁㄹㄴㅌㅁㅈ 그래도 과정 줄이고싶으면 그냥 내기준 VRCSDK,다이나믹본,큐브드쉐이더까지만 넣은상태로 Export package하면됨 2018.10.24 14:11:55
ㅁㄹㄴㅌㅁㅈ New Scene눌러.. 2018.10.24 14:12:06
ㅇㅇ 따로 프로젝트만드는게 깔끔하잖아 175.118 2018.10.24 14:12:11
NK08 그러지 말고 assets을 하나 만들어 둬. 필요한거 다 집어넣고 필요한 폴더 다 만들어서 올인원마냥 하나 만들어 놓으면, 새로 아바타 프로젝트 생성할때마다 그거 하나만 넣으면 정렬 딱 되어있도록 2018.10.24 14:13:55
ㅇㅇ 아아 ㅇㅋㅇㅋ ㄳ 175.118 2018.10.24 14:16:53
ㅇㅇ ㄳㄳ 175.118 2018.10.24 14:17: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7610 일반 여기 군대갤임? 1111 59.27 2018-10-28 0
67609 일반 혹시 이아바타 어디있는지 아는갤놈? 1 ㅇㅇ 211.179 2018-10-28 0
67608 일반 캐릭터가T자 자세에서 굳었서영 4 재배맨 2018-10-28 0
67607 일반 군대있을때 활주로에서 딸쳐봤다 10 ㅇㅇ 182.215 2018-10-28 0
67606 일반 Pug? 여기가봤는데 재밌게노네 1 뉴비 27.126 2018-10-28 0
67605 일반 일주일만에 부랄들가서 조왔다 223.62 2018-10-28 0
67604 일반 얘기듣는건 재밌어.. 2 너랑안놀거야 2018-10-28 0
67603 일반 이 아바타 여러명 보이던데 어떻게 얻음? 6 ㅇㅇ 218.51 2018-10-28 2
67602 일반 스나이퍼마스크 퍄퍄퍞 2 긴긴 2018-10-28 1
67601 일반 튜토리얼 영상안나오면 VR챗 오류난거 키라라카 2018-10-28 0
67600 일반 지금vr샀는데 디안 220.121 2018-10-28 0
67599 일반 킷슈이뻐요 킷슈킷슈 7 포도초콜렛 2018-10-28 7
67598 일반 어제 도미니언 첨 해밧는데 잼더라 2 꼬마키` 2018-10-28 0
67597 일반 퇴근길이 요즘 해피해 2 아스테리 2018-10-28 1
67596 일반 하씨.....갑자기 질투난다 글자 125.188 2018-10-28 0
67595 일반 수인아바타월드는 없나요? 5 적쥐 2018-10-28 0
67594 일반 vr챗 이번에 시작하는데 10 ㅇㅇ 218.155 2018-10-28 0
67593 일반 군머교류회 친구보러 먼저 탈주한닷 재미있었음! 3 마요릭 2018-10-28 0
67592 일반 친구중에 6 ㅇㅇ 211.211 2018-10-28 0
67591 일반 근데 바이브 너클콘나오면 1 차렷충아닌사람 2018-10-28 0
67589 일반 그룹맴버들이 다 날 싫어하는 것 같아 14 ㅇㅇ 182.225 2018-10-28 1
67587 일반 뱅할뱅 아홉시반 2 하루사메 2018-10-28 0
67585 일반 바이브 쓰는데 컴퓨터 내 소리를 못내나? ㅇㅇㄴㅇ 2018-10-28 0
67584 일반 오큘러스 쓰는데 왼쪽으로 밀리는 버그 8 거미군주 2018-10-28 0
67583 일반 군대 썰 한창 재미있게 듣고있었는데 4 차가운가을비 2018-10-28 0
67582 일반 공간이 7m×8m 나오는데 무선킷 쓸수있나요? 3 ㅇㅇ 223.33 2018-10-28 0
67581 일반 2700 노오버로 게임하면 어떰? 8 글자 125.188 2018-10-28 0
67580 질문 VR기기 끼면 렉 엄청나는데 10 왜구루냥 223.33 2018-10-28 0
67579 일반 케모노 MMD 비번 도와주세오.. 9 ㅇㅇ 182.214 2018-10-28 0
67578 일반 아 요즘 겜 노잼이네 ㅇㅇㅇㅇ 211.48 2018-10-28 0
67577 일반 브얄챗갤 외국인들한테도 유명하냐? 2 ㅇㅇ 223.33 2018-10-28 0
67576 일반 하얀화면 해결 저 두방법 말고는 없음? 9 키라라카 2018-10-28 0
67575 VRC일기 오후늦게쯤해서 앉아서 지난 영상들 돌려보니 좋더라 3 하벤하이드 2018-10-28 2
67574 일반 VR기기쓰는 사람은 인기많네 7 ㅇㅇ 110.70 2018-10-28 2
67573 일반 글픽 rx570 정도면 VR모드로 잘 돌아갈까? 3 ㅇㅅㅇ 121.146 2018-10-28 0
67572 일반 아바타 업로드 질문... 7 SenKaZe 2018-10-28 0
67571 일반 뚜따하는거 맨날 머리에 옷은 몸통채로 붙였었는데 긴긴 2018-10-28 0
67570 질문 이정도면 MR 할수는 있겠지? 6 39.114 2018-10-28 0
67569 일반 이거 그 납작한 아바타 유니티로한다던데 1 ㅇㅇ 221.142 2018-10-28 0
67568 일반 지금보니까 머리카락에 하자있네 _instruction 2018-10-2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